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 발정념을 하면서 본 다른 공간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대륙 대법제자로 열려서 수련하는 제자다. 사부님의 ‘대선(大選)’ 경문이 발표된 후 해외 대법제자들이 24시간 릴레이 발정념을 하는 것을 보고 우리 지역 대법제자들 역시 동참해 사람마다 한 시간씩 책임지기로 했다. 우리 법학습팀은 이중 새벽 12~3시를 맡았고 나는 2~3시 시간대를 맡았다.
그렇다면 미국 대선 정사대전은 대체 얼마나 격렬한가? 나는 최근 며칠 다른 공간에서 본 것으로 여러분들과 함께 교류하고자 한다.
【첫 날】 내가 막 조용히 구결을 끝내자마자 온몸에서 수십 개의 주먹만한 크기의 금색 에너지 단(團)이 분출되어 나왔다. 평균 1초에 3차례 분출했는데 한 번에 백여 개가 나왔다. 강대한 에너지가 ‘펑펑’하면서 끊임없이 쏘아져 나왔는데 몹시 장관이었다. 예전 발정념에서도 거대한 에너지가 직접 전체 우주를 덮긴 했어도 이런 에너지 단은 나타난 적이 없었다.
20분쯤 지난 후 이렇게 각 공간에 퍼져 있던 에너지 단이 갑자기 단체로 폭발하면서 황금색 에너지가 순간적으로 전 우주를 덮었는데 하나라도 빠짐이 없었고 빈틈도 전혀 없었다. 그 대단한 장관은 나 역시 처음 본 것이다. 이런 장관이 약 20분간 지속되었다.
41분이 되었을 때 모든 에너지가 점차 사라졌다. 나의 사상은 전체 우주로 퍼져나갔고 더 교활한 사악을 추적해 소멸시켰다.
60분이 지나자 모든 것이 평정을 되찾았다. 눈을 떠보니 정확하게 1시간이었다. 이 시간에 나는 따로 눈을 뜨고 시계를 보지 않았다. 모든 것이 자신의 자연스런 상태였다. 나의 정념은 자동적으로 1시간을 세 부분으로 나눴는데 이런 상황은 전에 없었던 것이다.
【둘째 날】 낮에 줄곧 일이 바빠서 새벽이 되자 상당히 피곤했다. 본래 발정념 상태가 좀 걱정되었는데 1시 55분이 되자 나는 졸려서 자고 싶었다. 그러나 2시 정각에 발정념을 시작하자 나의 정신 상태는 즉각적으로 몹시 청성(淸醒)해졌고 첫날과 같은 상태가 되었다.
1단계에 에너지 단을 분출했고 2단계에 폭발했으며 3단계에는 사악을 수색했다. 다만 첫날 마지막 단계에서 자신의 의념이 흩어진 것이 내가 정신을 충분히 집중시키지 못한 것이 아닌가 걱정 되었다. 때문에 오늘은 특별히 정신을 차렸다. 하지만 일단 42분이 지나자 나의 의념이 어제처럼 흩어졌다.
나는 신속하게 자신의 염두를 조사해보았다. 그러자 정념(正念)이 한창 아주 깊고 아주 미시적으로 침투한 그런 사악한 요소들을 추적하고 있음을 발견했다. 한 장의 종이나 작은 물건에도 모두 남아있는 게 있었다. 심지어 아주 미시적이고 육안으로 볼 수 없는 수많은 물질 위에까지 침투되어 있었다. 아울러 사악은 몹시 교활해서 잘 변했고 위장에도 능했다. 그것들은 시시각각 자신의 모습을 바꾸면서 스스로를 위장했다. 이에 나의 정념은 일일이 순서대로 조사해야 했는데 그 과정이 몹시 힘들었다. 왜냐하면 실제로 물건 위에 달라붙은 사악을 발견하기란 아주 쉽지 않았기 때문이다.
