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2020년 설이 다가오는 어느 밤 생생한 꿈을 꿨는데, 꿈이라고 하지만 사실 저는 정말로 보았습니다. 우리 집 침실의 옅은 색 옷장 면에 한 폭의 그림이 나타났습니다. 대략 너비 1m(높이)에 길이가 2m에 가까웠고, 그림 평면 위쪽에 ‘대법제자구중도(大法弟者救衆圖)’라는 작은 밥공기 크기만 한 일곱 글자가 정자체로 나타났습니다.
화면에는 공중에서 수많은 대법제자들이 수많은 세인을 구하고 있었습니다. 대법제자마다 온 힘을 다해 한 사람씩 힘차게 하늘로 잡아당기고 있었습니다. 하늘 높이 끌어당기고, 힘겹게 잡아당겼는데 공중에 삼도인대(三道人帶)가 형성되고 천천히 무지개 모양을 형성했으며, 무지개보다 더 장관이었습니다. 우리는 비가 온 뒤 쌍무지개를 보게 됩니다. 그런데 이것은 대법제자와 구원받고 있는 세인으로 구성된 웅장한 삼도구인대(三道救人帶)입니다. 세 갈래 인파 가운데 빈 곳의 공간에는 금성이 금빛으로 반짝이면서 장관을 이루었습니다. 그야말로 장관이었는데, 말로 형용하기 어려운 장관이었습니다.
그림에서 대법제자는 힘들게 온 힘을 다해 사람들을 끌어당기고 있었습니다! 세인들은 몸이 앞으로 나아가면서 두 손을 뻗었고 대법제자는 세인의 손을 꼭 잡아당기고 있었습니다. 대법제자는 몸을 뒤로 젖히고 힘껏 잡아당기며 구합니다! 잡아당기며 구합니다! 세 갈래 인파가 하늘로 솟구치고 있었습니다.
저는 ‘대법제자구중도(救衆圖)’의 장관에 놀라 깨어났습니다. 깨어난 뒤에도 저는 이 구인도를 응시했는데 한참 만에 이 모습이 사라졌습니다. 사실 저는 천목이 열려 수련하는 상태가 아니었는데, 사부님께서 왜 이 ‘대법제자구중도’를 보여 주셨을까요? 저는 사부님께서 최선을 다해 미혹된 세인들을 구하고, 더 많은 사람을 구하고, 더 많이 구해야 한다고 제자에게 깨달음을 주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대법제자구중도’는 제 머릿속에 깊이 새겨졌습니다. 저는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하는 긴박함과 역사적 사명과 책임이 무겁다는 것을 더욱 인식하게 됐습니다.
2020년 설 전부터 우한 역병이 찾아왔지만, 중공(中共) TV만 보도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역병을 진상을 알리는 계기로 삼았고, 대다수는 진상을 받아들이고 미혹에서 깨어났습니다. 정월 초이틀 아침 저는 정거장에 가서 진상을 알리고 차 주인에게 새해 인사를 했습니다. 외지에서 장거리를 달리던 차 주인은 “좋기는 뭐가 좋아요? 막 시 운수회사의 전화를 받았어요. 운행을 중단하고 도시를 봉쇄한대요. 공산당은 진짜 도리가 없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어떤 차 주인은 “당신들 파룬궁이 한 말이 맞아요. 이전에 당신들이 큰 역병이 온다고 했는데, 이 역병이 정말 왔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기사 몇 명에게 다시 진상을 말하자 그들은 모두 기뻐하며 삼퇴했습니다. 때로는 차주들이 우리를 보자마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소리쳤습니다. 저도 웃으면서 손을 흔들고 큰 소리로 “대법(大法)이 좋다고 생각하면 복이 많아 평안하고 만 리 운행이 평안하고 길상이랍니다.”라고 그들에게 화답했습니다.
