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순식간에 하늘이 맑아지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연초 내 친한 친구가 우한 폐렴을 앓고 혼수상태에 처해 있어 나는 그를 매우 걱정했다. 친구는 내가 대법을 수련하고 있음을 알고 있었지만 내가 그에게 진상을 알린 것이 부족해 아직 삼퇴(三退)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사부님께 그를 난관에서 넘게 해달라고 요청하며 그가 다 나으면 반드시 삼퇴를 권하겠다고 말씀드렸다.

일주일 전 우리는 주말에 만나 일에 관한 이야기를 하기로 했다. 그러나 며칠 동안 계속 비가 왔고 일기예보에서도 날마다 비가 온다고 했다. 토요일 아침에 여전히 비가 내려서 친구와 만나야 하는지 망설였다. 다음에 만날까 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사람을 구하는 것은 기다릴 수 없었다. 그래서 서둘러 전화를 걸어 만날 장소를 잡았다. 내가 제시간에 약속 장소에 갔는데 그 카페는 우한 폐렴 때문에 문을 닫았다. 나는 차에서 이야기할까 했는데 친구가 다른 가게로 가자고 해서 우리는 다른 가게로 갔다.

그 가게에 간 다음에 친구가 또 한 후배를 불렀다. 나는 마음속으로 ‘어떻게 하지? 공공장소에서도 안전 문제를 주의해야 하는데 둘이 진상을 모두 받아들일 수 있을까?’

처음에는 일에 관한 얘기를 하다가 나중에 그 후배가 화장실에 가자 나는 친구에게 “우리 일을 여전히 해야 하지만 목숨이 더 중요해. 이따가 나가서 좀 이야기하자.”라고 말했다. 그러자 친구는 그냥 여기서 말하라고 했다.

그래서 나는 이번 전염병은 중공 악당을 향해 온 것으로, 현재 많은 양심 있는 사람들이 이번 역병을 통해 중국공산당의 본질에 대해 알게 됐고, 모두 악당을 반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사부님의 신경문 ‘이성’의 한 단락을 그에게 읽으라고 하며 몇 년 전 집에서 핀 우담바라 사진을 그에게 보여줬다. 나는 이 꽃의 의미는 전륜성왕(轉輪聖王)이 오신 것이라고 했다. 친구에게 당(黨), 단(團), 대(隊)를 가입했냐고 물어보니 그는 당 조직 행사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했지만 나는 그래도 탈퇴를 성명해야 하며 가명으로 탈퇴해도 된다고 했다. 그는 시원하게 탈퇴하겠다고 했다. 나는 앞으로 악당 조직에 따라 천리를 거스르는 일을 하지 말라고 했고 그는 알았다고 했다.

여기까지 이야기한 후 그 후배도 돌아왔다. 그 후배는 우리가 무엇을 얘기했는지 물어봤는데 친구는 다른 일을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나는 후배에게 나중에 이야기해주겠다고 했다. 우리는 오후 한두 시에 헤어졌다. 나온 다음에 비가 와서 각자 집으로 갔다. 그 후배가 마침 나와 같은 방향이라서 내가 그를 데려다줬다.

가는 길에 나는 곧바로 주제로 들어가 전염병을 이야기했다. 그런데 그 후배가 친구보다 더 시원하게 악당 조직을 탈퇴할 줄은 몰랐다. 그는 불도(佛道)를 수련하는 일을 매우 믿었다. 그에게 우담바라 사진을 보여주자 그는 매우 신기하고 예쁘다고 말했다. 그 후배가 차에서 내린 후 하늘이 갑자기 맑아졌다. 잔뜩 낀 먹구름이 사방으로 흩어졌다. 노을빛이 온 땅을 비추고 밤까지 계속 맑게 개었으며 하늘에 별이 총총히 비쳤다. 일요일에는 다시 흐린 날씨로 돌아왔다.

현재 중국에서 전염병이 겉으로는 ‘평온’해 보이지만 그것은 악당이 계속 탄압하고 숨겨서 만든 가상(假相)이다. 이것도 사부님께서 대법제자에게 사람을 구하는 기회와 귀한 중국인에게 마지막 선택의 기회를 주신 것이다. 그 후배가 갑자기 온 것도 좋은 예이다. 우리 더 망설이지 말고 서둘러 인연 있는 사람에게 진상을 알리자. 이 만고(萬古)의 기연(奇緣)을 놓치지 말자.

여기서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와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0년 4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4/2/40327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