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소셜미디어 진상 알리기에 참여해 삼퇴를 권한 수련 체험

글/ 해외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대법제자가 운영하는 매체의 자료를 본 적이 있다. 이 소셜미디어는 전 세계에 10억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과 해외 중국인이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소셜미디어 소프트웨어다. 현재 특대형 전염병 화살이 이미 시위에 걸린 위기의 중요한 시기에 어떻게 많은 소중한 중국인을 구할 것인가는 정말 매우 시급하다. 우리가 보다 큰 효과를 거두기 위해 어떻게 협력해 사람을 구할 것인지 생각해 보는 것은 가치가 있다.

최근 나는 RTC 플랫폼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소셜미디어에서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다. 과정 중에 만난 사람들은 내 마음을 감동시켰다. 요즘 전화를 건 상황을 보면 중생이 모두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깊이 느낄 수 있다.

1. 전도사를 삼퇴시키다

한 남성에게 음성 전화를 걸었을 때 그는 교회 전도사라고 말했다. 내가 그에게 ‘분신자살’ 진상을 다 말하고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해 이익을 추구하는 진상을 말하고 3세대 전자신분증을 말했을 때 그는 그것은 사탄 마귀가 한 짓이라고 말했다. 나는 말 나온 김에 그에게 공산당의 조상 마르크스가 바로 사탄 마귀교를 믿었다고 말했다. 그는 매우 열심히 들었다.

삼퇴하면 깨끗한 염황의 자손으로 되고 그 또한 진심으로 그의 주를 믿을 수 있게 된다고 말하자 그는 좋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1999년 전 중국과학원 산하의 인체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기기 측정과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9자 진언을 외우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는 과학적 근거를 말했다. 그는 매우 열심히 들었고 9자 진언을 받아들인다고 말했다. 마지막에 그는 매우 유쾌하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2. 중생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따라 외우다

한 남성은 처음에는 망설이며 의견을 표명하지 않았지만 8분쯤 진상을 들은 후 매우 시원스럽게 삼퇴하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따라서 외웠다.

또 한 남성은 매우 순박해 보였다. 그는 큰 산속에 있는 사람이어서 아무것에도 가입하지 않았지만 진상을 듣기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는 12분 23초 들었을 때 진심으로 파룬궁이 좋다고 말했다!

3. 신성하고 생명을 보존하는 큰일이지만 한 번만 탈퇴하면 된다

다른 한 남성은 ‘만복(萬福)’이라는 가명으로 소선대 탈퇴에 동의했다. 11분 넘게 진상을 들은 후 그가 잘 이해한 것 같아 그의 가족을 도와 탈퇴시켜주기 바란다고 했더니 그는 가족은 다 탈퇴했다고 했다. 나는 그에게 이전에 탈퇴한 적이 있느냐고 캐물었다. 그는 이전에 탈퇴했는데 오늘 또 한 번 탈퇴하겠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신성하고 생명을 보존하는 큰일은 한 번만 탈퇴하면 된다고 명확하게 알려줬다. 이전에 탈퇴했으면 되기에 그에게 축하한다고 말하고 오늘 그를 다시 탈퇴시켜줄 필요 없다고 말했다.

나는 우리는 반드시 삼퇴에 엄숙한 태도를 보여줘야 누락이 없고 중생도 진지하게 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4. 기독교를 믿는 젊은이가 공청단을 탈퇴하고 9자 진언을 받아들이다

사람을 구할 시간이 정말 촉박하다. 일반적으로 삼퇴시킨 후 9자 진언을 기억하라 하고 대법 진상을 알린 후 나는 음성 녹음을 한 번 들려준다. 상대방이 전화를 끊지 않으면 나는 사존께서 나에게 마음을 조용히 하고 진심으로 그 사람과 소통하고 서로 말을 주고받으라고 깨우쳐주신 것임을 느꼈다.

산시(陝西)성의 한 젊은이 사례가 인상이 매우 깊었다. 처음에 그는 좀 경계했다. 내가 백신을 화제로 만안(萬安)이라는 이름으로 소선대를 탈퇴하라고 권할 때 그는 입을 열었다. “주님이 아주머니를 보호할 겁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선생님은 주님을 믿습니까? 신앙이 있는 사람이군요. 존경받을만한 사람입니다. 우리 신앙이 있는 사람은 서로 존중해야 합니다.”

그는 경계하던 데에서 점차 마음을 열었다. 내가 그에게 만안이라는 이름으로 소선대를 탈퇴하라고 권했을 때 그는 소셜미디어로 ‘만안’이라는 이름을 보내주면서 탈퇴에 동의함을 표명했다.

그는 국내 백신에 대한 견해와 사회 사람들이 더는 서로 관심하지 않는 현상을 말했다. “우리는 모두 선량한 마음을 품고 (다른 사람을) 관심해야 합니다. 우리가 같은 문제에 부딪혔을 때 사람마다 무관심하면 이 민족은 희망이 없습니다.”

