글/ 중국 대법제자 롄샹(蓮香)
[밍후이왕]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신기하고 수승(殊勝)하며 법력은 미치지 않는 곳이 없다. 본문에서 말하는 사례는 대법의 위력이 세속에서의 작은 체현일 뿐이다. 대법은 인류에게 세간의 복을 가져다줄 수 있지만, 대법의 신기함과 수승함은 사람들을 반본귀진(返本歸真)하게 하기 위해서다.
* * * * * * *
나의 넷째 여동생은 대법을 수련하지 않고 믿지도 않았다. 나는 수련한 후 그녀에게 대법을 소개했다. 동생은 비록 대법을 믿지 않았지만 내가 수련하는 것을 반대하지 않았다.
어느 날 동생이 계단에서 내려오다가 조심하지 않아 한쪽 발을 헛디뎌서 계단 밑바닥까지 굴렀다. 동생은 생각했다. ‘큰일 났다. 다리가 부러진 것 같다! 좀 있으면 설날인데 어떡하지!’ 그러던 중 갑자기 내가 알려준, 위기에 마주칠 때 아홉 글자 진언을 외우라는 말이 떠올랐다. 동생은 그때 주변에 사람들이 있든 없든, 사람들이 듣든 안 듣든 상관하지 않고 오직 사부님께 살려달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큰소리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파룬따파 사부님 살려주세요!”라고 외쳤다. 동생의 이 일념이 정말로 작용을 일으켰다. 천천히 땅에서 일어났다. 전혀 아프지 않고 다친 곳도 없이 그대로 걸을 수 있었다.
동생은 몹시 기뻤다. 다음 날 내게 전화해서 “언니, 파룬따파는 정말 신기해. 대법 사부님께서 나를 살려주셨어.”라고 말했다. 나에게 어제 발생한 상황을 설명했다. 내게 전화한 다음에 바로 큰언니에게 전화해서 자신에게 일어난 신기한 일을 이야기했다. 게다가 적극적으로 큰 언니와 형부에게 평소에 성심성의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자주 외우면 정말로 복을 받을 수 있다고 당부했다. 대법 사부님은 정말 위대하시다고, 말했다.
사실 앞에서 큰언니와 형부는 모두 믿었다. 그리고 삼퇴(중공의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했다. 예전에 내가 그들에게 삼퇴를 이야기했을 땐 말이 안 통했는데 이번에 한꺼번에 다 삼퇴했다.
내가 대법을 수련하여, 친지가 복을 받아, 대법의 아름다움을 힘있게 실증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는 것은 정말로 복을 받을 수 있다. 성의를 다할수록 복도 많이 받을 수 있다.
사부님의 자비에 감사드립니다! 허스.
원문발표: 2021년 7월 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7/9/4279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