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만 타이베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매년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은 전 세계 파룬따파 수련자들에게 특별한 날이다. 올해 5월 13일은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70번째 생신이기도 하다. 이 특별한 날을 축하하기 위해 5월 1일, 타이페이 수련생 5200명이 자유광장에 모여 대규모 인각행사를 벌였다.
이날 날씨는 맑았고 하늘에는 무지갯빛 광환이 나타났다. 일부 수련자들은 천목을 통해 사부님께서 용을 타고 호법신의 보호를 받으며 도착하시는 웅장한 장면을 보았다. 여기에서 나는 자신이 본 것을 공유하고자 한다.
행사 이틀 전에 타이베이에는 비가 내렸다. 다른 공간에서 청룡이 이 공간에 왔기 때문이다. 청룡은 중요한 사건이 발생하기 전에 비를 내려 마당을 청리한다.
인각을 하기 전날 밤, 거북이 한 마리가 자유광장으로 올라가 행사용 텐트에 나타났다. 중국 전통문화에서 거북이는 장수의 상징이다. 이 뜻밖의 손님을 보고 나는 놀라고 기뻤다.
자유광장은 공공 행사를 위한 주요 장소이자 이 지역에서 관광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장소 중 하나다. 왜 이때 거북이가 왔는지 궁금해서 나는 텔레파시 공능으로 거북이와 소통했다. 거북은 이 순간을 위해 700년 또는 800년 동안 환생했다고 말했다. 거북은 고된 노력 끝에 리 사부님의 70주년 축하 행사에 참석했다. 거북이는 행사에 참여한 후 다음 환생에서 인간이 되어 파룬따파를 수련할 수 있음을 알았기 때문에 행복해하고 흥분했다.
이 이야기에 감동하고 나는 대법을 수련할 수 있는 사람으로 된 게 정말 행운으로 느꼈다. 더욱이 우리는 정법시기 대법제자이고 사부님께서 항상 우리를 돌보고 계신다. 우리는 이것을 당연한 것으로 여기고 대단하지 않게 생각할 수 있지만 다른 공간의 생명은 이런 식으로 보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아마도 우주에서 가장 운이 좋은 존재인 정법시기 대법제자가 된 우리를 존경할 것이다.
행사 당일 많은 수련생이 은룡을 보았다. 실제로 은룡은 종종 행사에 나타난다. 청룡보다 층차가 높은 은룡은 고층 공간에서 사악한 붉은 용을 억제하여 행사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다. 한 가지 주목할 점은 고층 공간에서 왔지만, 선과 악의 싸움에서 은룡의 능력은 행사에 참여하는 수련자들의 수련상태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이다. 수련자들이 순정한 사상과 정념을 가지고 있을 때 은룡은 대전에서 이길 수 있고 그 행사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다.
청룡이 비를 내리는 것 외에 은룡은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 행사장에는 직사광선이 내리쬐었지만 일광 화상은 없었다. 은룡이 나타난 후 조금 온도가 떨어지고 공기의 수분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더 중요한 점은 은룡이 길을 청리해 창세주의 도착을 준비한다는 것이다.
중국 전통문화에 따르면 네 마리의 생물이 동서남북의 수호자 역할을 한다. 동쪽의 청룡, 남쪽의 주작, 서쪽의 백호, 북쪽의 현무(‘검은 전사’라고도 함)이다.
타이베이에서 이 인각이 새겨지는 동안 청룡, 은룡, 주작, 현무 외에도 많은 신성한 존재가 있었다.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현재 인식을 대표하므로 수련생들이 서로 교류하여 ‘비학비수(比學比修)’하시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시사: ‘홍음-착실하게 수련’
원문발표: 2021년 5월 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8/424258.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10/1922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