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기자 장윈 보도) 토론토 화인 출신 45세 류(劉) 씨는 지난 1월 말 중공 바이러스(우한 폐렴) 양성 판정을 받았는데, 2월 초 갑자기 심각한 증상이 나타나 다시 검사한 결과 영국 변종 바이러스(B.1.1.7)에 감염됐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는 중환자실에 입원해 15일간 산소호흡기로 생명을 유지하다가 지난 3월 16일 건강을 회복한 후 퇴원했다. 그 기간에 그는 어떤 경험을 겪었을까? 위험한 상황에서 몇 가지 신기한 일이 있었다.
불행하게 변종 바이러스에 감염되다
중공 바이러스의 변종(B.1.1.7)이 처음 나타난 것은 2020년 9월 영국에서다. 그 변종 바이러스는 1600여 개 유전자로 구성돼 감염률이 원래의 코로나 19(2020년 6월 발견. D614G) 보다 70% 높다. 변종 바이러스는 2020년 12월 처음 미국에서 확인된 뒤 현재는 50여 개 국가에 전파되는 추세다.
류 씨의 회상에 의하면 “지난 1월 말 한 친구가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을 계기로 가족이 함께 검사를 받았다. 모두 양성으로 판정됐지만, 나는 약간의 감기 증상과 같은 느낌이 나타났다. 집으로 돌아온 후 의사가 매일 전화로 상태를 물었으며, 4일째(2월 3일) 되던 날 나의 감기 증상은 갑자기 심각해졌다. 심한 기침과 함께 열이 나면서 호흡곤란이 생겼고 입맛이 없었다. 그러자 의사가 곧바로 응급실로 가라고 했다. 마캄 스토필 병원(Markham Stouffville Hospital)에서 검사를 받은 결과 바이러스-코로나 19 영국 변종으로 밝혀졌다. 이 변종 바이러스는 현재 발견된 바이러스 중 가장 위험성이 높고, 감염성도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나는 즉시 중환자실로 옮겨져 호흡기에 의존한 혼수상태에 빠졌다.”
류 씨의 아내 린다(Linda)는 “남편이 혼수상태로 있었던 10일간을 정말 조마조마하게 지냈다. 4~5일 간에 남편과 영상으로 통화했을 때 몹시 허약해 보였고, 6일째 되던 날 바로 중환자실로 옮겨질 때는 혼수상태였는데, 의사로부터 ‘변종 바이러스에 걸렸다’는 말을 들었다”고 했다.
2월 15~17일 동안의 가장 위험한 상태
린다는 “15일 오전 7시경 병원 전화를 받고 놀라서 떨고 있었다. 평소 병원에서는 이렇게 이른 시간에는 전화하지 않기에 나는 매우 놀랐다. 의사는 ‘남편의 상황이 위험하다. 지금 필요한 것은 오직 70%의 고농도산소를 흡입하도록 하는 것이고, 그래도 안 되면 100%까지 올려야 하는데, 그렇게 되면 가망이 없다’고 말했다.”
“매일 영상을 통해 남편이 호흡기를 꽂은 채 깨어나지 못하는 것을 보고 가슴이 떨렸다. 하늘이 보호해 주길 빌었다. 나는 7살 된 아들을 보살피며 집에서 온라인 수업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 며칠 동안은 정말 힘들었다.”
“천만다행으로 18일이 되자 남편의 상태가 어느 정도 안정됐다. 의사가 환자의 안정세를 보고 잠시 호흡기를 뽑았다. 그러나 여전히 완전치 못해 21일까지 산소 호흡기에 의지하다가 일반병실로 옮겼다.”
류 씨는 “나는 일반병실로 옮겨졌고 약간 뚜렷하게 의식을 찾을 수 있었지만, 그 전의 일은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했다. 그리고는 아내와 직접 면회도 할 수 있게 되었다. 아내는 나에게 ‘큰 고비를 넘겼다’고 했다. 20일간 누워있으면서 80kg 체중이 65kg로 10kg 이상이나 빠졌다”고 말했다.
