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인의 작은 이야기 3편
[밍후이왕]
나는 왜 생각하는 대로 이뤄지는가
글/ 중국 시골 대법제자
나는 시골 노년 대법제자다. 수련에서 많은 일은 겪었는데 다른 사람이 듣기에는 우연한 것 같지만 내가 보기엔 원인이 있다. 그러면 나는 이런 일을 왜 다 만났는가? 오늘 여러분과 그중 몇 가지 일을 말하겠다.
한번은 우리 시골 시장에 진상을 알리러 갔다. 거기에서 나는 유화를 파는 사람을 만났는데 그는 유화를 한 가득 진열했다. 그중 대다수는 마오(毛)의 두상이었다. 나는 생각했다. ‘이러면 얼마나 많은 사람에게 해독을 끼치겠는가? 바람이 불어 마오의 두상이 모두 날아가게 하면 얼마나 좋을까?’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데 갑자기 회오리바람이 불더니 그림을 공중에 날렸다. 어떤 것은 멀리 날아가 잡을 수 없게 됐다.
어느 날 비가 왔다. 나는 진흙탕 길을 걸으며 집집마다 진상 자료를 배포했다. 한 남자가 거리를 두고 나를 따라왔다. 나는 일념을 보냈다. ‘그를 움직이지 말게 하라. 그가 대법에 죄를 범하지 말게 하라!’ 그리고 나는 자료를 배포했다. 배포한 후 돌아와 보니 그 청년은 아직 그 자리에 서 있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비가 오는데 당신은 왜 집에 돌아가지 않아요?” 이때 청년은 비로소 깨어나 갔다.
어느 날, 이웃 마을에 진상자료를 가지러 갔다. 나는 자전거를 탈 줄 몰라 이전처럼 자료를 반 포대 메고 돌아왔다. 막 마을을 떠나자 오토바이를 탄 세 사람이 날 따랐다. 한 사람이 말했다. “바로 이 사람이야!”
나는 앞뒤좌우를 보았지만 길에는 나 혼자 밖에 없었다. 진상자료는 사람을 구하는 것인데 손해 보면 안 된다. 나는 사부님께 도움을 청했다. 오토바이를 탄 세 명이 곧 날 잡으려 했는데 갑자기 닭 사료를 실은 차가 내 옆에 섰다. 기사가 말했다. “할머니, 차에 타세요.” 차에 올라 보니 우리 마을의 청년이었다. 집에 도착하려 하자 오토바이를 탄 세 명이 마을 입구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이 청년은 차를 돌려 다른 마을 밖 양계장으로 갔다. 이렇게 나는 위험에 벗어났다.
제자는 여기에서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자비로운 사부님께서 시시각각 제자를 보호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사부님께서 사람을 보내 도와주시다
글/ 중국 대법제자
며칠 전 ‘샤오량콰이(小涼快: 작은 삼륜차)’을 운전하고 시골에 진상을 알리러 갔다. 차에서 내릴 때 키를 뽑지 않았는데 차 문이 닫혔다. ‘큰일 났네!’ 재빨리 사람을 찾아 도움을 청했다. 하지만 차 문이 어떻게 해도 열리지 않았다. 나는 자신이 일할 때 침착하지 않고 조급하고 이성적이지 않았다고 자책하며 후회했다. ‘어떻게 하지?’
내가 안달이 났을 때 갑자기 사부님이 떠올랐다. 나는 사부님께 말씀드렸다. ‘사부님, 제자를 위해 문을 열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자는 집에 돌아갈 수 없습니다.’
말하자마자 교육용 차량이 옆에 멈췄고 차에서 한 중년 남자가 내렸다. 나는 그에게 발생한 일을 알렸다. 그는 내 말을 듣고 얇은 쇠로 차 문을 한번 올리자 열렸다.
내가 그 사람에게 감사하다는 말도 못 했는데 그와 차는 이미 멀리 떠났다.
사부님께서 나에게 사람을 파견해 차 문을 열어 주셨다! 나는 허스(合十)하고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안으로 찾으니 가정이 화목
글/ 랴오닝 대법제자
이전에 나는 아들이 개업한 목욕탕에서 일을 도왔다. 어찌 된 영문인지 내가 아무리 잘해도 아들과 며느리는 만족하지 않아서 나는 늘 억울했다. 일찍 오면 안 되고 늦게 오면 더 안 됐다. 어쨌든 잘하는 날이 하루도 없었다. 내가 아무리 그들을 도와줘도 마음에 들어 하지 않았고, 그들을 돕지 않으면 그들은 더 말이 많았다. 이로 인해 나는 눈물을 많이 흘렸다.
끊임없이 법공부를 해 나는 점차 인식했는데 그들이 나에게 이렇게 대하는 것은 나의 억울한 마음, 불평하는 마음을 제거해 준다고 인식했다. 이렇게 생각하니 사부님께서 나를 점화해주셨다. 과거 한 생에 지금의 아들이 나에게 은혜가 있었다. 나는 알고 점차 내려놨다. 나는 진심으로 아들과 며느리에게 말했다. “모두 내가 잘못했다. 나는 수련인인데 너희들과 틀어지면 안 되지.”
내가 말하고 해내자 아들과 며느리의 태도가 철저히 변했다. 나에게 아주 잘하고 심지어 너무 잘해줘서 적응되지 않았다.
우리가 문제에 부딪힐 때가 우리가 안으로 찾을 때다. 환경은 그에 따라 철저히 변한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5/1/4229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