60분이 되자 일체는 다시 평온하게 회복되었다. 그러나 나는 정념에서 나온 후 오랫동안 평정할 수 없었다. 사실을 말하자면 나는 사악이 이 정도로 창궐할 줄은 상상조차 못했다. 그것들의 변신술과 교활함은 이미 그 어느 곳이든 파고들어가지 않는 틈이 없을 정도였다.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심각했다. 나는 방법을 찾아 연락 가능한 수련자들에게 통지해 함께 교류했다. 왜냐하면 나 개인이 천목으로 본 것에 불과하기 때문에 개인 층차의 영향을 받아 여러 사람들을 교란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기 때문이다. 이에 우리는 서로 상의한 후 며칠만 더 시험해 보기로 했다. 만약 계속해서 매일 이와 같다면 정리해서 여러 사람들과 교류하기로 했다. 이에 나는 연속 7일을 시험했다.
이 7일간 거의 매일 이와 같았다. 나는 시간을 볼 필요도 없었고 자신의 정념이 자연스럽게 변화하는 것에 따랐다. 오차는 위아래로 약 3분 정도에 불과했다.
개인 층차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내가 본 것이 꼭 진상(眞相)이 아닐 수 있다. 나는 줄곧 글을 쓸까말까 주저했다. 하지만 다른 수련자들과 교류하자 모두들 내가 본 것을 총결해서 밍후이왕에 발표하도록 건의했다. 여러분들이 모두 미국 대선을 위한 장시간 발정념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게 하려는 것이다.
나의 경험을 세 가지로 총결해보면 다음과 같다.
첫째, 다른 공간에서 사악의 침투는 대단히 심각하다. 범위의 넓음과 깊이의 미시적인 것은 상상을 훨씬 초월했다. 거의 모든 빈틈마다 없는 곳이 없었다. 수많은 사람들이 생각지도 못한 곳에도 다 있었다. 이런 엄중한 침투에 직면해 대법제자들이 바른 작용을 하지 못한다면 이는 사람 이 일면에서 주동적으로 개변하기란 몹시 어렵다.
둘째, 다른 공간의 사악은 몹시 교활하다. 한마디로 사악의 모든 궤변을 한 몸에 집대성했고 위장에 능하며 한없이 교활했다. 그것들은 수시로 자신의 모습과 존재형식을 바꾸고 있다. 그러므로 붙을 수 있는 물체에는 모두 달라붙어 있다.
셋째, 왜 나는 첫 단계에 에너지 단을 발출할 수 있었는가? 내가 깨달은 것은 공(功) 자신이 대단히 지능적이라 이 사악들이 잘 변하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공이 먼저 조용히 그것들 근처에 접근해 그것들이 대비하기 전에 갑자기 폭발한다. 비록 사악이 교활하긴 하지만 우리의 공은 더 지능적이다.
비록 상황이 심각하긴 하지만 마(魔)가 한 자(尺) 높으면 도(道)는 만 장(丈)이나 높다. 사악이 천변만화(千變萬化)한다 해도 우리의 강대한 정념의 장에는 적수가 되지 못한다. 여러분이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대법제자는 모두 능력이 아주 대단하다! 다만 수많은 수련자들이 닫혀서 수련하기 때문에 자신의 강대함을 느끼지 못할 뿐이다. 그래서 쉽게 해이해지거나 또는 신심이 부족해진다. 우리가 수련생을 구할 때 많은 경우 겉으로 보면 약간의 공능밖에 없고 아무 느낌도 없는 수련생일지라도 다른 공간에서는 몹시 강대한 것이다. 반드시 자신에 대해 신심(信心)을 가져야 한다. 매 진수제자마다 모두 능력이 강대하다. 볼 수 있고 없는 것은 단지 상태가 다른 것에 불과하다.
층차에 한계가 있으니 부당한 곳이 있다면 시정해주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0년 12월 2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2/20/4167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