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션윈을 관람하는 마음 자세와 결과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필자는 이전에 대만에 가서 션윈(神韵)공연을 현장에서 직접 봤다. 무척 큰 극장이 쥐 죽은 듯 조용했고 모두 션윈의 세계 속에 빠져 있었다. 그래서 중국에 돌아와 NTD TV를 통해 션윈을 볼 때도 매번 몸과 마음을 바르게 하고 보는데, 느끼는 것이 아주 많다. 수련생이 우리 집에 와서 션윈을 볼 때도 나는 말하지도 말고 무얼 먹지도 말라고 요청한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이 공간에서는 아이들이 공연하고 있지만 다른 공간에서는 아주 많은 나의 법신과 아주 많은 신들이 모두 하고 있다. (박수) 진감력(震撼力)과 사람에 대한 개변은 마치 예전에 내가 직접 법을 전할 때와 매우 유사했기 때문에 (박수) 사람에 대한 개변이 아주 컸다.”[1]라고 하셨다.

많은 사람이 션윈을 보고 감개무량해 한다. 어떤 사람은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눈물을 흘리며, 어떤 사람은 심지어 신을 보게 되는데 션윈공연 보도에서도 이런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내가 수련생과 교류해 보니 오히려 차이가 아주 컸으며 많은 사람이 각기 다른 태도를 가지고 있었다. 어떤 사람은 해바라기씨를 먹거나 차를 마시며 션윈을 봤다. 그녀에게 어떤 체득이 있었냐고 물으니 무슨 프로그램이었는지 잊었다고 하며 느낌도 말하지 못했다. 어떤 사람은 잠깐 보다가 졸려서 중간에 자리를 비웠고, 보면서 소파에서 잠든 사람도 있었으며, 어떤 사람은 이해하지 못했다고 하는 등등 여러 가지 상황이 있었다.

필자는 음악에 대해 민감하지 않으며 음치라고 할 수 있는데 노래는 항상 곡조를 맞추지 못한다. 한번은 션윈 교향악을 봤다. 조용히 자리에 앉아 있으니 머릿속에서 에너지가 흐르고 졸졸 가느다란 흐름이 있었으며 분명하게 관정(灌頂)을 느꼈는데 매우 미묘한 에너지였다.

이 글을 써서 모두에게 알려주고 싶다. 각기 다른 심태로 션윈을 대하면 결과도 각기 다르다는 점이다. 문외한은 수수방관하지만, 전문가는 비결을 볼 수 있다. 여러분도 다른 비결을 볼 수 있길 바란다.

개인의 깨달음이니 지적하여 바로잡아 주시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 지역설법8-2007년 뉴욕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1년 2월 2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24/42127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