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람이 되는 것을 구실로 장기간 정진하지 않는 수련생을 일깨우다
글/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수련생이 밍후이왕에서 사악이’전염병 상황초기화(淸零:환자를0으로 만듦)’를 구실로 대법제자에 대해 박해를 더 가하려고 하고 있고 구이저우(貴州)에서는 이미 시작된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우리 현지에도 경찰관이 수련생 집으로 찾아가 대법제자를 교란하며 말하기를, 지금 전염병이 이미 완화되어 다음 단계는 당신들 파룬궁(法輪功)에 대해 대처하는 것이라고 했다.이상의 각종 상황에 관해 나는 자신의 인식을 좀 말해보려 한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공간 속의 사악한 생명은 확실히 아주 적어졌다.때문에 그것들은 이미 아주 광범위한 박해와 교란을 일으킬 수 없게 되었다.”[1]
사부님께서는 더 말씀하셨다. “사악이 끝장났고,환경이 변했다고 해서 자신의 수련을 더 느슨하게 하지 말라.”[2]
사부님께서는 또 말씀하셨다. “어쨌든 간에 현재는 마치 정(正)과 사(邪)가 천칭(天平)의 양 끝에 서 있는 것처럼,사악은 현재 이미 완전히 평형을 잃었으며 대법제자 이쪽의 비중은 이미 이 한쪽 끝을 거의 밑바닥까지 내리누르고 있다.”[3]
그러면 왜 지금 이른바‘리셋’박해 행동이 일어났을까?나는 개인적으로 환경이 좋아지고 압력이 줄어들었지만 우리는 이 좋은 환경을 이용해 다그쳐 중생을 구하지 않고 태만해졌는데, 장기적으로 태만해졌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예를 들면,새집을 사고 인테리어를 하며 아들딸의 아이를 돌봐주고 좋은 사람이 된다는 미명을 내세우는 등으로,몇 년간 세 가지 일을 잘하지 않았다.내 주변 수련생도 딸의 아이를 봐주면서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아이가 학교에 가게 되자 사악은 뇌출혈 형식으로 그녀의 표면 육신을 데려갔다.
우리는 수련하는 사람이며 수련 과정에 있는 신이 아니다.수련자마다 모두 아직 내려놓지 못한 여러 집착이 있다.이는 우리 매 수련자가 원만을 향해 걸어 나가는 과정에서 닦아야 할 집착이다.중요한 것은 우리가 가서 박해를 부정하지 않는 것이다.이번의 이른바‘리셋’행동으로 놓고 말하면 우리 수련생마다 마땅히 부정하고 승인하지 말아야 한다.그렇다면 입으로만 승인하지 않는다고 말하면 부정한 게 될까?당연히 아니다.
내 개인적인 인식으로는 반드시 이하의 몇 가지 점을 해야 하고 행동으로 부정해야만 비로소 이번 차례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철저히 부정하는 것에 도달할 수 있다.
1.법을 많이 배우고 열심히 배우되 마음을 고요히 가라앉히고 배워야 하고 주왠선(主元神)이 배워야 한다.시간이 있으면 많이 배워야 한다.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법은 일체 집착을 타파할 수 있고,법은 일체 사악을 타파할 수 있으며, 법은 일체 거짓말을 타파해 버릴 수 있고,법은 정념(正念)을 확고히 할 수 있다.”[4]또한,시간이 있으면 법을 외우고 법을 필사해야 한다.
2.강도를 높여 강한 정념을 내보낸다.본인은 약2년 남짓 매일 밤6시부터7시까지 발정념을 하고 있다.
3.대법제자가 마땅히 잘해야 하는 중생을 구하는 일을 한다.예를 들면 대면해 진상을 알리고 소형 스티커를 붙이며 진상자료를 배포하고 공안기관,검찰원,인민법원 사법기관이나 정부 관계자들에게 진상 편지를 보내 그들이 진상을 알게 해서 자신들의 위치를 잘 놓을 수 있게 한다.매 대법제자는 모두 이번 차례의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이른바‘리셋’행동을 인정하지 않는다.이 일을 통해 나쁜 일을 좋은 일로 바뀌게 해야 한다.더 이상 속인 중의 이른바‘좋은 날’에 깊이 빠져들지 말고 정정당당하게 대법제자가 마땅히 잘해야 할 세 가지 일을 잘해서 사전(史前)서약을 실천해야 한다.
4.무조건 안으로 찾아야 한다.안으로 찾는 것은 법보(法寶)이고 밖으로 찾는 것은 마도(魔道)를 걷는 것이다.사부님의 법을 명심하고 사부님께서 안배해주신 세 가지 일을 잘하며 일체 사악과 구세력의 안배를 철저히 부정해야만 비로소 잘 걸을 수 있다.앞으로 정법의 길을 올바르게 걷고 사부님의 자비로우시고 고생스러우신 구도를 저버리지 말아야만 사악의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철저히 소멸하고 제거하며 해체해 그만두게 할 수 있다.
주:
[1]리훙쯔(李洪志)사부님 저작: ‘각 지역 설법3-대뉴욕지역법회 설법’
[2]리훙쯔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3-축사’
[3]리훙쯔 사부님 저작: ‘각 지역 설법7-미국 서부국제법회 설법’
[4]리훙쯔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2-교란을 배제하자’
원문발표: 2020년 5월 1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5/10/4051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