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쑤룽 취재 보도) 최근 대만 과학기술회사 엔지니어 리 선생(영어권 근무자)은 인터넷에서 중국 내 파룬궁 수련생이 중국공산당에 생체장기적출당하는 등 잔혹한 인신 박해를 훑어보고 불쌍한 생각이 들었다. 진상을 더 찾아본 후 중공에 의분 했으며 동시에 수련자에게 경건한 마음이 들었다. 이는 리 선생이 생명에 지극히 소중한 보물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게 된 계기가 됐다.
장기이식 파문에 관심을 두고 텐티 웹사이트 서점에서 책을 구매
밍후이 출판센터에서 발표한 영문판 밍후이 인권보고서다. 이 책에서는 파룬궁 수련생이 신앙을 위해 중공의 박해를 감당한 것을 전면적이고 개괄적으로 서술했다. 이 책은 중국어 밍후이왕에 발표한 20년간 원천자료와 데이터로 편찬됐다.
우연한 기회에 미스터 리는 인터넷에서 타이베이 커원저 시장과 ‘학살(The Slaughter)’의 저자 에단 구트만이 중공 장기이식 내막을 폭로한 것에 대해 네티즌들이 격렬한 논쟁 벌이는 것을 목격했다. 호기심이 발동한 그는 ‘학살’ 전자책을 구매해서 읽었다. 읽다 보니 리 선생의 관심은 더는 네티즌의 분쟁이 아니었고 중국 내 파룬궁 수련생이 중공에 생체장기적출당한 잔인무도한 사실이었으며, 이런 것들로 그는 불안한 심정을 억누를 수 없었다. 책에 서술된 사례의 정보 내원은 데이비드 킬 고어 박사와 데이비드 메이터스 인권변호사, 파룬따파 밍후이왕이라는 점을 발견했다.
리 선생은 중국 내 파룬궁 수련생의 진실한 상황이 더 알고 싶었고 비교적 완전하고 계통적인 보도나 책을 찾아 검색했다. 이런 실마리로 검색하던 중 그는 미국 텐티 웹사이트 서점에 회원 가입했으며 상세하고 확실한 ‘밍후이 보고서: 중국 내에서 20년간 파룬궁에 대한 박해’(영문판)라는 저서를 발견하고 단호하게 주문했다.
이와 동시에 퇴근만 하면 파룬따파 밍후이왕 사이트에서 자료를 검색해 읽는 것을 멈출 수 없었다. 그는 여러 편의 ‘밍후이 보고서: 중국 내에서 20년간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읽었다. 읽으면서 흐르는 눈물을 억제할 수 없었고 어찌하여 이 세상에 아직도 이렇게 잔인한 마귀의 당(공산당)이 존재하느냐고 격분해서 외쳤다.
생명에 지극히 소중한 보물을 찾다
항공우편으로 ‘밍후이 보고서: 중국 내에서 20년간 파룬궁에 대한 박해’라는 책을 받은 후 그는 매우 빨리 처음부터 자세히 열심히 읽었다. 그는 이 책은 대단한 역사기록이라 느껴졌고 도리와 근거가 명확해 매우 강한 설복력이 있다고 생각됐다. 큰 전율을 느낀 리 선생은 남자지만 이 박해가 떠오를 때마다 목이 메었다. 그는 “저의 지식을 바탕으로 판단하면 책 내용은 구절마다 진실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저는 박해를 볼 때마다 눈물이 흐릅니다. 매번 그랬습니다. 정말로 대단한 파룬궁 수련생입니다. 그들은 순도자의 이야기와 같았습니다. 이렇게 수많은 이름과 신분이 있는 중국 파룬궁 수련생은 반드시 매우 깊은 신념의 내포가 있을 것입니다. 생명을 바치는 한이 있더라도 두려움 없이 생명으로 수호했는데 저에게 깊은 울림을 줬고 그래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리 선생은 인근의 연공장을 찾아가 파룬궁 공법을 배우고 ‘전법륜(轉法輪)’을 읽었으며 또 ‘파룬궁 9일 학습반’에 참가했다. 리 선생은 20년간 박해, 원자료로 서술된 밍후이 보고서를 매우 소중히 여겼으며 “이 보고서는 피와 눈물이 있는 역사서입니다. 더욱더 많은 선량한 사람들이 이 책으로 공산당의 사악함을 명확하게 인식하고 정의를 위해 함께 목소리를 내기 바랍니다.”라고 했다. 리 선생 자신은 박해에 관한 관심에서 파룬따파에 대해 존경하게 된 사례라며 생명에 지극히 소중한 보물과 생명의 귀착을 찾았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0년 4월 2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신수련생마당대법과의 연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4/20/40411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