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무기명
[밍후이왕] 2019년 초에 꿈을 하나 꾼 적이 있다. 꿈속에서 사부님과 트럼프가 마주 앉아있었고, 사부님께서 트럼프에게 네 구절의 시를 말씀하셨다. 나는 꿈에서는 기억하고 있었지만 깨어난 후에 원문을 잊어버렸다. 대강의 의미는 바로 그가 대통령에 당선되는 전체 과정에 관한 것이었다. 그중 제3, 제4구절은 매우 특별했는데, 대강의 의미는 바로 트럼프가 매우 힘든 밑바닥 시기에 부딪힐 것이지만 빠르게 지나가며, 그 후에 형세가 급선회하여 직상(直上)한다는 것이었다.
나는 최근 발생한 미국 대선의 부정선거 사건을 통해 사실 일체는 모두 사부님의 장악 속에 있음을 비로소 깨달았다. 내가 해야 하는 일은 바로 발정념을 잘하고, 사부님의 정법 요구를 따르는 것이다. 오늘 ‘2019년 뉴욕법회 설법’을 다시 배우면서 미국 대선에 관한 문제를 새롭게 인식했다.
“질문: 인터넷 시대에 가짜뉴스가 넘쳐나 진짜와 가짜를 분별하기 어렵습니다. 2020년 대만과 미국의 대통령 선거에서, 가짜뉴스가 사람들의 판단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사부: 난세는 바로 난상(亂象)이다. 사람들이 어떤 좋은 것을 얻으려 해도 매우 어렵다. 이것이 바로 난세의 표현이다. 미국 대선 때 많은 사람이 트럼프가 당선되리라고 생각지 못했으나, 그는 당선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마땅히 이러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결과는 그렇지 않았다. 나는 줄곧 한 가지 문제를 말해 왔는데, 나는 인류는 신이 통제하고 신이 결정한다고 말했다. 이것을 많이 말하고, 구체적으로 말하면 중생 구도에 영향을 주기에 그렇게 구체적으로 말하지 않겠다.”
나는 수련인은 스스로 법에서 많이 깨달아야지 늘 사부님께서 무엇이든 다 명백하게 말씀해주시길 바라서는 안 된다고 인식했다. 사부님께서 예전에 다 명백하게 말씀하시면 오히려 스스로 깨달을 것이 없고, 게다가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하는 데 있어 더 큰 어려움을 조성하며, 심지어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수차례 말씀하신 적이 있다.
삼가 수련생들과 개인 인식을 교류하고자 한다.
원문발표: 2021년 1월 2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1/21/4187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