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호주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미국 대선 때문에 수련생들의 정서에 일부 동요가 일어났으며, 일부 다른 관점도 있었다. 나는 자신의 깨달음을 말하고자 한다.
무엇이 대법제자인가? 나는 ‘대법제자’는 미래 신우주에서 가장 숭고한 이름이며, 우리는 우주 정법의 수호자라는 것을 깨달았다. 우리는 대법을 위해 존재하고 법과 함께 존재하며 대법이 불멸하면 우리도 불멸한다. 오늘날 우리는 속인 중에서, 사부님께서 속인 이 한 층의 법을 바로잡으시는 것을 도와드리고 있다. 우리가 트럼프를 도와 발정념하는 목적은 무엇인가? 속인 중의 바른(正) 요소를 지지하기 위한 것이며(트럼프는 속인 중에서 바른 일면이자 중공 사당과 대립하는 쪽이다). 동시에 더 많은 세상 사람을 구하기 위한 것이다(사령의 교란을 깨끗이 제거해야 더 많은 사람이 정념이 생기고 정념을 유지하며 바른쪽에 서게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속인 이 한 층 역시 우주 정법의 일부분이기 때문인데, 사부님께서 하시려는 것은 역시 우리의 책임이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할 수 있지만 행함에 있어 구함이 없어야 하고, 이 때문에 집착심이 생겨서는 더욱 안 되며, 속인 사회 형식의 변화에 이끌려서는 안 된다. 사부님의 정법이 천상의 변화를 추진하고 있고, 우리는 사부님의 정법 진도를 따라 걸으며, 우리는 속인에 대한 인솔자와 구도자로서, 속인은 우리 대법제자의 발걸음을 따라 걷는다는 것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우리가 속인을 따라가는 것이 결코 아니며, 희망을 어떤 한 속인에게 맡겨서는 더욱 안 되는데, 설령 그 사람이 속인 중의 위인일지라도 안 된다. 그 역시 사람이다. 오늘날의 미국 대선을 포함하여, 우리는 트럼프에게 희망을 맡기거나 그가 연임하여 중공을 멸(滅)하기를 바라서는 안 되는데, 이것은 본말이 전도된 것이 아닌가? 어떻게 우리 자신의 책임을 한 속인에게 미룰 수 있는가? 중공은 왜 오늘날 여전히 존재하는가? 대법제자를 위해 존재하는 것이고, 그것이 존재하는 유일한 목적은 바로 대법제자를 고험하기 위해서이다. 즉, 누가 미국 대통령이 되든지 상관없이 수련생이 잘하기만 하면 중공은 하루도 견지하지 못한다. 대법제자야말로 속인의 희망이다.
원문발표: 2021년 1월 1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1/13/41852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