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랴오닝 대법제자
[밍후이왕] 13일 아침, 언니 수련생은 A3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인쇄했다. 이것은 작은 나무에 거는 현수막의 일종이다. 인쇄를 설정하고 몇 장이 잘 인쇄되는 것을 보고는 다른 일을 하러 갔다. 돌아와서 보니 전부 색깔이 변해 있어서 나를 불렀다. 원래 바탕색은 녹색이고 글자는 황색이었는데 인쇄된 것은 바탕색이 파란색에 글자는 흰색이었다. 황색은 전혀 없었다. 청소해도 되지 않았고 프린트 헤드를 꺼내서 청소했지만 안 되었다. 어떻게 해도 되지 않았다. 언니는 과거 경험을 통해서 황색은 자신의 수련상태를 나타내므로 먼저 자신을 찾아보고 나중에 기계를 수리하자고 말했다.
나와 언니 수련생은 자신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자신을 찾다가 ‘원래 이런 일이었구나’를 발견했다. 최근에 어떤 수련생 언니가 갑자기 병업 가상이 나타났다. 나와 언니는 수련생을 보러 갔다. 수련생은 지금 자료를 만들 수 없다고 하면서 그녀 집 자료점의 자료와 소모품을 모두 다른 필요한 수련생에게 가져가게 해달라고했다. 이틀 후에 우리는 수련생에게 도움을 청해서 다른 수련생 집에 보냈다.
자료와 소모품을 정리하는데 130여 장의 CD가 있었고 그중에 션윈 공연 CD 70여 장이 있었다. 그리고 60여 장의 각종 진상 CD와 예전에 나눠주지 못하고 봉인되지 않은 션윈 공연 CD도 많이 있는 것을 보았다. 우리는 깜짝 놀랐다. 이것은 얼마나 큰 누락인가. 그녀와 이야기하면서 그녀에게는 체면을 차리는 엄중한 마음과 원망심 등 집착이 있는 것을 알았다. 이제 그녀의 어디에 누락이 있는지 알았다.
우리는 이런 일을 보고 안으로 찾았다. 평상시에 그녀와 심성에 대해서 교류가 부족했고 그녀와 법에서 교류하는 것이 부족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정말 그녀가 아직도 이렇게 많은 션윈 공연 CD를 가지고 있고 사부님의 말씀대로 잘 처리하지 못할 줄은 몰랐다. 지금 그녀는 병업 가상을 초래해서 진상 자료를 만들어 사람을 구하는 일을 할 수 없다. 정말 그녀를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다. 다른 수련생과 교류하면서 이런 법에 있지 않은 그녀의 행동은 부지불식간에 원망심을 불러일으켰다.
나는 언니와 함께 자신의 집착을 찾은 후 프린터에게 말했다. “프린터야 너는 아무 문제가 없단다. 사부님께서 너를 이용해서 이 가상을 보여주시고 우리가 수련하도록 해주셨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안에서 찾는 이것은 법보(法寶)이다.’[1] 우리가 틀렸다. 우리가 안으로 찾게 해줘서 고맙구나.” 말을 마친 후 다시 한번 청소를 했다.
이번에 프린터는 마술을 부린 것처럼 바로 좋아졌다. 당시에 나와 언니는 사실 아주 놀라워했고 제자를 격려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오늘 프린터에 생긴 신기한 일을 꼭 글로 써내어 수련생들과 교류하고 싶었다.
션윈 공연 CD에 관한 일에 대해 수련생들과 교류하면서 주변 수련생들도 그것을 소각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 일부는 아까워했고 일부는 모른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이 그해의 밍후이 편집부 통지를 직접 보지 않았는지 궁금하다. 어떤 구실로 션윈 공연 CD를 아직 보관하고 있든지 모두 병업 가상이 발생한 위의 수련생을 경고로 삼고 절대로 중시하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지설법9-2009년 워싱턴DC국제법회설법’
원문발표: 2021년 3월 2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3/25/42237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