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情)은 수련인을 묶는 밧줄

글/ 허난성 뤄양시 뤄닝현 대법제자

[밍후이왕] 올해 10월 들어 우리 지역에서 서명, 사기당하는 등 여러 가지 그릇된 설로 사악의 교란을 당했다. 사부님을 배신하게 하려는 사악의 잔꾀를 보고 수련생들은 절대로 사악에 협조하지 않았다. 우리 정체(整體)는 협조해서 발정념하고 안으로 찾았다. 우리가 수련할 줄 모르고, 법 학습을 적게 하거나, 법리가 불분명하며, 오래된 관념과 당(黨) 문화가 있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고, 일하는 것을 수련으로 여기면 사악이 틈을 탈 수 있다.

사악은 먼저 출근하거나 퇴직한 수련생을 이용했다. 직장을 찾아가고 전화를 걸어 소란을 피웠고, 상급 기관이 하급 기관을 억압하며, 더 심하면 아들·딸·손녀·외손녀를 출근하지 못하게 했다. 서명하도록 핍박하는 것이 목적이었고 대치되어 생활하지 못하게 했다. 결국, 출근하지 못하게 된 자식과 손자들이 서명하라고 핍박한다. 도시와 읍에서 일하는 수련생은 촌 간부나 파출소에서 찾아와서 소란을 피웠다. 수련생들의 정념과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에게 막혀 결국 촌 간부는 가족 정을 이용하는 수단을 썼다. 수련생 집안 아이들이 출근하지 않으면 금전을 이용해서 서명하게 했고, 안 되면 수련생의 친정이나 형제의 직장 상사를 찾아가 수련생이 서명하도록 설득했다. 심지어 백지를 들고 가서 서명하게 했고 서명할 때 본인이 서명하는 사진을 찍었다. 그 당시 우리는 모두 가족 정의 영향을 받고 있었다. 사람의 사상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었다. 우리가 너무 이기적이어서 그들을 생활할 수 없게 하고, 자신을 위해서 어찌어찌 친척들을 연루되게 하며, 사악이 수련인을 훼멸시키고 속인을 훼멸시키고 있다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사부님을 배신한 가져올 나쁜 결과의 엄중성을 알고 있었지만, 현실이 너무 힘들다고 느꼈다. 아무튼, 당시에 법리가 명확하지 못하고 정념이 강하지 않은 상황에서 가족 정에 묶여 사악에 서명했다.

이후 수련생들은 모두 후회했다. 우리가 잘 수련하지 못하고 신사신법(信師信法)의 정도가 부족하며 정에 집착하고 자신을 실수(實修)하지 못했다. 또한, 대법의 아름다움을 세인들에게 전해주지 못하고 사당에 기만당한 친인척과 세인들이 진상을 알지 못하며 대법에 죄를 범하게 했다. 20년 동안 우리에게 심혈을 기울이시고 우리가 ‘진선인(真·善·忍)’ 우주 특성에 따라 반본귀진해서 하늘로 돌아가는 길을 가르쳐 주신 사존께 송구하고 항상 우리를 돌봐준 호법신에게 죄송하다. 이 거짓 연극을 실제 연극으로 삼은 것은 우리였다.

 

원문발표: 2020년 11월 1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1/11/41493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