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허베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1월 6일 이전에 마침 집에서 쉬면서 트럼프를 위한 발정념을 많이 했다. 마음속으로 대선 결과에 관심을 가졌고 스스로도 확실한 믿음이 있었다. 트럼프는 신이 선택한 사람이니 분명 재선될 것이며 재선은 또 대법제자들이 발정념으로 그 속의 사악한 요소들을 청리해야만 비로소 가능할 것이다. 그러나 대선결과가 나오자 마치 밍후이 교류 중에서 말했던 것처럼 그렇게 정말로 마음을 졸였고 견디기 힘들었다! 심지어 바로 눈물이 쏟아졌다. 나는 속으로 생각해보았다. ‘이렇게 사악하고 이렇게 대담하게 부정을 저지르다니 중공사당의 생체장기적출보다 더 공개적으로 결국 대선을 훔쳐갔구나. 미국 대선의 최후에 어째서 사악이 우세할 수 있었는가? 신은 왜 손을 쓰지 않았을까?’
여기까지 생각하자 나는 자신이 심지어 사부님께서는 어째서 이런 것을 허락하셨을까? 하는 생각마저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문득 자신에게 사부님과 대법에 대해 약간의 의심이 생긴 것을 발견했다! 다그쳐 발정념으로 자신의 이런 더러운 사람마음을 깨끗이 제거했다!
오늘(9일) 밍후이 교류문장을 보고 자신의 정념을 더 확고히 했고 계속해서 트럼프를 위해 발정념하고 사악을 깨끗이 제거해 사람을 구하는 이것만이 비로소 우리 대법제자가 해야 할 것이다.
대선 결과는 내가 아직 사부님께서 ‘이성’ 경문에서 말씀하신 “중공(中共)은 최후의 발악을 하고 있는데, 사람을 해치려고 사회를 아주 어지럽게 만들었다. 대법제자는 어지러운 현상에 따라 움직이지 말아야 하는바, 근본을 지켜야만 비로소 어지러운 현상을 똑똑히 볼 수 있다.”는 것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음을 인증한 것이다.
수련생 여러분 “어지러운 현상에 따라 움직이지 말아야 한다”는 사부님 말씀을 꼭 기억합시다.
원문발표: 2021년 1월 1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0/41838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