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람 구하는 힘이 강한 NTD TV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NTD TV를 볼 수 있는 위성 안테나를 설치하는 것은 마음을 닦고 정체를 원용하며 자아를 내려놓고 정체적으로 협력하는 하나의 과정입니다. 다음은 수련생들과 함께 협력하여 NTD TV를 설치한 일부 체득과 깨달음으로 수련생 여러분들이 서로 거울로 삼아 함께 향상시키길 희망합니다.

저는 NTD TV를 설치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습니다. 친인척과 친구 그리고 이웃이 NTD TV를 본 후 일어난 변화로 저는 NTD TV의 중요성을 더 깊이 알게 되었습니다. 저의 시골 친척 집에 NTD TV를 설치했고, 그들은 NTD TV를 자주 보았습니다. 그 집에는 한가한 사람이 매우 많았고, 그의 집에 방문한 사람들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NTD TV를 보았습니다. 사람들이 자주 그의 집에 가서 마작을 놀았고, 그중 한 사람은 항상 그의 집에 마작하러 가는 사람이었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이 사람은 마작에 유달리 심하게 중독되어 밥을 먹지 않는 한이 있더라도 마작을 해야 했습니다. 하루는 NTD TV의 한 프로그램을 본 후 수련생이 알리는 진상에 매료되어 이 프로그램을 할 때마다 자신은 이 프로그램을 다 본 후 다시 마작을 하려고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대신해 잠시 마작을 하게 했습니다.

또 한 사람은 현지에서 건드리기 힘든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자주 그곳에 가서 마작을 하면서 NTD TV를 본 후 수련생 집을 찾아와 자신의 집에도 NTD TV를 설치하겠다며 자신은 이 채널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그에게 NTD TV를 설치해주었습니다. 이 사람은 무엇이든 다 말하면서 두려워하지도 않았습니다. NTD TV를 본 후 곳곳에 가서 말하면서 무의식중에 많은 진상을 전파했습니다. 저는 들은 후 이런 사람이 NTD TV를 본 후 이렇게 크게 바뀔 수 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았습니다.

또 한 수련생 집은 그녀 혼자만 수련했습니다. 평소에 남편에게 진상을 알리면 그는 듣기 싫어했습니다. NTD TV를 설치한 후, 수련생의 남편도 보고 대법에 대한 태도가 바뀌었으며, 사악한 공산당을 똑똑히 알게 되었습니다. 수련생이 다시 진상을 알릴 때, 그는 옆에서 수련생을 도와 이야기했고, 수련생이 자료를 배포하러 가면 그는 차를 운전하여 그녀들을 데리고 갔습니다. 그는 담배와 술을 끊지 못하겠다며 그렇지 않으면 자신도 대법을 배웠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아마 아직 인연이 닿지 않아서라고 생각했습니다. 한 번은 그들이 있는 그곳으로 야영 훈련하는 부대가 갔다가 책임자가 일부 사람들을 그의 집에서 휴식을 취하도록 마련했습니다. 그래서 수련생은 NTD TV를 켜고 그들을 보게 했습니다. 그들은 본 적 없는 많은 진상을 알게 됐고, 그 책임자도 보다가 수련생에게 이것이 무슨 TV인지 물었습니다. 수련생은 그에게 이것은 용감하게 진실을 말하는 NTD TV라고 알려주자 그 책임자는 좀 두려워하면서 그들의 부대는 관리가 엄격하니 더는 볼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진상을 그는 알았지만, 직업적인 관계로 이렇게 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또 수련생에게 진상을 알리지 못하게 하는 가족이 NTD TV를 본 후 하루는 사악한 공산당의 폭정으로 그렇게 많은 무고한 생명이 죽은 것을 보았을 때 “공산당을 무너뜨려야 해!”라고 고함쳤고, 또 다른 이는 사악한 공산당이 너무 나빠서 언제든지 무너질 수 있겠다고도 말했습니다.

하나둘씩 NTD TV를 보고 들은 후 명백하게 진상을 알고 각성한 뒤의 생명을 보니 저는 NTD TV의 각종 프로그램이 오늘날까지 오게 된 것은 정말 쉽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작했을 때 몇 개의 간단한 테이블과 의자, 몇 대의 컴퓨터에서부터 시작해 지금까지의 다양하고 풍부한 프로그램을 갖추기에 이르렀습니다. 수련생 여러분들의 꾸준한 노력과 어려움을 극복한 끝에 오늘날까지 걸어왔습니다. 저는 자신이 조금이나마 미약한 힘을 보탤 수 있어서 기쁘고 위안이 되었습니다.

