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일본 대법제자
[밍후이왕] 전 세계 구조플랫폼 전화 항목에 참가한 지 9개월이 되었다. 그동안 나는 플랫폼이 세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며 중국 대법제자를 구출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거대한 작용이 있다고 느꼈다.
설에 진상 전화를 할 때 한 여성과 통화했는데 말투가 아주 거칠었다. 전화가 연결된 후 먼저 설 인사를 했더니 그녀는 소리 없이 전화를 끊었다. 나는 다시 전화를 걸어 그녀에게 “미안합니다. 제가 외국에서 전화를 걸었는데 방금 끊겼습니다”라고 사과하며, 바이러스가 변이되고 있다는 것과 ‘아홉 글자 진언’을 설명해주었다. 그녀는 듣는 순간 “당신 파룬궁인가요? 제발 더는 …”하더니 전화를 끊어버렸다.
중공의 거짓말에 깊이 독해(毒害)된 것을 알고는, 나는 다시 전화 걸었다. 파룬궁에 대한 오해를 빨리 풀어주려고 먼저 ‘천안문 분신자살’은 조작이며, 장쩌민이 파룬궁을 모함하기 위해 만들어낸 가짜 뉴스라고 알려주었다.
그녀는 듣고 나서 “…다시는 전화하지 마, 꺼져!”하고 소리 지르며 전화를 끊어버렸다. 그녀는 몹시 화가 나 있었다. 나는 침묵하다가 왠지 그녀를 위로하고 싶어졌다. 한 생명이 사당(邪黨)의 거짓말에 속아 이처럼 고통스러워하고 있다. 분명 흰 것을 검은 것으로 믿고 있으니 참으로 가련하다!
나는 다시 한번 전화를 걸어 그녀에게 진심으로 사과했다. “미안합니다. 늦은 시간에 폐를 끼쳤네요. 파룬궁에 대한 오해가 너무 깊은 것 같아요. 불법(佛法)을 증오하면 너무 위험합니다. 걱정돼서 또 전화를 걸었는데, 시간을 많이 점하지는 않겠습니다.”
“‘전법륜(轉法輪)’ 이 책에서 대법 사부님은 ‘연공인은 살생을 해서는 안 된다.’[1]고 하셨고, 다른 책에서도 ‘자살은 죄가 있는 것이다.’[2]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진정한 파룬궁 수련인은 자살하지 않으며, 역으로 자살하는 사람은 진정한 파룬궁 수련인이 아니라고 설명했다.
또 그녀에게 ‘전법륜’을 추천하고 대법의 아름다움과 세상에 널리 전파되고 있는 상황을 말해주며, 직접 책을 보면 분별할 수 있다고 설명해 주었다.
사당의 본질까지 설명했을 때 그녀는 반감을 나타내며 마음의 매듭을 드러냈다. “당신네 미국이 좋으면 전염병에 왜 그처럼 많은 사람이 죽었나요? 중국에서는 몇 명밖에 죽지 않았는데?” 그리고 또 전화를 끊었다.
잠시 후, 나는 다시 전화를 걸어 거듭 그녀에게 사과했다. “죄송합니다. 진상을 아는 분들은 우리가 거는 전화를 목숨을 구하는 전화라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지금 절반밖에 설명하지 못했습니다. 만약 선생님이 진상을 알지 못해서 재난을 무사히 넘기지 못한다면 제 심정이 어떻겠습니까? 저는 너무 괴로워서 자책할 겁니다. 진상을 잘 알리지 못해 끝까지 제대로 도와드리지 못했으니까요.”
그녀는 태도가 완전히 바뀌어 자신의 상황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나는 그녀에게 설명했다. “중공은 이미 국제범죄집단으로 판정받았습니다. 파룬궁을 박해하여 반인류죄, 집단학살죄, 혹형죄, 나치와 같은 죄를 범했습니다. 파룬궁을 박해해 두 번째 천벌인 전염병을 불러왔는데, 첫 번째가 사스였습니다.”
“중공은 일관적으로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진실한 사망 숫자를 알려면 국가 비밀을 훔치는 것과 같습니다. 인터넷 보도에 따르면 우한(武漢)에서만 4만 개의 유골함이 팔렸습니다.”
그녀는 내내 조용히 듣고 있었다. 마지막에 그녀는 대법 음악을 듣고 싶다고 간청했는데, 준비가 되지 않아 소원을 들어주지 못하고, 그녀에게 사이트를 알려주었다.
전화하는 전반 과정에서 나는 줄곧 평온한 마음을 유지하며 상대방의 어떠한 정서에도 영향받지 않았다.
구조플랫폼 항목에서 전화를 걸 때마다 제안, 준비, 전화 걸기, 더 많은 중생 구도, 다른 공간의 더 많은 사악을 제거하는 동시에 수련에서 단계별로 총결할 기회가 생겼다.
이 기회는, 우리에게 느슨한 환경에서 생기기 쉬운 안일심이 적게 생기거나 생기지 않게 하여, 수련생들이 서로 비학비수(比學比修)하게 촉진한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내가 생각하건대, 대법제자로 말하면 우리 개개인이 입만 가지고서는 그 지역의 모든 사람에게 진상을 알리려고 해도 미처 알리지 못한다. 대법제자의 수련 중 정념정행의 에너지, 수련의 위덕도 작용을 일으키고 있다.”[3] “만약 당신들의 생각이 아주 바르다면, 당신이 도시에서 거리를 거닐며 생활할 때 주변의 일체 환경을 모두 깨끗이 청리할 수 있다.”[3]
평소에 우리의 일사일념은 법을 이탈해서는 안 되고, 생활 중의 사소한 일에서도 자신의 행위를 바르게 해야 하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법을 스승으로 모시고 법 공부를 많이 해야 한다. 자신을 법에 용해해야 정념정행을 유지할 수 있고, 착실하게 수련해야 미혹 중에서 세간의 난상(亂象)에 교란받지 않으며, 중생구도에 영향 주지 않게 되고, 우리의 매 한 통 전화에서 자비로 중생을 정화할 수 있다.
이상은 개인의 체득이며 적절하지 않은 곳은 수련생께서 자비롭게 시정해주시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시드니법회 설법’
[3] 리훙쯔 사부님 저작: ‘2004년 뉴욕국제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1년 7월 1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7/10/4279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