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2년여 동안 나는 휴대전화 동영상에 빠져 세 가지 일을 게을리했다. 특히 법 공부가 싫었고, 법 공부를 해도 내포를 느끼지 못했으며, 법에서 바른 깨달음을 얻지 못하자 사람의 마음에 따라 동요했다. 관건이 되는 순간에 대법에 대해 확고한가에서 자신의 사람 마음을 간파했으며 사부님과 법을, 어느 정도 믿느냐를 보아냈다.
2월에 설이 지난 후부터 우리 지역의 일부 수련생은 식량과 생활용품을 비축하기 시작했다. 약 7개월이 지났지만, 식량과 생활용품은 평소와 같이 공급되고 아무것도 부족한 것이 없다. 그때 나도 덩달아 약간의 식량과 생활용품을 저장했다. 매일 진상을 알린다는 핑계로 밖에 나가서는 물건을 샀다. 오늘은 이것을 좀 사고, 내일은 저것을 좀 사고, 크고 작은 보따리로 사들이는 데 정말 바쁘게 보냈다. 내가 살뿐만 아니라 친척에게도 사라며 부추겼다. 삼복더위에 쌀 한 포대에 쌀벌레가 생겼다. 친척이 산 쌀에서도 벌레가 생겨 친척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우리 지역에 있는 A 수련생은 우리가 그의 집에 가기만 하면 식량부족과 식량을 사는 것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했다. A는 식구가 적은데 대략 3년간의 식량을 준비했다. 우리 지역의 일부 수련생은 A에 이끌려 전염병이 심각해지면 식량과 생활용품이 없어질까 봐 두려워 모두 식량과 생활용품을 비축했다. 어떤 수련생은 3년 먹을 식량을 준비했다. 10포대, 20포대의 쌀과 생활용품을 비축한 수련생도 있다. 시간만 있으면 매일 사들이고, 각종 방식으로 식량과 생활용품을 저장하느라 바삐 보냈다. 나는 어딘가 잘못됐다는 생각을 했지만 어디에 문제가 있는지 알 수 없었다.
NTD방송을 본 수련생은 다 알겠지만, 아나운서는 내년에 식량이 부족하다고 여러 차례 방송했다. 대륙 곳곳에서 여러 가지 재난이 발생하고 있다며 특히 핑안(平安)이란 가명으로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은 내년의 식량부족에 대해서 여러 차례 언급해 수련생들은 굳게 믿었다. 많은 사람이 식량과 생활용품을 비축했는데 마치 재난이 곧 닥칠 것 같았다. 소문이 매우 빨리 퍼져 나가 무리 지어 집으로 물건을 사들였다.
2020년 10월이면 햇곡식이 나오게 된다. 우리 이 지역은 아직도 식량과 생활용품이 부족하지 않다. 나는 이렇게 본다. 수련생은 문장을 발표해 열 호에서 한 호가 남는다는 예언은 모두 맞지 않으며, 우리가 수련하는 것은 우주 대법으로, 모든 것은 사부님께서 결정하고 장악하신다고 했다. 현재 사악한 중국공산당을 탈퇴한 사람이 3억여 명에 불과하다. 우리 모두 매일 세 가지 일에 힘쓰고, 진상을 더 많이 알려 사람을 구해 빨리 5억에 달하고, 더 많은 사람이 탈당하고, 또 매일 법에서 정념정행(正念正行)하고, 대법제자의 표준으로 바르게 깨닫고 바르게 걷는다면 사부님께서 대법제자를 굶기시겠는가?
우리는 법에서 모든 대법제자들은 한 지역을 책임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이 지역이나 시, 현, 시골을 보면, 시는 인구가 천만 명, 몇백만 명인데 절반의 인구가 삼퇴하고, 현 인구 몇백만 명에서 절반의 인구가 삼퇴하고, 향진도 절반의 인구가 삼퇴하고, 마을도 온 마을 사람이 다 삼퇴한다면, 대법제자마다 자기 지역 주변 사람들의 절반을 삼퇴시킨다면 인류 도덕이 되돌아 승화되고, 대법에 동화되고, 인심이 선을 향하는데 재난이 있을 수 있겠는가?
전염병이 돌고 있는 중요한 시기에는 어떻게 여러 가지 방식으로 사람을 많이 구하느냐가 중요하다. 식량과 생활용품을 사는 것에서 나는 자신의 사심과 자기를 보호하려는 마음을 보았다. 먹을 것이 없어 굶게 될까 두려워하는 사람 마음과 이익을 탐내는 마음, 시시콜콜 따지고 쟁투하고 질투하며 바람 부는 대로 따라가면서 그 속에 빠져 진정하게 깨닫지 못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업력이 큰 지역, 인심(人心)이 나쁘게 변한 지역은 곧 불안정하다.”[1] 이 세상에 나타난 여러 가지 재난은 우연한 것이 없다. 바로 인심이 안 되기에 신이 세상 사람을 다스리는 것이다. 어느 지역의 수련생이 그 지역에 있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명확하게 알려 중공(中共)의 사악을 간파한다면, 이 사람은 구원을 받게 되고, 인생도 변하고, 재난도 줄어들 것이다. 이 지역의 대법제자들이 이 지역에서 삼퇴를 많이 하고, 중생이 진상을 알면 업력이 적을 것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얼마 전, 우리가 사는 성에 폭우가 온다고 했는데 우리 지역에는 오지 않고 다른 지역에 내렸다. 우리 지역은 상대적으로 삼퇴한 사람이 많으니, 재난과 전염병은 좀 적다. 만약 이 지역의 수련생들이 수련을 잘 한다면, 내 생각에 식량과 생활용품도 부족하지는 않을 것이다. 반면에 이 지역의 수련생들이 착실하게 수련하지 않는다면 재난이 좀 더 많아질 것인데, 그 지방의 대법제자들의 수련 상황에 따라 출현하게 될 것이다.
나는 식량과 생활용품을 사는 것이 역겨워지기 시작했다. 누가 식량을 사는 것에 대해 말하기만 하면 바로 반감이 생기면서 식량 구매에 대한 말이 듣기 싫었다. B 수련생이 툭하면 나에게 식량 구매에 대해 말했는데 대략 몇 개월간 언급했다. 나는 식량과 생활용품을 사야 할지 말아야 할지를 스스로 깨닫지 못했고, 또 사람 마음도 일어나 주견 없이 바람 부는 대로 따라가 돈을 없애면서 사들였다. 두려운 마음이 커서 양식이 없어 굶주릴까 봐 겁났고, 나중에 식량과 생활용품 가격이 오를까 봐 겁나, 이것저것 두려워서 남편이 사지 못하게 하니 몰래 사들여 집 안에 생활용품과 양식이 가득 쌓였다.
구세력은 다른 공간에서 대법제자들이 식량과 생활용품을 사들이는 것을 똑똑히 보고 있다. 내년에 식량과 생활용품이 부족하지 않고 다른 방식으로 박해하면서 다른 것을 부족하게 할 것이므로 수련에는 작은 일이 없다. 대법은 못 하는 것이 없지만, 다만 어느 정도로 사부님을 믿고 법을 믿는가 하는 것이다. 왜 관건이 되는 순간만 되면 끌려가는가? 역시 수련이 부실하고, 신사신법(信師信法)의 문제다. 이 일에서 자신의 부족함과 사람 마음을 보아냈으며, 수련이 표면적이고, 온당하지 못하고 성숙하지 못했음을 보아냈다.
이 세상에 운 좋게도 사부님의 제자가 된 것은 제자의 더없는 영광이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선을 알기 쉽게 해설’
원문발표: 2020년 10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0/2/41297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