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춘칭(純清)
[밍후이왕] 새해가 시작되자 사람들은 새해를 즐겁게 보내고 있었고 꿈에도 생각지 못한 전염병이 찾아왔습니다. 중공의 일관된 허위 선전, 진상 은폐, 민간인의 죽음을 아랑곳하지 않는 것으로 인해 중공 바이러스(우한 폐렴)가 단기간 내에 전국 곳곳에 퍼지면서 전국적으로 폭발적으로 발생했습니다. 사당의 사악한 조치는 도시, 도로, 아파트 단지를 봉쇄하는 극단적인 방법이었습니다. 사람들의 정상적인 생활을 제한하고 사람들이 마음대로 돌아다니지 못하게 하였습니다. 갑자기 큰 거리에는 아무도 없고 사람마다 자신이 안전하지 못하다고 느꼈으며 한정된 범위 내에서만 활동했습니다.
나와 수련생은 모두 상점에서 근무했습니다. 외출의 편의를 위해 회사에서는 ‘통행증’을 발급하여 정상적으로 출근하도록, 아파트 단지 관리인들에게 통행을 허가하게 했습니다. 이 사악한 분위기는 세인들을 감히 거리에 머물지 못하고 급히 지나게 했으며 대법제자가 대면하여 진상 알리는 것에 교란을 조성해 세인을 접촉하지 못하게 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직면해 나와 수련생은 “장계취계(將計就計)”[1]한다는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법을 따르자는 같은 인식이 있었습니다. 직장은 바로 진상을 알리는 환경으로 직장에서 상품을 사는 사람에게 진상 알리는 것에 더 힘을 썼습니다. 내용은 기본적으로 이러했습니다. “지금 만나기는 정말 쉽지 않아요. 당신이 보기에도 이 전염병 상황이 언제 사라질지 모르잖아요. 사람에게 돈이 얼마나 있든 관직이 얼마나 높든 모두 소용없게 됐어요. 누가 당신을 보호해줄 수 있겠어요. 오직 신불에게 보우를 비는 수밖에 없어요. 사람이 행하면 하늘은 지켜보며 장부에 남겨둬요. 공산당, 공산주의청년단, 소년선봉대에 가입한 적이 있으면 마음으로 탈퇴해 하늘에 보여주면 신불이 평안을 보장해주세요. 지금은 평안함이 가장 중요해요.” 또는 “당신은 선량한 사람이네요. 선연을 맺어보세요. 당신이 어린 시절 가입한 적이 있는 소년선봉대를 마음으로 탈퇴하여 평안을 보장받으세요”라고 말합니다. 보통의 경우, 모두 기뻐하며 삼퇴에 동의합니다. 여기서 인상 깊었던 몇 가지 사례를 들겠습니다.
1. 젊은 부부가 공산당, 공산주의청년단, 소년선봉대 탈퇴에 동의하다
어느 날 오전, 젊은 부부가 왔습니다. 그들에게 무엇을 사고 싶은지 물어보았습니다. 그들은 내일 도시로 돌아가야 해서 먹을 것과 마실 것을 좀 사서 집으로 돌아가면, 다른 것은 살 필요 없이 바로 위층으로 올라가 14일 동안 격리하면 일이 끝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물건을 좀 샀고 계산할 때, 수련생이 여성에게 (공산당, 공산주의청년단, 소년선봉대) 탈퇴를 권유했습니다. 남성은 한 번 보고 고개를 돌려 물건을 다시 가서 골랐습니다. 나는 따라가서 그와 이야기하면서 상품을 소개했고 결국 그는 물건을 좀 더 샀습니다.
나는 이것은 사부님께서 제자에게 주신 사람을 구하는 기회라는 걸 알고 마음속으로 이 기회를 꼭 잡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가 물건을 다 고르고 가서 계산하려는 모습을 보고 “당신도 어릴 때 붉은 넥타이를 맨 적이 있지요!”라고말했습니다.그는 “나는 공산당원이기도 해요”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만난 것은 바로 인연이에요. 마음으로 탈퇴하여 신불에게 보여주세요. 신불은 우리 좋은 사람의 평안을 보우해주세요. 당신은 집으로 돌아가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면 아무 일도 없을 거예요.” 그는 매우 긍정하며 “나는 탈퇴할게요. 나는 이제 이 공산당을 갖지 않겠어요. 탈퇴해 나오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에게 단원인지도 물어보았습니다. 그는 그렇다고 말해 함께 탈퇴했습니다.
