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마귀(魔鬼)는 곳곳에 숨어 있다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 세계를 지배하는가’를 읽고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밍후이왕에 올라온 어느 수련생의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 세계를 지배하는가?’ 독후감을 읽고 나도 이 책을 읽기로 했다.

근래 밍후이왕이 위성사진 한 장을 발표했는데, 사진에는 전체 지구의 형상이 마귀 얼굴 같았다. 당시 이 사진을 보고 나는 확실히 악마가 지구 전체를 차지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러나 그저 마귀가 세계를 지배하고 있다고 어렴풋이 알 뿐이었고, 자신의 일부 생각과 행동조차 무의식중에 마귀의 계획에 따라가고 있었다.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 세계를 지배하는가?’이라는 책에는 사당(邪黨)의 기원, 동·서양에 대한 침투와 붕괴, 가정, 국가, 경제, 법률, 교육, 미디어, 문화·사회생활, 테러리즘, 환경보호, 세계화 등, 사당이 이러한 방면에서 전 세계를 지배하려는 야심이 상세히 기록되어 있고, 마귀가 어떻게 세계를 지배하고 그것이 어떻게 사람을 지옥으로 끌고 가는지가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책을 본 후 나는 문득 깨달았다. 평소 깨닫지 못했고, 심지어 스스로 알지 못하는 사이에 좋다고 여겼던 것들의 배후 하나하나에 마귀의 얼굴이 숨겨져 있었다. 이 책을 읽고 비로소 깨달은 부분을 교류하려 한다.

1. 불량한 엔터테인먼트가 사람에게 끼치는 폐해가 크다

오늘날 영어는 국제 공용어이고, 젊은이는 거의 모두 영미권 대중문화의 영향을 받는다. 미국은 서방 자유 세계의 등대 역할을 하고 있다. 나는 대학에서 영어를 전공해 내심 당문화(黨文化)에 반감이 있었고, 팝송과 ‘할리우드’ 영화를 매우 좋아했다. 대학 재학시절, 나는 몇몇 팝가수와 영화배우를 특히 좋아했다. 대학 교과서에서는 학생에게 ‘졸업’ 같은 영화를 추천하기도 했는데, 이런 팝송이나 영화 속에 폭력, 색정, 마약 등 마치 ‘자유의 상징’처럼 여겨지는 좋지 않은 장면이 나와서 당혹스러웠다. 이 책을 읽은 후, 나는 이런 좋지 않은 요소가 공산주의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책 속의 몇 가지 관점을 인용하고자 한다. “성 해방으로 서방세계를 와해시키기 위해 사령(邪靈)은 충분한 준비를 해왔다. 특히 성 자유 운동(Free love 혹은 성행동 주의)을 통해, 그 기초를 다지고 점진적으로 전통이념을 붕괴시켰다.”

“60년대에 들어와 로큰롤은 반문화운동의 반주 음악이 되었는데, 그것은 사람에게 일종의 비이성적인 광기(狂氣)를 발산하게 했다.”

“현재 마약이 전 세계에 범람하고 있는데, 그 근원을 살펴보면 반문화운동이 가장 큰 주범으로 초기부터 서방세계에 대규모로 마약을 범람하게 했다.”

“동성애자 인권운동은 시작부터 공산주의와 분리할 수 없는 강력한 지지가 있었다. 초기 유토피아 사회운동 주의자들은 동성연애자들의 자유로운 ‘선택’을 주장했다.”

수련인으로서 공산주의의 위해가 얼마나 큰지 볼 수 있는데, 내가 정진하지 못하면 이런 부정적인 정보에 쉽게 이끌릴 수 있으며, 가련한 세상 사람으로서는 더 말할 필요도 없다. 이런 나쁜 것들이 주입되면 그들은 더욱 신의 존재를 믿지 않을 것이다.

2. ‘테러리즘’은 공산주의 도구

나는 지금까지 ‘테러리즘’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했다. 정치학 교과서에서 ‘테러리즘’은 별도 구분되는 한 분야다.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 세계를 지배하는가’를 읽고 ‘테러리즘’도 공산주의의 한 표현이란 것을 알게 되었다. 오사마 빈 라덴의 9·11테러는 전 세계에 충격을 주었다. 위챗(We chat) 공식계정에 빈 라덴을 소개하는 글이 종종 올라오는데, 그를 목숨을 희생하여 ‘진리’ 혹은 ‘사악한 미국’과 싸운 영웅으로 묘사하는 듯하다.