2019년 홍콩 반송중(反送中·범죄인 중국 송환 반대) 운동에서 일이백만 명이 거리로 나가 중공(중국공산당)의 악법에 항의했습니다. 저는 회사에 가서 동료들에게 이 일을 알렸고, 동료들은 모두 사악한 공산당의 거짓말 선전을 듣고 믿지 않았으며, 어떤 사람은 폭동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거짓말에 독해되었고, 심지어 일부는 대법의 진상을 아는 사람들인 것을 보고 저는 자신이 진상을 전면적으로 알리지 못해서 평범한 사람들이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진정하게 똑똑히 볼 수 없게 했다는 사실에 마음이 괴로우면서도 몹시 조급해졌습니다. NTD TV의 각종 프로그램에서 수련생들은 다양한 입장에서 진상을 그처럼 잘 알렸는데, 사람들에게 이런 것을 보게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한 번은 수련생 단체 법공부를 마치고 교류할 때 저는 자신의 생각을 교류했습니다. “저는 지금 속인이 보는 TV, 특히 뉴스 방송은 신체에 독약을 주입하는 것과 같으며, 어떤 사람은 이미 진상을 알았다 하더라도 오염될 것입니다. NTD TV의 진실한 보도와 사악한 공산당에 대한 깊은 이해를 해독하는 좋은 처방으로 NTD TV가 중국에서 사람 구하는 힘을 더 잘 발휘하게 하려고 우리 매 사람은 모두 마땅히 중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교류하면서 수련생들은 모두 매우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한 수련생은 친인척과 친구가 많아 그들이 진상을 알 수 있도록 집집마다 방문하면서 진상을 알리고 NTD TV를 널리 보급했습니다. 속인 상태에 부합하면서 그들을 구하기 위해 수련생은 집집마다 많은 선물을 사다 주었습니다. NTD TV를 설치할 수 있는 집은 수련생이 돈을 내고 무료로 그들에게 설치해주었고, 설치하지 않는 집도 그들에게 진상을 알려 모두 삼퇴를 시켜주었습니다. 한 번은 수련생의 남편이 차를 운전하여 우리를 데리고 그의 한 친척 집으로 가는데, 얼마 가지 않아 음주운전 단속을 하는 경찰관을 만났습니다. 한번 측정해보니 뜻밖에도 11도를 나타냈습니다. 수련생의 남편은 비록 일반 사람이지만 술을 마시지 않았습니다. 교통 경찰관은 서둘러 동료를 불러와 수련생의 남편에게 하차를 요구했습니다. 차 안에 앉아 있던 수련생은 모두 이것은 다른 공간의 교란이라는 것을 깨닫고 묵묵히 발정념을 하여 사람을 구하는 것을 교란하는 다른 공간의 요소를 깨끗이 제거했습니다. 이때, 불러온 다른 한 경찰관이 수련생 남편에게 측정기를 불게 했지만 모든 것이 정상이어서 우리를 가게 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얼마 가지 않아 갑자기 광풍이 휘몰아치면서 먹구름이 몰려와 단번에 어두워졌고, 우리는 서로 한 번 보고 아무도 말을 하지 않았지만, 이 모든 것은 사악의 교란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발정념을 시작했습니다. 십 여분의 정사대결 후 날이 개었습니다. 우리가 수련생 친척 집에 가서 방에 들어가 보니 그의 집에는 하나의 커다란 마오쩌둥(毛澤東)의 그림이 걸려 있어서 수련생은 그녀의 친척에게 진상을 알려 그에게 마오쩌둥의 그림을 내려서 태워버리게 했습니다. 수련생은 정념이 매우 강했고, 그의 친척은 유달리 그를 믿어서 온돌 위로 올라가 마오쩌둥의 그림을 내렸습니다. 수련생이 다른 집에 진상을 알리려고 바쁘기 때문에 우리를 먼저 이 집에 안테나를 설치하게 했습니다. 마오쩌둥 그림은 비록 내려졌지만, 당시에 소각하지 않았습니다. 안테나를 설치할 때 교란이 특히 심하여 정상적인 경우라면 최대 한 시간이면 설치가 끝나지만 두 시간이 걸려서야 설치를 마무리했습니다. 수련생이 오기를 기다린 다음 내려진 마오쩌둥의 그림이 여전히 그곳에 놓여 있는 것을 보고 그녀의 친척에게 즉시 소각하게 했습니다. 그녀의 친척은 마오쩌둥의 그림을 아궁이에 넣고 태웠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사부님의 시 한 수가 저의 머릿속에 들어왔습니다. “만리를 질주하며 요괴 진 쳐부수나니 흑수(黑手) 모조리 자르고 악한 신을 제거하노라 자욱한 안개 광풍 일 테면 일어라 한 줄기 산비(山雨)는 원정의 먼지를 씻어내네”[1] 저는 다른 공간은 정말 한 차례의 정사대결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한 번은 수련생이 저를 찾아와 NTD TV 설치를 요구했지만 당시에 저는 일시적으로 위성 안테나가 없어서 며칠 후에나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며칠 뒤, 모든 것이 잘 준비되었지만, 수련생 측에서는 아무런 움직임이 없어 저는 자신의 어떤 마음이 가로막은 것은 아닌지 생각해보았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제가 안으로 찾는 마음이 있는 것을 보시고, 속인의 사람과 사람 사이의 한 차례의 갈등을 안배하셔서 쟁투심, 질투심, 고생을 두려워하는 마음, 안일한 마음, 사람에게 말을 하지 못하게 하는 마음, 좋은 말을 듣기 좋아하는 마음, 자아를 실증하고 잘난 체하고 자만하는 마음 등 저의 많은 집착심이 폭로되어 나오게 했습니다. 제가 자아를 실증하고 잘난 체하고 자만하는 마음을 찾았을 때,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이 기간에 NTD TV를 설치하는 사람이 매우 많았고, 기술적으로 매우 빠르게 향상되어 협력하는 수련생들은 모두 저를 중심으로 움직였기 때문에 저는 자아가 팽창되어 스스로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하고 계시고 저는 단지 다리를 움직이고 손을 움직일 뿐이라는 점을 완전히 잊었습니다. 이것은 하늘의 공적을 훔쳐 자신의 공적으로 삼는 것이 아닙니까? 이런 마음이 있는데 누가 감히 협력하려고 하겠습니까. 제가 이런 마음을 찾자 마음이 단번에 밝아졌습니다. 그날 밤 수련생은 저를 찾아왔습니다.

