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허베이(河北)성 대법제자
[밍후이왕] 7월 1일 아침에 수련하지 않는 남편이 “오늘이 바로 7월 1일이야”라고 말했다. 나는 “그래요 그럼 발정념 하지요.”라고 하고 가부좌를 했다. 먼저 제인(結印) 하고 자신의 공간장을 청리한다. 그리고 전면적으로 공산사령(共産邪靈)을 해체(解體)한다. 세 시간 동안 발정념을 했다. 남편은 11시쯤 초등학생 손자를 데리러 갔고 중간에 방해할 일이 없었다.
1. 두 아이의 정념
아이들을 데리고 온 다음 남편은 말했다. “우리 큰손자, 정말 대단해. 동생에게 ‘그들이 선서하라고 하면 반대로 말해’라고 가르치더라고.” 식사할 때 큰손자는 나에게 자기가 어떻게 말했는지 알려줬다. “그들이 공산당이 좋다고 하면 나는 좋지 않다고 말할 거예요. 그들이 공산당을 사랑한다고 하면 나는 사랑하지 않겠다고 할 거예요. 그들은 공산당에 가입하고 싶어하지만 나는 가입하기 싫어요, 등등이에요.” 나는 작은손자에게 말했다. 너도 이렇게 대답했어? 막내 손자는 식사하면서 눈을 크게 뜨고 말했다. “네.”
큰손자가 이어서 말했다. “할머니, 제가 꿈에 사부님을 뵈었어요. 사부님께서 다음 주에 사람을 고르실 거래요.” 나는 사부님께서 어떤 옷을 입으셨는지 물어봤다. 그는 대답했다. “집에 있는 법상처럼 입으셨어요.” 내가 언제 꿈을 꾸었는지 물었더니 손자는 지난주에 꿨다고 했다. 나는 말했다. “사부님께서 너를 점화(點化)해 주신 거야. 오늘 참 잘했구나. 너희들은 틀림없이 구도 될 수 있는 신(新)우주의 생명이구나.”
손자들은 아주 기뻐했다.
예전에 나는 해야 할 세 가지 일을 열심히 했지만, 아이들은 생각하지 못했다. 다만 사부님의 신경문 ‘따지웬 씬탕런매체법회 설법’이 발표된 후 큰손자에게 한 번 읽으라고 했을 뿐이다. 그러면서 반드시 좋은 사람이 돼야 하고 나쁜 사람은 도태될 것이라고 알려줬다.
이 일을 통해 나는 더욱더 발정념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 나는 아침 8시부터 발정념하기 시작했다. 이 시간은 사당(邪黨)이 사람을 해치는 판을 벌이는 시간이다. 세 시간을 하면 그들의 활동이 끝나간다. 그래서 사부님께서 가지 해주시고 보호해주셔서 손자들이 이 정념이 생긴 것이다.
2. 우리 집 주변에서 사당의 홍가(紅歌)가 없어졌다
우리 아파트 단지 주변에 유치원이 몇 군데 있다. 서쪽 도로 맞은편은 중학교이다. 평소에 사당의 ‘국제가(國際歌)’와 중생을 해치는 홍가(紅歌, 혁명가)를 자주 튼다. 어떤 때는 발정념을 해서 효과가 좀 있지만, 발정념 강도가 크지 않았다. 이번에 3시간 동안 발정념 한 효과는 아주 뚜렷했다. 어제부터 지금까지 잠잠하다. 사당의 홍가 소리가 하나도 들리지 않았다. 가끔 식당에서 나온 음악 소리가 들렸는데, 자세히 들어보니 생일축하 노래였다. 더는 ‘공산 홍가’가 아니다.
맺음말
최근 밍후이왕에 올라온 내용을 보면 어떤 지역에서는 사악이 사납게 대법제자를 박해하고 있다. 내 생각에 사악은 ‘종이호랑이’이다. 우리가 그것을 과장했을 뿐이다. 그것은 냄새가 나는 썩은 사체이고 낡아빠진 기계이다. 대법제자가 교란받거나 박해당할 때 정념이 강하고 자비롭게 중생을 대하면 사람을 악해지도록 조종한 사악(邪惡)을 해체할 수 있고, 사악에 기만당한 중생을 구할 수 있다.
또 많은 수련생이 이른바 ‘병업(病業)’ 가상(假相)에 교란당하면서 심지어 구 세력에게 육신(肉身)을 뺏긴다. 또 가정 마난(魔難), 경제상의 교란 그리고 각종 게임 중독, 유혹 등등이 있는데, 수련생들이 정체(整體)를 이루지 못하게 하고, 정체의 힘을 약화시킨다. 나는 두 가지 원인이 있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발정념을 중시하지 않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착실한 수련을 중시하지 않는 것이다. 여러분에게 발정념을 많이 하고 강도를 강하고 시간을 늘려 발정념을 하실 것을 건의 드린다. 발정념을 하는 동시에 자기에게 존재하는 패괴된 물질을 청리할 뿐만 아니라 외부의 사악도 해체한다. 그다음 안으로 찾으면 집착심과 좋지 않은 관념이 폭로될 것이다. 그것은 더 숨어서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방해할 수 없게 된다. 더욱 정진하고 더욱 착실하게 수련해 발정념을 많이 하면 우리의 환경이 더 여유로워지고 중생을 구하는 것도 더 잘할 수 있다.
글에서 부족한 부분이 많이 있을 것이다. 수련생들께서 법을 기준으로 삼으시기 바란다. 허스(合十)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현재 인식을 대표하므로 수련생들이 서로 교류하여 ‘비학비수(比學比修)’ 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7월 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7/4/4277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