이 책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전 세계 대부분 사람에게 테러 공격에 대한 첫 번째 반응은 충격과 비통함이다. 그러나 세계와 반대편에 있는, 공산당이 언론의 자유를 철저히 통제하는 중국은 전혀 다른 세상이다. 인터넷 채팅방에서 대학 구내식당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은 무리 지어 환호했다. “잘 했다!” “미국에 대한 정당한 행동을 강력하게 지지한다.” …… 중국 유명 웹 사이트 넷이즈(Net ease)가 9만 1701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했는데, 응답자의 17.8%만 ‘테러리즘을 강력히 반대’ 한다고 했을 뿐, 대부분은 ‘반미’ 혹은 ‘진짜 구경은 지금부터, 잘 지켜보겠다.’를 선택하여 ‘남의 재앙에 즐거워하는 태도’를 보였다.

왜 사당이 정치 교과서에서는 ‘테러리즘’을 비난하고, 현실 상황에서는 ‘우마오먼(五毛們)’ 이나 펀훙먼(粉紅們) 등 댓글 부대를 이용해 ‘테러리즘’을 옹호하는가? ‘테러리즘’은 처음부터 사당주의 공구의 하나였으며, 사당은 ‘테러리즘’을 암암리에 지지해왔다. 책에 나온 자료를 보면 “1980년 중공은 당시 파키스탄의 아프간 지하드 훈련기지에 약 300명의 군사고문을 조직하여 파견했고, 신장 카슈가르와 호탄에는 군사훈련 캠프를 설치해, 무기사용법, 폭파, 전투전략, 선전·선동기술, 스파이전 등을 가르쳤다. 신장은 아프간 지하드 조직이 소련에 맞서 싸우도록 설치한 훈련기지가 되었다. 소련이 무너지고 아프간에서 철수할 때, 중공군은 수천 명의 지하드 요원을 훈련시켰고 그들에게 미화 2억~4억 달러에 이르는 기관총, 로켓 발사기, 지대공미사일 등을 제공했다.”

‘테러리즘’은 단지 마귀가 세계를 지배하는 수단일 뿐이다. 일부 진실을 모르는 중국인이 사당을 찬양하며, 의외로 자기가 만들어 낸 노동 가치를 모른다. 사당의 뿌리를 근본적으로 뽑지 않고 화근을 남긴다면, 사당은 전 세계에 재앙을 가져올 것이다.

3. 3년 재해는 기근으로 살인한 대학살이다

1959년부터 1962년까지 중국에 대기근이 발생했다. 노인들의 말을 들어보면, 1958년 밭에 있던 감자와 고구마가 매우 컸지만, 집마다 솥이 모두 부서지고 다들 집단생활을 하는 바람에 아무도 캐는 사람이 없었다고 한다. 또 누가 집에 불을 피우면, 특별 검사관이 집에 와 양식을 수색했다고 한다. 마을에서 일부 ‘선견지명’이 있는 사람은 큰일 날 것을 미리 알고, 몰래 보리 이삭을 줍고, 채소를 말려, 아무도 모르는 곳에 숨겨, 아사(餓死)를 면했다고 한다.

책을 읽은 후, 나는 비로소 3년 재해의 본질은 기근으로 사람을 죽인 대학살이란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내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릴 때, 종종 책의 일부 내용을 인용하는데(3년 재해 때, 사당은 국민이 죽든 말든, 알바니아 원조에 힘을 썼다), 사람들은 듣고 큰 충격을 받는다.

책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대기근 당시, 중국은 매우 귀한 외환을 사용해 곡물 일부를 수입했다. 1962년 주중 알바니아 대사 레이즈 말리리에는 중국에 식량 원조를 요구했다. 류사오치(劉少奇)는 캐나다에서 산 소맥을 실은 선박 항로를 즉시 바꿔 알바니아 항구에 소맥 전부를 하역하라고 명령했다.

이 책을 읽고 또 발견한 것이 있다. 교육학에서 높이 평가받는 교육학자 루소와 존 듀이가 마귀의 추종자라는 것이다. 그들은 모두 사회주의 신봉자다. 마르크스나 마오쩌둥(毛澤東), 동·서양, 근·현대를 막론하고 사당 지도자는 모두 도덕성이 낮았고, 제 명에 죽은 사람이 없다. 마귀는 미국 사회 모든 방면을 점령했으며, 공산주의는 서방세계에 아주 은밀하게 수출됐다.

평일에 나는 습관적으로 가끔 웨이보(Weibo)에서 인기 검색어를 찾아보고, 핸드폰을 보고 있다. 본 후에는 머리가 좀 혼란스러웠는데, 일부 겉으로는 환경보호를 소개하는 등 마치 보기 좋은 짧은 동영상이지만, 사실은 그 뒤에는 마귀의 그림자가 곳곳에 숨어 있었다. 이 책을 읽고, 나 자신에게 존재하는 당문화(黨文化)를 똑똑히 알고, 곳곳에 숨어 있는 마귀를 꿰뚫어 보고, 진상을 알리도록 촉진하는 작용이 있었다. 읽지 않은 수련생은 이 책을 꼭 읽어 보시면 좋겠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1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11/42433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