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해외 대법제자
[밍후이왕] 대법수련생들은 최근 미국 대통령선거와 관련된 대화를 하고 있고, 밍후이왕은 ‘원칙과 기점은 반드시 명백하고 청성해야 한다’는 문장을 발표했다. 그러므로 나의 층차에서 본 광경을 여러분에게 말하고자 한다.
나는 전에 발정념을 할 때 거의 매번 트럼프가 다른 공간에서 황금빛 털을 가진 황금사자 왕의 형상인 것을 보았다. 머리와 목의 갈기는 길고 위엄이 있어서 기세등등해 보였는데, 때로는 시뻘건 입을 벌리고 사악(邪惡), 흑수, 썩은 귀신, 공산사령과 싸우고 있었으며, 어떤 때는 다른 사자들이 나타나 함께 대적하고 있었다. 그는 사자 왕이었고, 그는 대법제자와 함께 있었으며, 강력한 위력으로 사악을 제거하고 있었다.
올해 트럼프가 우한폐렴에 걸렸을 때 발정념으로 보았다. 사자 왕 전신에 바이러스 모양의 둥글둥글한 물질이 전신에 덮여있었고, 몸은 허약해 보였다. 그 물질은 사악한 생명이 가져온 것임을 알았다. 그가 악과 싸울 때 업이 파도처럼 출렁이는 인간 세상으로 내려왔기 때문에 그런 좋지 않은 물질에 오염되는 것은 불가피한 것이다. 즉시 깨끗이 청리해야 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내가 제자들에게 발정념을 하라고 한 것은 이른바 그러한 사악은 사실 아무것도 아니지만, 대법제자의 자비가 도리어 구세력에게 이용당하여 그것들의 보호 하에서 사악한 생명이 고의로 박해를 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대법제자들이 감당하는 것은 이미 단지 자신의 업력뿐만이 아니라 사악한 생명의 박해 하에서 감당하지 말아야 할 것을 감당하고 있는 것이다. 그런 사악한 생명들은 극히 저질적이고 더러운 것들로서 정법 가운데서 그 어떠한 역할을 할 자격이 없다. 대법(大法)과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줄이기 위해, 그것들의 정법에 대한 고의적 파괴를 깨끗이 제거함으로써, 대법제자가 박해 속에서 감당하지 말아야 할 것을 줄이는 동시에 중생을 구도하고 대법제자의 세계를 원만하게 하기 위해 나는 제자들에게 발정념을 하라고 하였다.”[1]
그때 우리는 공능과 에너지로 사자 왕을 깨끗이 청리하고 그의 전신에 한 층의 씌우개를 씌워 그가 오염되지 않게 했고, 그다음 그의 신체 안에서 밖에까지 철저히 청리했다. 청리가 끝난 후 그 바이러스 물질은 사라졌다. 그날 저녁 발정념을 할 때 그가 완전히 회복되었고, 에너지가 더욱 강해진 것을 보았다. 3일이 지난 뒤 트럼프는 “완쾌되었을 뿐만 아니라, 병이 나기 전보다 더 몸이 좋아진 것을 느꼈다”라고 발표했다.
전날 나는 정젠왕(正見網)에서 수련생의 문장 ‘미국 대선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되돌아보다’를 보았다. 문장에서 세 가지를 잘하지 못했다는 인식을 언급했는데, 그는 대법제자로서 표준에 맞지 않은 누락이 있었기 때문에 사악이 빈틈을 탄 것이라고 했다. 나 자신도 이 세 가지를 잘하지 못한 누락이 있었고, 특히 세 번째는 미국 대선 결과에 대해 신이 배치하고 해결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것을 알았다.
