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동 중에 사부님의 요구를 기억하고 정념을 강화하자

글/ 산시(山西)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2012년 법을 얻었고 올해 53세로 중학교 학력이다. 나는 2015년 장쩌민을 고소해 납치됐지만 나는 당일 뛰쳐나올 수 있었는데, 사부님 요구대로만 하면 사부님께서 특별히 매 일보 단단히 보호해주시는 것을 깊이 체득했다.

전날 교류문장을 보고 아직도 8년 있어야 정법이 종결된다고 해서 나는 당일 김빠진 공처럼 된 것을 느꼈다. 작년 단오절 이후, 모 여성 앵커가 천상의 예측으로 악당이 3년 내로 무너진다고 말했을 때도 나는 마음이 언짢았다. ‘당신은 외국에 있으니 당연히 언제 종결돼도 된다고 생각하겠지.’ 지금은 8년 후 종결된다고 예측하니 나는 정말 견디기 어려웠고 붕괴될 것 같았다. 당연히 나는 수련생이 천목으로 본 것은 반드시 진실이 아니며 법을 스승으로 삼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떻든지 간에 나는 다시 새롭게 자신을 조절하고 자신에게 정념을 강화해야 한다.

나는 2019년 말부터 단독 수련했다. 그때 수련생들이 꼬리를 물고 납치되고 억울하게 형을 선고받았다. 어떤 수련생은 미행당하고 소란을 당했다. 나와 사이가 가깝던 수련생 5명이 나오지 않고 집에서 종결되기를 기다렸다. 또 몇몇 잘 알지 못하는 수련생들도 나오지 않았다. 그때 나는 나 혼자 남아서 정말 상심했다. 그때는 매일 한 사람을 탈퇴시키면 빨리 집으로 돌아가자고 생각했는데 조금씩 돌파해 지금은 정상적으로 대면해 진상을 알리고 있다.

이전에 탈당 사이트에 매일 발표한 삼퇴(중국공산당 조직인 당원, 단원, 소선대원 탈퇴) 인원은 10만 명 좌우였는데 지금 매일 탈당 인원은 해외 수련생도 볼 수 있을 것이다. 걸어 나오는 사람이 갈수록 적어졌다. 우리가 안정적으로 정법 형세에 따라가게 하기 위해서는 정념을 강화해야 하는데 나는 주로는 매일 밍후이왕을 보고 버티며 앞으로 걸어 나갔다.

내 신변에서 나오지 않은 수련생들은 모두 1999년 ‘7·20’ 이전에 법을 얻은 수련생이며 법을 이미 여러 번 외웠다. 나는 최근에야 그들이 무엇 때문에 나오지 않는지 알았다. 부정적인 사유가 많고 이것저것을 두려워하고 쓸데없는 근심과 걱정을 한다. 나는 사부님께서 대면해 빨리 진상을 알리라고 하셨고 사부님께서 하시라고 한 것은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하는 것으로 생각한다. 사부님께서는 많은 정신(正神)이 우리를 보호하고 구세력이 감히 반대하지 못한다고 알려주셨다. 나는 매일 이것을 생각하기에 비로소 걸어 나올 수 있었다. 그러나 나는 수련생에게 돌아오라고 할 능력은 없다. 나는 내 경험을 그들에게 알려줬지만 작용을 일으키지 못했다. 나는 “지금은 그리 사악하지 않아요”라고 말하자 상대 수련생은 즉시 불만을 품고 허튼소리를 한다고 반박해 나는 할 말이 없었다.

미국 대선 때 처음에 형세에 따라 기복이 일어났지만 관련된 문장을 보고 마음이 움직이지 않았다. 결과가 나와도 마음이 움직이지 않았고 자신이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하며 세 가지 일을 잘하면 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 예언 교류문장(주로는 지금 내 층차가 원인)을 보고 나는 지금 마음이 파동이 일었고 이틀간 진상을 알리지 않았다. 내가 이 문장을 쓴 목적도 밍후이 수련생이 내 상태를 알고 내가 앞으로 더 잘 나가도록 도움을 받기 위해서다. 나는 사부님을 따라 마지막까지 가고 싶지만 자신이 8년간 잘 견지하지 못할까 봐 두렵다.

작년 ‘제로화’ 운동으로 경찰이 날 찾아왔을 때 나는 잘하지 못했다. 경찰에게 명백히 말하지 못해 그를 ‘삼퇴’하게 하는 그런 높은 경지에 이르지 못했다. 경찰이 ‘X교’라고 말하자 나는 즉시 화를 내며 그와 시비를 벌였다. 나는 진상을 알리는 기초가 있었기에 왜 ‘X교’가 아닌지 명백히 말할 수 있었고 경찰은 말문이 막혔다. 그러나 나는 자비심이 없고 쟁투심이 있어서 그를 구하지 못했다. 현재까지 나는 자비심을 닦지 못했다. 수련생이 말한 것처럼 지금 종결된다면 나는 원만의 경지에 이르지 못할 것이다. 문장에는 수련생이 내년에 사부님께서 진수(真修)하는 제자를 높은 표준으로 밀어주시고 이후 해마다 밀어주시어 사람을 구하는 힘이 더욱 커진다고 말했다. 정말 그렇다면 너무 좋겠다.

나는 법공부의 기초가 얕아 진상을 알릴 때 어떤 사람이 악당이 선전한 방역을 성공적이라고 하면 진상을 알리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 반드시 법공부를 강화하고 연공을 하며 발정념을 많이 해야 개선될 수 있다. 지금 우리 이곳에는 줄곧 전염병이 발생하지 않았고 오늘 아파트단지 봉쇄가 풀렸다. 사람들은 방역을 잘했다고 여긴다. 나는 더 제고해 진상을 알리는 내용을 바꾸겠다. 최근에는 줄곧 전염병으로 시작했는데 이후 고쳐야겠다.

나는 진상을 알릴 때 무엇 때문에 삼퇴해야 하는지와 무엇 때문에 대법이 박해를 당했는지에 대한 진상을 말한다. 모두 똑똑히 말하며 사람들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게 하고 무엇 때문에 9자진언(九字真言)을 염하면 전화위복이 되는지 똑똑히 말한다. 나는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하면 가장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떤 수련생은 단지 삼퇴만 말하며 사람을 먼저 뺏어와야 한다고 말하는데 이러면 위험하며 신고당하기 쉽다.

나는 법을 늦게 얻었고 법공부가 착실하지 못하며 쉽게 파동이 생긴다. 여러분께서 자비롭게 시정해주시기 바란다.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관점만을 대표할 뿐, 옳고 그름은 글쓴이 개인의 책임이므로 독자 스스로 헤아리기를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3월 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3/4/4215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