여성은 자신의 남편이 이렇게 시원스럽게 탈퇴하는 모습을 보고 매우 기뻐했으며 전반적인 풍경은 매우 온화했습니다. 수련생은 여성에게 루이(如意)라는 가명을 지어줬습니다. 나는 남성에게 “그녀의 이름은 루이고 당신의 이름은 지샹(吉祥)이에요. 당신들은 지샹루이(吉祥如意)하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좋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떠날 무렵 나는 “당신들은 마음속에 반드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담고 있어야 해요. 당신들이 하시는 일이 모두 순조롭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유쾌하게 승낙했습니다. 사부님의 좋은 배치에 감사드립니다!
2. 노부부가 삼퇴하다
한번은 노부부가 왔습니다. 여성은 물건을 살 때 우리는 상품소개를 하면서 진상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천재 인화가 이렇게 많은데 천재는 사실 모두 인화이며 사람이 나쁘게 변한 거예요.” 그녀는 “어떻게 해요?”라고 물었습니다. 나는 “당신은 당원이죠?”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럼, 당신은 마음으로 탈퇴하여 하늘에 보여주세요. 신불은 우리 좋은 사람들의 평안을 보우해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럼 그렇게 해주세요. 평안하기만 하면 돼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진심이라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녀에게 소년선봉대, 공산주의청년단에 가입한 적이 있는지 물어보니 그녀는 모두 가입하였다고 말해 함께 전부 탈퇴했습니다.
돌아와서 나는 남성에게 “당신도 공산당원이죠? 탈퇴해 평안을 보장받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당원이 아니며 붉은 넥타이만 맨 적이 있다면서 마찬가지로 탈퇴에 동의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을 기억하라고 알려줬고 그들은 모두 흔쾌히 받아들였습니다.
3. 술을 산 여성이 삼퇴하다
하루는 60여 세의 여성 한 명이 왔습니다. 플라스틱 통을 들고 포장하지 않은 고량주를 사겠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아주머니라고 부르며 그녀를 의자에 앉아 휴식하게 하면서 그녀에게 진상을 알렸습니다. 아주머니는 공산 사당에 가입한 적이 있었지만 어떻게 말해도 모두 탈퇴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얼마나 많은 사람이 자신에게 말했는지 모른다며 전부 소용없고, 탈퇴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래도 아주머니의 온화하고 선량한 모습을 보고 우리는 묵묵히 발정념 하여 교란을 제거했습니다. 내가 그녀에게 술을 담아준 다음 결제하려고 할 때 그녀는 자신이 맛을 보겠다고 말하며 술 한 모금을 마셨습니다. 마신 후, 우리 이곳의 술이 좋지 않으며 모두 물이라면서 우리에게 좀 싸게 팔아도 사장은 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이렇게 혼란스럽게 하는 모습에서 고의로 무지막지하게 억지 부리며 이득을 보려 한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나는 마음속으로 이 술은 그녀의 말처럼 모두 물이 아니고 줄곧 잘 팔아왔으며 나쁘다고 말한 사람이 여태껏 없었다는 걸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또 저렴하게 팔지 않으면 술을 다시 도로 부어 넣고 가져가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도 술을 담은 용기가 밀폐되어 술을 따라 부을 수만 있고 도로 부어 넣을 수 없기 때문에 이 술은 도로 부어 넣을 수 없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난제를 주었습니다.
그녀가 이렇게 억지 부리고 사람 괴롭히는 걸 보고 나는 그녀에게 사람이 되는 이치를 알려줬습니다. “사장님은 우리에게 물건을 팔게 할 때는 우리를 신뢰하는 거예요. 당신도 우리가 무엇을 하는 사람들인지 알고 있잖아요. 당신이 사장이라면 직원이 당신에게 물건을 이렇게 팔아주면 당신은 할 수 있겠어요? 이것은 모두 양심의 빚이에요.”
