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가족에게 밍후이 라디오를 틀어주기를 중시해야 한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남편과 시아버지는 아직 대법 수련을 하지 않고 있다. 이전에 그들이 아침잠에서 깨기 전과 식사할 때 밍후이 라디오의 ‘신(神)이 전한 문화프로그램’을 틀어주다가 후에 중단했다. 그러다가 2020년 12월부터 아침 식사 준비 시간과 식사 시간에 다시 밍후이 라디오의 ‘신이 전한 문화프로그램’을 틀어주었는데 뜻밖의 결과가 나타나 계속 그래야겠다고 생각했다.

2021년 1월 남편이 친구와 대화할 때 대법에 대해 정념으로 긍정적인 말을 했다. 중국공산당(중공)의 본질과 그것에 대한 인식을 말하면서 “그것들(중국공산당)은 깡패”라고 말했고, 내가 친척에게 대법 진상을 알릴 때는 남편이 적절히 보충해서 설명하기도 했다. 예컨대 “중공 사당(邪黨)이 사리에 맞지 않게 파룬궁(法輪功)을 X교라고 한다”고 말을 하면, 남편이 이렇게 말을 거든다. “해고당한 노동자들이 진정하러 가면, 사당은 그들이 소란을 피운다고 하는데, 전혀 사리에 맞지 않는다” 남편의 그런 표현은 정말 뜻밖이었다.

내가 진상을 알리다가 불법적으로 중공에 납치되고, 재산을 강탈당하고 나서 남편에게 진상을 알렸지만, 남편은 들으려 하지 않고 “나는 다 안다”고만 했다. 그는 늘 자신은 사당의 TV를 보고, 또 나의 말을 듣기 때문에 양쪽을 다 안다. 그래서 공평하게 안다고 했다. 나는 더는 어떻게 할 수가 없었다.

현재 공산 사당 때문에 중국인들은 고대의 전통문화를 완전히 모른다. 신(神)이 전한 문화라는 프로그램은 수련생이 친절하고 평온한 목소리로 이야기함으로 사람들이 각각 다른 각도로 전통문화를 생동감 있게 받아들이게 되고, 동시에 대법 진상도 같이 들어가게 되는 효과가 있다. 결과적으로 이 프로그램은 사악한 중공 사당과 뚜렷이 대비되어, 사당의 사악함을 똑똑히 알려준다. 마치 소리 없이 촉촉이 만물을 적셔주는 것처럼, 모르는 사이에 사람 맘속에 정기(正氣)가 조금씩 올라오게 한다.

그러나 가족에게 밍후이 라디오를 틀어주는 동시에 자기 수련도 중시해야 한다. 내가 수련을 잘하지 않게 되면 곧바로 가족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한다. 나의 수련이 바로 진상인 셈이다. 그들은 주로 우리의 언행을 통해 대법을 알아간다. 그들이 받아들인 태도로 우리의 수련상태도 알 수 있다. 지난날 내가 한 번 심성을 지키지 못했기 때문에 남편이 밍후이 라디오 청취를 거절했다. 대법제자의 가족들은 모두 대법과 깊은 인연이 있으므로 그들을 구도하는 데 소홀해서는 안 된다.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관점만을 대표할 뿐, 옳고 그름은 글쓴이 개인의 책임이므로 독자 스스로 헤아리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2월 2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28/42143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