나는 그가 마음이 매우 선량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가 말할 때 나는 매우 진지하게 그의 말을 들었다. 그는 내가 그를 존중하는 것을 느껴 자연스럽게 본인의 진심 어린 말을 했다. “나는 ○대학을 졸업했는데 많은 일을 겪었고 많은 소감이 있습니다. 저도 권력과 돈을 숭배했는데 그건 블랙홀이고 염색 항아리입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그것을 멀리해야 합니다.” 그는 평범한 사람은 진상을 모르는 사람이 많아 우매하지 않으면 선량하다고 말했다.

나는 그의 화제를 빌려 ‘분신자살’ 진상을 말하고 그가 말한 사회에 희망이 없다는 화제를 인용해 파룬궁수련생이 중국공산당(중공)에 의해 생체 장기 적출당했을 때 사람들이 무관심하고 본인과 관련이 없다고 여겼고 결국 이런 범죄가 전 사회에 만연될 때면 이 사회는 정말 희망이 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서로 많은 말을 주고받았고 공감했다.

전체 29분 넘는 통화에서 뒷부분 8~9분에 그는 나에게 영어를 할 줄 아느냐고 묻고 영어로 대화하자고 제안했다. 마지막에 그는 영어로 그에게 진상을 알려주어 감사하다면서 “이전에 국내 신문과 텔레비전 보도를 믿었는데 이제는 더는 믿지 않을 겁니다. 그러나 아주머니가 말한 말을 저는 모두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내가 그에게 앞으로 어떤 일이 발생하든 그가 잘 되길 바라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9자 진언을 기억하면 복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을 때 그는 OK, OK라고 말했다.

전화를 끊은 후 나는 오랫동안 깊이 생각했다. 중국 사회는 악당의 독재 통치하에 사람들 사이에 가장 부족한 것은 성실함이다. 우리가 보기에는 낯선 인연 있는 사람을 만났을 때 중생을 존중하는 태도로 짧은 시간 내에 서로 신뢰를 쌓을 수 있으면 중생이 진상을 받아들이고 삼퇴에 동의하는 대문이 열릴 것이다.

사실 과정 중에 나는 이미 삼퇴시켰고 대법 진상을 전부 말해 여러 번 전화를 끊으려 했지만 그는 계속 말하고 싶어했다. 나는 국내 현재 이런 환경에서 마음이 여전히 선량한 이런 사람을 찾기 어렵다는 것을 느꼈다. 그를 존중하고 그와 시간을 내 이지적으로 소통하며 그의 목소리를 듣고 그와 공통적인 인식이 있을 수 있는 사람은 오직 대법제자뿐이다. 중생은 정말 기다리고 있다.

5. 진심으로 상호 교류해 중생이 ‘전법륜’을 보려 하다

한 여성은 우리가 29분 통화했을 때 내가 그녀에게 9자 진언을 알려주자 그녀는 믿는다며 한 반신불수 사람이 파룬따파를 수련해 걷는 능력을 회복한 기적을 직접 봤다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수련생이 생체 장기적출 당한 데 대해 동정을 표했다. 그러나 공산당의 나쁜 일로 인해 천인공노해 전염병이 중공 악당을 겨냥해 왔다는데 왜 나쁜 일을 하지 않은 무고한 사람이 죽느냐고 물었다. 방금 들은 그 부분에 대해 나는 진심으로 그녀와 교류하고 그녀의 마음의 매듭을 풀어주었다. 그녀는 이해했다면서 공산당과 같은 썩은 사과의 일부가 되지 않겠다고 말했다.

그녀는 대법의 기적을 목격했기에 예전에 ‘전법륜(轉法輪)’ 책을 다른 사람에게 다운로드해주었고 대법이 그들을 도와줄 수 있다고 여긴다고 말했다. 내가 그녀에게 ‘전법륜’을 직접 본 적이 있느냐고 물었더니 보지 않았다고 했다. 이 사람은 대법과 매우 깊은 인연이 있는데 수년간 한 층의 무슨 물질에 가려진 것 같았다. 나는 그녀에게 알려줬다. 생명은 원래 하늘에서 왔고 모두 대법의 제도를 기다리고 있으며 ‘전법륜’은 생명이 돌아갈 수 있는 길을 닦은 천서다. 우리는 모두 하늘에서 왔지만 인간세상 속에 미혹됐다. 우리는 서로 오늘의 통화를 소중히 여기는데, 뭔가 얻고자 한다면 기회를 찾아 스스로 ‘전법륜’ 책을 찾아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렇게 하겠다고 대답했다.

전화를 끊은 후 나는 사존의 법상 앞에서 정중하게 허스(合十)하고 눈물을 흘렸다. 과정 중에 나는 이런 낯선 소셜미디어 친구들이 자매처럼 친근한 것을 느꼈다. 물론 중생이 법을 얻을 수 있는지는 사존께서 결정하신다. 제자로서 우리는 기연을 소중히 여기고 중생과 대법의 인연을 연결해줄 뿐이다.

우리는 사존께서 거대한 대가를 치러 우리에게 사람을 구하고 수련하라고 주신 기연을 소중히 여기고 중생을 소중히 여겨 서로 도우면서 전염병이 기승을 부리는 이 위급한 시기에 정체를 이루어 더 많은 사람을 구하자.

 

원문발표: 2021년 1월 2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4/41887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