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내가 수련을 시작한 지 벌써 12년이 넘었다. 부단히 자신을 닦고 집착을 제거하며 세 가지 일을 잘해야 한다고 자신에게 요구해왔다. 나는 보통 진상 전단과 신문을 배포하는 방식으로 진상을 알렸다.
현재 중공 바이러스 전염으로 예전에 번화하고 분주했던 상가는 썰렁해졌고 거리 양쪽의 몇몇 작은 가게도 문을 닫았다. 작은 가게나 쇼핑센터에 가서 대법 진상 전단(대법 소개, 공법 소개, 박해 진상)을 배포했다. 간략하게 대법을 소개한 다음 그들에게 대법이 바이러스 감염을 막아줄 수 있으며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고 알려줬다. 이런 말을 들으면 많은 사람이 기뻐할 것이고 흔쾌히 다른 사람에게 알리겠다고 말할 것이다. 물론 모두 사부님께서 하시는 것이며 나는 단지 중생에게 전단을 건네고, 인연 있는 중생이 구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뿐이다.
한번은 베트남 네일샵에 가서 그녀에게 대법을 말했다. 그녀는 들어봤다고 흥분하며 베트남 독음을 내게 알려줬고, 만나서 반갑다며 고맙다고 했다. 또 몇 번은 베트남 식당에 갔는데 그들도 내게 똑같은 말을 했다. 당시 나는 ‘그들이 어떻게 알았을까?’라고 생각하며 좀 놀랐다. 내 생각에 누군가 그들에게 알려준 사람이 있었을 것이다. 지금은 소식이 빠르게 전파되지 않는가.
어느 아파트 사무실에 갔는데 전에도 가서 그에게 대법을 말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그는 기뻐하며 “당신이 많은 것을 주시니 저도 당신이 배포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문서 함에 넣어서 그들에게 전할 수 있습니다. 이곳 사람들은 자주 바뀝니다.”라고 말했다. 당시 나는 그도 대법을 위해 온 사람이라 생각하며 그의 선의에 매우 감동했다. 매우 고마웠다.
또 많은 인연 있는 중생이 있는데 어떤 이는 ‘진선인(真·善·忍)’이 매우 좋다고 하고, 어떤 이는 마침내 이것을 만났다고 하고, 어떤 이는 학교에서 대법 소개를 이미 들었다고 하고, 어떤 이는 전단을 좀 많이 달라고 한다. 대부분은 감사를 표한다. 내 생각에 중생은 모두 구도를 기다리고 있으며 우리가 정말 잘해야만 사부님의 구도를 헛되게 하지 않을 수 있을 것이다.
사부님의 자비하신 구도에 감사드린다! 수련생께 감사드린다!
층차에 제한이 있으니 자비롭게 바로잡아주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1월 3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31/4192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