우리는 먼저 그의 먼 곳 산간 지역에 사는 친척 집에 NTD TV를 설치해주었습니다. 길이 비교적 멀었기 때문에 우리는 매우 일찍 출발했습니다. 그곳에 도착해서 보니 두 명의 70대 노인이었습니다. 그들 집의 벽에는 한 면의 거울이 있었고, 거울에는 마오쩌둥의 제사(題詞)가 있었습니다. 수련생은 노인에게 진상을 알렸고 그들이 거울을 버리기 바랐습니다. 노인은 진상을 알고 일찍이 그것을 버리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위성 안테나를 다 설치한 후, 노인은 연신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또 한 수련생은 그의 누나 집에 NTD TV를 설치해주러 갔고, 처음 방문했을 때 성공적으로 설치하지 못했습니다. 두 번째 방문했을 때는 영문 없이 신호가 잡히지 않았습니다. 발정념을 하면서 사부님께 청을 드려보아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밤에 야근을 해야 하니 신호가 더 잡히지 않으면 작업을 멈추는 수밖에 없었습니다. 수련생은 신호가 더 이상 잡히지 않으면 그만두자고 하며, 우리는 최선을 다했고, 신호가 잡히지 않아도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이렇게 하는 것은 옳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 수련생의 누나에게 “언니, 옳지 않은 것 같아요. 우리는 안으로 찾아봐야 해요”라고 말했습니다. 수련생은 “그럼 당신에게는 어떤 마음이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체면을 위하는 마음, 과시하는 마음, 명을 구하는 마음, 허영심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련생도 자신의 많은 마음을 찾았습니다. 우리 두 사람은 교류한 후, 위성 안테나를 다시 놓아보자 단번에 신호가 35~36으로 잡혀 우리 두 사람은 모두 웃었습니다. 이틀 동안이나 잡히지 않던 신호가 안으로 찾자 곧 잡히다니, 정말 매우 신기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차에 앉아 이 몇 번의 위성 안테나를 설치한 후 평범한 사람이 진상을 알게 된 후의 기쁨을 돌이켜보았습니다. 사람이 구원받지 못하는 것은 대법제자가 잘하지 못한 것으로 생각하자 눈물을 흘릴 뻔했습니다. 자신의 사람 마음이 사람을 구하는 노정을 지체했던 것입니다.

