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생과 협력하여 사람을 구하는 발걸음을 멈추지 않다

글/ 산둥(山東) 대법제자

[밍후이왕] 14년 전, 저는 사부님의 보호와 기술 수련생의 사심 없고 참을성 있는 도움으로 아무것도 모르는 것에서부터 자료점을 만들어 한 송이의 작은 꽃을 피웠습니다. 저는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것을 매우 빠르게 배웠습니다. 매주 제때에 ‘밍후이 주간’과 ‘밍후이 주보’ 등 여러 가지 진상 간행물들을 내려받았으며, 매 하나의 진상 자료를 정성껏 만들었습니다. 품질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자료는 밍후이왕에서 비롯되었으며, 인쇄하는 자료마다 자적(字跡)이 뚜렷하도록 보장했습니다. 정기 간행물 표지는 아트지로 인쇄하여 화면색상이 예뻤고, 깔끔하게 제본하여 다시 지퍼백으로 잘 봉한 후 중생의 손에 전해주어 사람을 구했습니다.

남편과 아이는 컴퓨터에 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던 제가 이렇게 짧은 시간 내에 많은 지식을 습득하여 이렇게 정교한 간행물과 CD를 만드는 것에서부터 시스템을 설치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컴퓨터 지식을 가르치는 것을 보고는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불가사의하다고 했습니다. 두 눈으로 직접 대법의 위력과 신기함, 그리고 비범함을 보게 된 그들은 저에게 많은 도움을 주며 이해와 지지를 해주었습니다.

10여 년 동안, 사부님의 보호 아래, 또 수련생의 인내심과 사심 없는 도움으로 저의 기술은 끊임없이 향상되었고, 많은 경험도 쌓았습니다. 자료점은 계속 순조롭게 운영되고 있으며, 어떤 힘든 상황에서도 멈춘 적이 없었습니다. 10여 년 동안 대량의 진상 자료와 CD, 그리고 스티커를 제작했습니다. 저는 매일 법공부와 연공, 발정념을 견지했으며, 이는 자료점이 정상적으로 운영될 수 있는 근본적인 보증입니다.

올 새해 들어 우한 폐렴(武漢肺炎)이 갑자기 발생하면서 국내는 성, 시에서 도로와 골목, 주택단지까지 봉쇄하여 환경에 중대한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음력 정월 초사흗날 아침, 아들네 식구는 자기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람을 구할 진상 자료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왜냐하면, 곧 정월 초여드렛날이면 수련생이 진상 자료를 가지러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시간을 다그쳐 밍후이왕에서 최신 진상 자료를 내려받아 서둘러 프린트를 했습니다. 제가 만든 간행물 표지는 모두 아트지를 사용하고 여백 없는 출력으로 인쇄하기에 간행물 색채는 원본과 거의 구분이 없고 매우 보기 좋습니다. 간행물마다 다시 지퍼백으로 잘 봉하고, 저는 또 약간의 진상 스티커를 프린트했습니다.

초여드렛날 수련생이 왔고, 프린트한 진상 자료와 스티커를 전부 가져갔습니다. 이틀 뒤에 수련생은 다시 찾아와 스티커도 다 붙였고, 간행물도 다 배포했다고 했습니다. 마침 엊그제 그가 자료를 가져간 후, 서둘러 진상 간행물과 스티커를 만들어 놨기에 수련생은 또 가져가 배포했습니다. 전염병은 마치 불과 같기에 사람을 구하는 것이 시급했습니다. 저는 또 서둘러 수십 권의 진상 간행물을 만들었습니다.

마을마다 원래 있던 여러 통행로는 하룻밤 사이에 모두 봉쇄되어 하나만 남겨 출입하게 했습니다. 게다가 모두 특별히 파견된 사람이 지키고 있었으며, 드나들려면 출입증이 있어야 했고, 체온 측정을 해야 했습니다. 저는 마을과 거처를 봉쇄해도 대법제자가 사람을 구하는 발걸음은 막을 수 없다는 일념을 내보냈습니다. ‘대법제자는 삼계에 귀속되지 않는다. 사부님께 부탁드립니다. 수련생들이 순조롭게 들어와 진상 자료를 가져갈 수 있도록 가지(加持) 해주세요!’ 정해진 시간이 되자 익숙한 노크 소리가 들렸고, 저는 급히 가서 문을 열어 수련생을 보고는 놀라 저는 물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들어왔습니까?” 그는 “아무도 물어보지 않아 저는 그냥 들어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사부님께 너무 감사했습니다. 사부님께서 제자를 도와주신 것입니다.

