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랴오닝 대법제자
[밍후이왕] 올해 71세인 남편은 간부로 퇴직했다. 내가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을 시작하고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혜택을 받으면서 남편은 내 몸에서 파룬따파의 신기함과 아름다움을 목격하고 수련을 많이 지지했다. 전 당서기 장쩌민이 미친 듯이 파룬따파를 박해할 때 남편은 마음속으로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에 동의했다. 사악한 붉은 공포의 압력을 받으면서 그는 늘 나에게 이지적으로 행동하라고 부탁했고 박해를 피하라고 했다.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하는 과정에서 나는 두려워하지 않았고 발걸음을 멈추지 않았다. 나는 안전에 대한 생각을 느슨히 하면서 여러 번 납치를 당하고 벌금이 부과되었으며 불법으로 노동교양소에 두 번 감금되었다. 남편은 나를 위해 많이 감당했다. 아이들이 각자 자신의 가정을 꾸리고 남편은 혼자 살면서 많은 고통을 겪었다. 남편은 나 때문에 불안에 떨었고 나에게 무슨 일이 생길까 봐 두려워했다. 항상 나를 돕고 보호하려고 노력했다. 내가 ‘9평 공산당’과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을 만들 때 그는 늘 보초를 서줬고 끝나면 무거운 책가방을 보내는 일을 도왔다. 나는 매우 감동하여 남편에게 말했다. “당신은 내가 사람들을 구하는 일을 도와줘서 공덕이 무량할 것입니다.”
올해 9월 19일 이른 아침, 남편이 갑자기 숨쉬기가 힘들어졌다. 둘째 딸과 사위는 남편을 병원으로 모셔갔다. 응급진단 결과 심부전, 심근경색, 심장 떨림, 고혈압, 당뇨병 등을 앓고 있었고 심장이 받쳐주지 못해서 이식이나 수술도 할 수 없었다. 의사는 “이 종합증후군은 수술대에서 내려오지 못합니다.”라고 하면서 집에 가서 요양하라고 했다. 집에 가서 죽음을 기다리라는 말이었다.
돌아온 후 남편은 현 병원에 입원해서 24시간 내내 수액을 맞았다. 생명이 위험한 순간도 있었다. 자식들은 1인 병실을 얻었고 안에는 가족들로 가득했다. 나는 남편에게 말했다. “의사는 당신의 병을 치료하지 못해요. 대법만이 당신을 구할 수 있어요. 대법 사부님의 설법을 들어보세요.” 남편은 동의했고 사부님의 설법 녹음을 듣기 시작했다.
넷째 날 남편은 숨을 쉬게 되었고 숨결이 한결 가벼워졌다. 온 가족이 매우 기뻐했다. 남편과 세 딸, 사위가 모두 말했다. “대법의 법력은 정말 강력해요. 너무 신기해요.”
20일이 되었을 때 남편은 퇴원을 준비했다. 하지만 자신이 없었다. 내가 남편에게 말했다. “우리 마음속에 대법이 있어요. 대법이 있으면 어떤 난관도 두렵지 않아요.”
집에 돌아온 남편은 사부님의 설법 녹음을 계속 들었고 몸은 날이 갈수록 건강해졌다. 50일 만에 신체가 정상으로 회복됐고 다섯 가지 질병이 모두 나았다. 지금 남편의 몸은 예전보다 좋고 정신 상태도 아주 좋다. 그는 매일 행복하다. 지금까지 이렇게 행복한 적은 없었다. 아이들도 기뻐하면서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말을 했다. “대법은 위력이 정말 강력해서 아빠의 병이 아주 빨리 나았어요.”
남편은 파룬따파로 새로운 생명을 얻었다. 자비로운 사부님께서 남편에게 두 번째 생명을 주셨다. 위대하신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사람을 구해 준 파룬따파에 감사드린다.
원문발표: 2020년 12월 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12/1/41583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