저와 수련생이 NTD TV를 설치할 때 협력했던 일을 돌이켜보면 생생합니다. 한 수련생은 NTD TV 설치를 몹시 배우고 싶어서 여러 차례 저와 협력하여 위성 안테나를 설치했습니다. 그는 성격이 매우 독실하고 사상이 단순하며 선량했습니다. 협력 과정에서 수련생이 저의 아이디어를 채택하지 않을 때, 마음속으로 수련생이 제 말대로 하지 않는다고 원망했고, 수련생 앞에서 제가 상대방보다 더 낫다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어떤 때는 수련생이 신호를 잡아내지 못하는 것을 보고 시간이 촉박하다는 이유로 그를 쫓아내기도 했으며, 수련생의 느낌을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사실은 조급해하는 마음과 자아를 실증하는 마음이었고 수련생과 협력하지 못하고, 수련생을 포용하지 못하는 마음이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비록 갈등이 없었지만 지금 안으로 찾는 것을 통해 수련생에게 매우 큰 상처를 주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여기서 수련생에게 미안하다는 한마디 말을 하고 싶습니다. 또한, 저에 대한 수련생의 포용에 감사드립니다. 위성 안테나 하나를 성공적으로 설치하는 배후에는 묵묵히 감당한 수많은 수련생이 있었고, 원용하여 협력하는 수련생이 있었으며, 돈과 힘을 보태는 수련생이 있었고, 고생도 마다하지 않고 뛰어다니는 수련생이 있었습니다. 이 순간 정말 그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또 한 가지 일이 있습니다. 외지의 수련생들이 NTD TV를 설치하면서 신호가 잡히지 않아 제가 가서 돕기를 바랐습니다. 길이 비교적 멀고 제가 출근시간 관계로 가고 싶지 않아 한 수련생과 논의한 후 그에게 한 번 가보게 하여 수련생이 며칠 다녀왔습니다. 여름이라 날씨가 매우 더워 수련생이 반팔 티와 반바지를 입고 가서 팔과 다리가 햇볕에 그을려 살갖이 벗겨졌지만 결국 신호는 잡히지 않았습니다. 외지의 수련생은 여전히 제게 소식을 보내와 한번 다녀가라고 했습니다. 이때, 저는 ‘나와 수련생이 여러 번이나 협력하면서 이런 방식으로 신호를 잡았는데 왜 신호가 잡히지 않을까? 왜 수련생은 거듭 나를 다녀가라고 할까?’하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다시 이 일을 돌이켜본 후, 제게 두려워하는 마음, 의존하는 마음, 안일한 마음, 자아보호의 마음이 있었고, 수련생의 일을 자신의 일로 하지 않았으며, 정법의 입장에서 문제를 보지 않고, 수련생이 신호가 잡히지 않는다고 말할 때 또 과시심과 자아를 실증하는 마음이 올라왔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마음은 어디에서 비롯된 걸까요? 갑자기 머릿속에 위사위아(爲私爲我)가 반영되어 나왔습니다. 그렇습니다. 이런 것은 위사위아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며칠 후, 우리는 그곳에 갔고, 성능을 시험해볼 때 교란이 매우 컸습니다. 알고 보니 신호가 잡히지 않는 이유는 성능 시험기기에 문제가 생겼던 것입니다. 성능 시험을 마친 후 돌아오는 길은 거리가 멀고 길도 좋지 않아 제가 집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밤 12시 반이 넘었습니다. 문을 열자 아내가 소파에 앉아 발정념을 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집에 들어온 것을 보고 아내는 웃으며 “왜 이렇게 늦게 와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길이 험해서요”라고 말하자 아내는 “식사는 하셨어요?”라고 물었고, 저는 “먹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아내는 “온종일 휴식을 취하지 못했을 텐데 얼른 주무세요. 내일 아침에 또 출근해야 하잖아요”라고 말했습니다. 평소 같았으면 저는 아무런 생각도 하지 않고 편안한 마음으로 가서 휴식을 취했을 것입니다. 이번에 위사위아의 마음을 찾은 덕분에 또 아내가 이렇게 여러 해 동안이나 많은 걱정을 했다는 것을 헤아리게 되었습니다. 이런 중국 대륙 환경에서 그 심정이 어땠을지 알 것 같았습니다. 짧은 몇 마디의 말에는 또 얼마나 많은 사심 없는 원용과 협력이 포함되어 있겠습니까. 그렇지 않았다면 제게 어떻게 이처럼 여유 있는 시간이 있을 수 있었겠습니까?

사부님의 한결같은 자비로우신 보호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 은혜에 보답할 길이 없습니다. 이 역사적인 중요한 시각에 저는 반드시 사부님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자신을 잘 수련하여 사람을 많이 구하겠습니다. 사부님, 감사드립니다! 허스(合十)!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시사: ‘홍음2-정벌(征)’

 

원문발표: 2020년 3월 1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3/15/42047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