꿈에서 아홉 글자 진언(九字眞言)을 기억하다
고통스러운 20여 일 동안 류 씨는 어떤 경험을 했을까?
그는 “중환자실에서 10여 일간의 혼수상태에서 많은 꿈을 꿨다. 사소한 부분은 생각나지 않고, 다만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이 가르쳐준 ‘아홉 글자 진언’과 꿈에서 션윈(神韻)을 본 것밖에 기억나지 않는다. 나는 누가 나를 구해주었는지 잘 알고 있다”고 했다.
류 씨가 파룬궁 수련생과 인연을 맺은 것은 2019년 말이다. 그는 캐나다 공항에서 진상을 알리는 파룬궁 수련생을 만나 파룬궁 진상을 알았고, 집으로 돌아와 인터넷에서 연공장을 찾았다.
류 씨는 말했다. “처음 내가 연공장을 찾게 된 것은 내가 발이 아파서였는데, 의사가 아무리 검사를 했어도 원인을 찾지 못했다. 그렇지만 통증이 심했으며, 매월 2~3일은 통증이 너무 심해 아무 일도 할 수가 없었다. 나는 그때부터 ‘파룬궁을 연마해야겠다’고 결심했다.”
“퍼시픽 광장에 있는 연공장을 찾았을 때, 마침 ‘9일 학습반’을 신청하는 시기여서 바로 신청했고, 2020년 1월 9일부터 학습반에 참여했다. 연공을 시작한 후 다리의 통증은 서서히 좋아졌다. ‘9일 학습반’에 참가한 후, 법공부도 해야 하고, 씬씽(心性)을 수련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류 씨는 입원 중에 겪은 경험을 계속 회상했다. “혼수상태 속에서도 가끔 의사가 하는 말이 들렸다. ‘이 환자는 왜 이렇게 심각한가?’ 나는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말씀드렸다. ‘사부님, 저는 이제 막 법을 얻었습니다. 저는 여전히 수련하고 싶습니다. 반드시 이 난을 넘길 것입니다. 저를 구해주십시오!’라고 했다.”
“한번은 마음속으로 아홉 글자 진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웠을 때 의사가 ‘당신은 오늘 호스를 뽑고 집으로 돌아가도 된다’고 말하는 걸 들은 것 같았다. 나는 사부님께서 집으로 돌아가도 된다고 알려주시는 것으로 여기며 잠이 들었다.”
여기까지 말하면서 류 씨는 흐느끼며 말했다. “이번에 깨어날 수 있었던 것은 완전히 사부님의 자비에 의한 것이다!”
“당시 일반병실로 옮겨간 후에는 호흡기를 사용하지 않았다. 의사는 ‘만약 불편하면 호스를 사용하라’고 했지만, 전신에 힘이 없었어도 호흡기를 쓰지 않았고,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이 아홉 글자 진언을 외웠다. 그래서 그렇게 빨리 회복할 수 있었다. 의사는 ‘당신의 회복은 정말 빠르다. 원래는 다른 과로 보내 회복시키려고 했는데, 지금 봐서는 그럴 필요가 없다. 이제 집으로 돌아가도 되겠다’고 했다.”
3월 16일, 류 씨는 퇴원해 집으로 돌아왔는데, 비록 손발은 자유롭지 않았지만, 돌아오자마자 매일 연공했다.
병원 입원 전후로 겪은 신기한 체험
류 씨는 직접 겪은 신기한 일에 대해 말했다. “9일 학습반에서 ‘삼퇴(중국공산당조직 탈퇴)한 후 수련생의 소개로 2020년 3월 27일 션윈(神韻)공연 티켓을 구매했다. 그러나 전염병으로 토론토의 공연은 2021년 3월로 미뤄졌다. 션윈 공연을 많이 기대했는데 아쉬웠다.”
