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제4장 공법 법륜주천법(法輪周天法)을 할 때 머리 위에서 아래로 내리던 중 오른쪽 위에서 ‘와르르’하며 한 방에 내려갔다. 마치 하수도가 순식간에 뚫리는 것처럼 어두운 붉은색 공간에서 큰 한 덩어리의 솜털 같은 물건이 내려갔다. 머리가 통했는데, 마치 혈관 속의 혈전이 씻겨 내려가는 것 같았다. 상하(上下) 공간에서 연결된 통로가 막히지 않아서 신체의 에너지가 잘 통했다.
아! 방금 내가 ‘자아’ 이런 집착심을 찾았고 사부님께 제거해 달라고 부탁드려서 기적이 발생했다?!
늘 ‘자아’ 이런 집착심을 제거하지만, 여전히 남아 있다. 예를 들어 진상을 알게 된 가족과 속인 친구를 항상 보호하고 싶었다. 그들이 모두 삼퇴해서 모두 순조롭고 평안해야 하고 번거로운 일을 마주치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 마음속으로 ‘그들은 나의 사람이니 사악이 그들을 건드리면 안 된다.’라고 생각했다.
방금 제3장 공법을 할 때 이 염두가 다시 나타났다. 나는 갑자기 깨달았다. 건방지군! 이것은 마성(魔性)이 아닌가? 사부님께서 사람은 제각기 운명이 있다는 법리를 말씀하셨다. 내가 그들의 운명을 어떻게 바꿀 수 있겠는가? 나의 모든 것도 사부님께서 보호해주시는 것이잖아! 나는 아직도 늘 법에서 귀정(歸正) 해야 한다. 사부님의 구도가 없으면 내가 어디에 있을지도 모른다. 속인으로서 선량(善良)을 지켰으면 좋은 미래가 있을 것이다. 사람 중의 번거로운 일이 없는 것은 불가능하다. 대법제자 중에서도 재난, 병업(病業)을 마주칠 수 있다! 보아하니 이 ‘자아’의 건방진 마음은 제거해야 한다.
제4장 공법을 할 때 계속해서 그 장면을 봤다. 사부님께서 나의 심성이 향상돼서 내 신체에서 좋지 않은 물질을 제거해주셨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계속 안으로 찾았는데 나는 또 매우 강한 쟁투심을 봤다. 쟁투심을 제거하지 않아 하늘로 가져가서 신불(神佛)과 싸우겠다는 것인가? 그런 일이 존재할 수 있는가? 쟁투심을 반드시 제거해야 한다.
사부님의 점화(點化)에 감사드립니다. 최근 사부님께서 자주 점화해 주시는 것은 제자들에게 가능한 한 빨리 제고해 올라오라고 요구하시는 거로 생각했다!
원문발표: 2021년 1월 2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3/4188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