9자 진언(眞言)을 널리 전했습니다. 대 역병에서 진상을 알릴 때 바로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한 여성에게 깍듯이 “안녕하세요. 우리 모두 역병을 막기 위해 마스크를 씁니다.”라고 인사를 하니 상대방은 “예, 그렇죠.”라고 했습니다. 저는 “막는다고 하지만 마스크를 써도 역병을 치료할 수 없지요. 만약 마스크를 써서 역병을 치료할 수 있었다면 이 역병은 오래전에 없어졌을 것이고 전 세계적으로 그렇게 많은 사람이 죽지는 않았을 것이에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 보통 상대방은 “그래요.”라고 합니다. 저는 계속해서 상대방에게 “당신의 선량함과 정직함을 느낄 수 있어요. 하늘은 선량한 사람을 보우하고 하늘은 좋은 사람을 보우해요. 당신에게 역병을 피할 방법을 하나 알려 줄 테니 꼭 명심하세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구명하는 구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약도 역병을 고칠 수 없는데 이 아홉 글자가 역병을 고칠 수 있을까 생각하고 믿지 않았습니다. 그때 저는 “이것은 역병 재난을 해소하는 유일한 묘약입니다. 파룬따파는 정법(正法)이며 불법(佛法)입니다. 장쩌민 악당이 파룬궁에 대해 박해를 발동했을 뿐 전 우주의 모든 신이 대법을 존경합니다. 악귀마저 대법을 두려워합니다. 당신이 ‘파룬따파는 좋다’는 것을 기억하고 성심껏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면 그 역귀도 감히 당신에게 닿지 못하며 당신 몸에 오르지 못합니다. 차를 타고 나란히 서 있는 사람, 그의 몸에 폐렴 바이러스가 있는지 당신은 육안으로 볼 수 없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상대방은 “맞아요. 그게 어떻게 보여요?”라고 했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파룬따파는 정법입니다. 일정압백사(一正壓百邪)라, 그 역병 병독은 사(邪)한 것입니다. 사한 것은 바른 것을 침범하지 못합니다. 역귀가 당신을 멀리하면 당신은 평안하지 않겠습니까? 불법은 끝이 없습니다. 대법 사부님께서는 ‘쩐싼런(眞善忍) 세 글자 성언(聖言) 법력(法力)이 무한하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진정으로 외면 만겁(萬劫)이 즉시 바뀌네’[1]라고 말씀하셨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부님의 이 말씀을 사람들에게 들려주면 사람들은 깜짝 놀라면서 꿈에서 깨어난 듯 9자 진언(九字真言)을 받아들이고 ‘삼퇴’를 합니다. 모든 세인의 구원은 대법의 위대함과 사부님의 자비입니다.
우리의 진상 거점은 주로 장거리, 중거리, 단거리 역 일대입니다. 역에서 남북으로 오가는 여객이 비교적 많으므로 차를 타는 사람들은 차가 올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럴 때 상대방이 진상을 들을 시간이 있으므로 쉽게 진상을 알릴 수 있습니다. 먼저 예의를 갖추어 상대방의 나이에 따라 인사를 합니다. 먼저 “형님(혹은 다른 호칭), 어디로 가세요?” 이렇게 하면 상대방이 차를 기다리는 시간을 파악할 수 있고, 차 시간이 짧으면 서둘러서 빨리 이야기하고, 중요한 것을 이야기합니다. 차를 기다리는 시간이 길면 많이 말하고, 자세히 설명하며, 전면적인 것을 말합니다. 사람들이 진상을 제대로 알면 살아 있는 미디어이기에 누가 거짓말을 해도 더 믿지 않을 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지, 주변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대법을 실증하는 과정에 사부님께서 제자를 보호해 주셨습니다. 제자의 한 걸음 한 걸음에는 자비로운 사부님의 심혈과 고생이 배어 있습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개인적인 인식으로서 법에 있지 않은 점은 자비(慈悲)로 바로잡아주시기 바랍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시사: ‘홍음4-대련(對聯)’
원문발표: 2021년 6월 1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6/14/42225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