상황이 돌변하여 아파트 단지를 출입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수련생과 저는 시간과 장소를 정해놓고 이후에는 아파트 단지 밖에서 만나 자료를 전달하자고 약속했습니다. 또 어떤 수련생은 집에 갇혀 나오지 못하기에 저는 자전거를 타고 수련생을 찾아가 ‘밍후이 주간’을 주면서, 아파트를 나와 거리에서 만나 교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수련생은 주간의 교류문장을 보고 크게 계발(啓發)을 받았고, 각종 저항을 뚫고 자료점에 와서 진상 자료들을 가져다 자신의 아파트 단지에 배포하여 아파트 단지의 중생들을 구했습니다.

전염병 발생 기간 비록 마을과 구역을 봉쇄했지만 대법제자가 사람을 구하려는 마음은 막을 수 없었습니다. 자료점은 평소와 같이 운영했고, 수련생들은 예전과 같이 진상 자료를 배포했습니다. 하지만 수량은 도리어 전에 배포했던 것보다도 더 많았습니다. 이 기간에 우리가 배포한 진상 자료는 주로, ‘대역병이 도래해도 죽음에서 벗어날 비결이 있다.’와 ‘전염병 특집’ 그리고 ‘전염병 발생상황 주간’ 입니다. 4단 전단으로는 ‘치명적인 폐렴을 영단(靈丹)으로 화를 피하다.’, ‘당신의 목숨을 구할 아홉 글자를 알려 드립니다.’와 ‘한 우한 폐렴 환자의 구조 경력’입니다. 저는 각각 프린트하고, 자르고, 접은 후 마지막에 이 세 부의 4단 전단을 함께 작은 지퍼백에 넣었습니다. 수련생은 현재 상황에서 이 자료가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고 배포하기가 쉽다고 했습니다. 큰 책자는 현재 가지고 다니기 불편합니다. 저는 수련생들의 부동한 상황과 부동한 요구에 맞춰 부동한 형식의 진상 자료를 만들어 공급해주어 중생을 구도하는데 협력했습니다.

우리는 진상 화폐로 중생을 구도하는 것은 줄곧 멈춘 적이 없습니다. 어떤 수련생은 마트 사장에게 진상을 알렸습니다. 사장은 진상을 알게 된 후 진상 화폐를 사용했으며 장사가 매우 잘 되었습니다. 그리고 수련생은 마트 사장과 잔돈(1위안(약 170원), 5위안, 10위안, 20위안)을 바꿔서는 집으로 가져가 깨끗이 씻고 말리고 눌러서 반듯하게 편 후 자료점에 가져다 진상 어구를 프린트했습니다. 1월 31일, 밍후이왕은 또 전염병을 피할 수 있는 진상 어구를 담은 진상 화폐 팸플릿을 내놓았고, 현재 시점에 딱 적합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전염병 예방(避瘟)에 관한 진상 화폐를 만들어 중생을 구도했습니다. 매 한 장의 지폐는 하나의 진상이기에 중생을 구도하는데 모두 역할을 발휘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현재 매분 매초가 모두 매우 중요하다. 이 한 단락 시간을 지나치면 바로 일체를 지나치게 된다. 역사는 다시 오지 않는다. 우주의 역사, 삼계의 역사는 이미 그렇게 많고도 그렇게 오래고 먼 연대를 걸어 지나왔다. 중생들은 모두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모두 무엇 때문에 여기에서 살고 있는가? 바로 이 몇 년을 기다리고 있다!”[1]

갑자기 나타난 역병은 저에게 시간은 더없이 소중하다는 것을 느끼게 했습니다. 비록 형세는 변했지만, 신사신법(信師信法) 하고, 기점을 바로 잡아 법에서 자신을 착실하게 수련하기만 하면 사람을 구하는 길은, 곧 넓어질 것입니다. 도시를 봉쇄한 이래, 저와 수련생들은 줄곧 잘 협력하여 사람을 구하는 발걸음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각 지역 설법4 – 2003년 애틀랜타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0425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4/25/40432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