그녀는 우리를 사장에게 전화하게 했고 우리는 전화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에 수련생이 병을 찾아서 술을 도로 붓겠다며 팔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나도 술을 도로 붓겠다며 팔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의 이와 같은 태도를 보고 술 담은 플라스틱 통을 집어 들고 그래도 좀 싸게 달라고 말했습니다(그녀는 술을 맛보았기 때문에 좋은 술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그녀가 양보한 모습을 보고 결국 술의 잔돈 몇 위안(약 몇백 원)을 깎아줬으며 그녀도 동의했습니다. 돈을 낼 때, 수련생은 “당신이 가입한 그 공산당에서 탈퇴해요. 다 당신이 잘되길 위해서요!” 그녀는 웃으면서 “탈퇴하죠”라고 말했습니다. 이쪽에서 나는 또 그녀와 함께 온 남성을 권유하여 소년선봉대에서 탈퇴시켰습니다. 그들이 떠날 때 “우리는 인연이 있어요. 그렇지 않으면 말을 걸지 못했을 거예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세요”라고 알려줬습니다. 그들은 거듭 고개를 끄덕이며 기쁘게 받아들였습니다.
그리고 시골에서 물건 사러 온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을 보니 온갖 고생을 다 겪었고 매우 소박해 보였습니다. 그들에게 도시를 출입하는 ‘티켓’이 없기 때문에 길을 막고 있는 사람들이 그들을 대형마트에 들어가 물건을 사지 못하게 했습니다. 그들은 할 수 없이 우리 이 상대적으로 작은 상점에 와서 샀습니다. 게다가 우리 여기에서는 체온을 측정하지 않았고 코드를 스캔하지 않았으며 정상적으로 출입이 가능했습니다. 그들이 온 것을 보고 “당신들은 시골에서 왔어요? 이렇게 만나는 건 쉬운 일이 아니에요. 대형 마트에서는 또 당신들을 들어가지 못하게 하죠”라고 물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웃었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유하는 효과도 매우 좋았습니다.
한번은 한 젊은이가 와서 많은 물건을 사고 돈을 낸 후, 나는 웃으면서 그에게 말했습니다. “이렇게 젊은 것을 보니 어릴 때 붉은 넥타이를 매본 적 있죠?”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맨 적이 있고 공산주의청년단에도 가입한 적이 있는데 공산당원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마음으로 탈퇴해 나와서 평안을 보장받아보는 건 어떤가요? 이 전염병을 보세요. 재물도 소용없게 됐어요. 아무리 큰 관직도 소용없게 됐어요. 누가 당신을 보호해줄 수 있겠어요. 오직 신불이어야만 비로소 우리의 평안을 보우해줄 수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도 웃었고 그러자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자주 염하고 돌아가서 친척과 친구들에게도 모두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염하는 것을 알려주라고 말해줬으며 그는 그렇게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한 명의 남성에게 평안을 보장받는 일을 아는지 물어보았습니다. 그는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그에게 진상을 알려주고 탈퇴를 권유한 후, 돌아가서 가족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자주 염하는 것을 알려주면 평안을 보장받는다고 말해줬습니다. 그는 꼭 그렇게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직장에서 수련생과나는매우 잘 협력했습니다. 가장 많게는 하루 동안 열몇 명의 사람을 권유하여 탈퇴시킬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큰 거리에서 대면하여 탈퇴를 시킬 수 있습니다. 편폭의 한계로 여기서는 서술하지 않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존의 설법을 함께 되새겨 보고자 합니다. “대법제자, 당신들은 혼탁한 세상(濁世)의 금빛이며, 세인의 희망이며, 사부를 돕는 법도(法徒)이며, 미래의 법왕(法王)이다. 정진하라, 세간의 각자(覺者)들이여. 현재의 일체는 바로 미래의 휘황이다!”[2], “사부가 이 휘황(輝煌)을 개창했는데, 당신들을 이런 역사적인 시각으로 이끌어 주었다. 당신들 자신을 잘 수련하여, 중생을 구도하는 중에서 당신들 자신을 한껏 펼쳐 보이고, 더욱 잘하라!”[3]
층차의 한계가 있어법에 있지 않은 곳은 수련생 여러분들께서 자비롭게 바로잡아 주시기 바랍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2003년 정월대보름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3-축사’
[3] 리훙쯔 사부님 경문: ‘2019년 뉴욕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0년 5월 2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5/20/40652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