그는 병원에 입원해 혼수상태였을 때 꿈속에서 션윈공연을 보았다. “꿈속에서도 여전히 병원이었다. 아내가 면회 왔을 때, 아내에게 ‘내일 션윈공연을 하니까 당신은 나를 공연장에 데려다 달라’고 말했다. 그리고 또 의사에게 ‘내일 션윈공연 보려고 하는데, 하루 휴가를 내줄 수 있느냐?’고 묻자, 의사가 ‘이것은 개인적인 신앙이다. 우리는 종교 신앙을 존중하기 때문에 하루 휴가를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튿날 아내가 차를 갖고 나를 데리러 왔고, 나는 옷을 갈아입은 다음 아내와 함께 퍼시픽 광장에서 티켓을 구매한 사람들과 함께 극장으로 갔다.”
“나는 아내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극장으로 향하는 길에 흥분돼 차에서 일어나 선루프 밖으로 머리를 내밀고 두 손을 높게 들어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극장에 도착한 후에야 아내의 티켓을 구매하지 않았다는 것이 생각났다(아내는 기독교 신자이기 때문에 1매만 구매). 얼른 티켓 하나를 더 구매한 뒤 아내와 극장으로 들어갔다. 극장 안의 모든 관중들이 감동의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나는 아주 명료하게 27일이라는 걸 기억했지만, 어느 달이었는지 알 수가 없었다. 나는 그렇게 연이어 3~4회 공연을 관람하고 나오면서 몹시 흥분했다. 많은 관중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고, 잡담도 하는 것을 보았고, 또 많은 파룬궁 수련생들도 봤다. 정말 꿈은 대단히 명료했다.”
“가장 위험할 때, 사부님께서 저를 구해주셔서 참으로 감사함을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다. 친구에게 ‘이번에 자칫하면 돌아올 수 없었는데, 다행히 꿈속에서 션윈을 몇 번 봐서 사부님께서 나를 구해주셨다’고 말했다. 2020년에 토론토(3월) 티켓을 예약했지만, 전염병으로 공연이 취소돼 2021년 3월로 미루어졌다. 그래서 3월 공연을 무척 기대했다. 그런데 생가지도 못 하게 2월에 병원에 입원하게 됐다. 나는 션윈을 관람하겠다는 강력한 소원이 있었기 때문에 사부님께서 꿈속에서 션윈 공연을 보여주신 것 같다”고 그는 웃으면서 말했다.
그는 또 “나는 3월에 퇴원한 후, 바로 티켓을 판매한 수련생에게 전화를 걸어 ‘나에게 션윈티켓을 줄 수 있느냐?’고 물었고, 2021년 션윈공연이 (전염병 지속으로) 취소됐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결말
류 씨는 위험한 상황에서 신기한 체험들을 한바탕 겪으면서 무사히 집으로 돌아갔다. 과학은 그가 겪은 일들을 설명할 방법이 없지만, 그 자신은 잘 알고 있다. 그는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그 감사함은 어떤 말로도 표현할 길이 없다. 사부님께서 대단히 큰 업을 제거해 주신 것이다. 저로 하여금 대법의 소중함을 알게 해주셨고, 나는 자신의 인연을 알게 됐다. 반드시 수련을 잘할 것이다. 현재 매일 연공과 법공부를 견지하고 있다. 더욱 노력하고 더욱 잘 수련해서 목숨을 구해주신 사부님 은혜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지금까지 중공이 숨기고 있는 중국의 사망자 수를 포함하지 않고, 그 외 전 세계에서 ‘코로나 19(세계의 호칭: 중공 바이러스, 중국 바이러스)’와 그 변종 바이러스로 사망한 사람은 이미 290만 명이 넘었고, 그중 미국인 사망자 수는 57만 명에 달한다.
아메리칸 타임스 보도에 따르면, “2005년 중공의 국방부 장관 츠하오톈(遟浩田)이 2003년 퇴임하기 전 중공 고위 간부들에게 비밀연설을 했는데, 연설에서 그는 ‘미국이 중공의 전 세계통치에 가장 큰 장애다. 그러므로 많은 사람을 죽일 수 있는 비 파괴성 무기를 사용해야만 미국이 중공을 보호하도록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4월 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4/9/423162.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4/11/1918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