트럼프는 신이 선택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으므로 우리는 ‘신이 이 문제를 처리할 것’이라고 생각한 것이다. 그러나 대법제자는 신의 사자(使者)가 아닌가? 나는 갑자기 명백해졌고, 발정념을 할 때 미국 대선을 위한 내용을 포함시켰다. ‘미국 대선 배후의 중공사령(邪靈)과 흑수, 난귀(爛鬼)를 깨끗이 제거하되 포괄하지 않는 것이 없고 빠뜨리는 것이 없게(無所不包,無所遺漏) 한다’ 당시 트럼프 발밑 주위에 승냥이 형상을 한 수많은 사악한 생명체들이 송곳니를 드러내고 험상궂게 노려보며 돌진했고, 트럼프는 그것들과 맞서 싸우고 있었으며, 우리는 여러 가지 신통과 법력으로 그 악을 제거하고 있었다. 좀 지나자 그 사악한 생명들은 소멸되었다.
그 뒤 2일 동안 사악이 천지를 뒤엎을 듯이 끊임없이 밀려오는 것을 보았다. 직접 총출동하면서 한 무리 한 무리씩 트럼프를 향해 돌진했다. 우리 대법제자들은 위에서 부처의 형상으로 그를 도와 악을 제거하고 있었다. 그러자 사악들은 끝없는 심연으로 떨어져 내려갔다. 트럼프는 안전한 위치로 올라섰으며, 주위에 한 층의 보호 덮개가 씌워져 있었다.
그동안을 돌이켜 보면 매우 부끄럽다. 트럼프와 그의 팀은 속인사회에서나 다른 공간에서도 항상 사악의 세력과 맞서 싸웠다. 그러나 나는 이번 대선에서 그를 도와야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공산사령, 흑수, 썩은 귀신이 마음대로 전면적으로 공세를 취하도록 방임하여 그것들이 세력을 펼치게 만든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 기회가 온 것이다. 우리는 이번 기회에 강한 정념으로 트럼프를 지지해야 한다. 역사적으로 매우 중요한 시각인 정사대전(正邪大戰)에서 우리의 강한 법력과 신통력을 발휘해야 한다. 사실 신통은 사부님께서 주신 것이다. 우리는 단지 앉아서 발정념을 하는 것이다. 모든 것은 사부님, 대법의 위덕이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때로는 대법제자가 발정념(發正念)할 때 사악한 생명이 분명히 제거되었는데, 다른 어떤 간격에는 아직도 있을 뿐만 아니라 여전히 나쁜 짓을 하고 있음을 발견한다. 그리하여 어떤 사악은 대법제자가 발정념으로 한 번에 제거할 수 있지만, 어떤 것은 한 번에 쉽게 제거하지 못하고 여러 차례 해야만 비로소 제거할 수 있게 되었다. 중국 대륙의 그런 사악의 우두머리들이 바로 이러한 상황이다. 그러나 무릇 어려움이 얼마나 크든지 모두 확고하게 정념(正念)으로 사악을 제거해야 한다. 왜냐하면 악을 제거하는 동시에 또한 정법 속에서 대법제자의 위대한 위덕(威德)을 수립하는 것이기 때문이다.”[1]
나는 발정념을 할 때 사악과 전투를 하면서 다른 공간의 신체가 그런 좋지 않은 것에 오염되는 것을 보았다. 자신이 공능으로 깨끗이 청리하는 외, 많은 것은 모두 사부님께서 강한 법력으로 우리를 안에서부터 밖에까지 제거해 주셨다. 제거된 뒤 에너지가 더욱 강해 계속 악과 전투를 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시간이 좀 지나면 다른 한 층의 악한 생명이 또 나온다. 때문에 발정념을 지속해야 하며 매일 견지해야 한다.
이상은 나의 층차에서 보고 깨달은 것이다. 타당하지 않은 곳이 있으면 수련생이 시정해주기 바란다. 나는 다른 공간에서 본 것을 교류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이 중요한 시기에는 대법을 실증하는 것일 뿐 어떤 과시하려는 심리가 없고, 자신을 실증하려는 것이 아니므로 여러분과 교류하려고 써낸 것이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진정한 부처인 그는 우주의 보위자(保衛者)이다. 그는 우주 중의 일체 바른 요소를 책임질 것이다.”[2]
우리가 수련 성취된 일면은 신이다. 우리의 강한 법력을 발휘하자.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2-정념(正念)의 작용’
[2]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도항(導航)-미국서부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0년 11월 1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1/10/4149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