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베이징 파룬따파 수련생
[밍후이왕] 최근 밍후이왕 웹사이트에 수련생의 가족이 중국공산당(중공)의 선전을 믿는다는 글이 있었다.
그들은 ‘중공 바이러스’나 ‘우한 바이러스’ 같은 용어를 들으면 중공을 보호하려고도 했다. 수련하지 않는 내 남편도 그들과 같았다. 그는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았고 탈당도 했지만, 여전히 선전에 세뇌되었다. 외국이 중공을 비난하면 당을 옹호했다.
남편은 여전히 중공과 중국을 구분하지 못하는 것 같았다. 남편에게 진상을 철저하게 알리지 못한 것을 알고 나는 남편의 공간장에서 중공의 요소를 제거하는 발정념을 하기 시작했다. 나는 자신의 말투를 더욱 분명히 인식하게 되었고 행동에서 자비를 보였다.
먼저 남편에게 NTD TV에 나오는 전 세계 뉴스를 보라고 했지만, 남편은 처음에 회의적이었다. 몇 번 권했더니 받아들였고 더 ‘중공 바이러스’ 용어를 반대하지 않았다. 나는 그 단어는 중국을 부끄럽게 하는 것이 아니라 팬데믹 책임자가 바로 중공이라는 꼬리표를 붙이는 것이라고 설명해줬다.
지난밤에 대화할 때 남편은 ‘고발자’인 리원량 의사는 중공에 의해서 ‘순교자’로 선언됐다고 말했다. 나는 죽은 사람에게 그것을 선언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그렇지 않은 것보다는 낫다고 말했다.
나는 중공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이렇게 하는 것이지 국가나 중국인을 위한 것이 아니고, 당이 정말로 잘못을 후회한다면 신종 바이러스에 관한 진실을 알리려 한 세 명의 기자를 석방해야 한다고 말했다.
남편은 잠시 침묵한 후 기자의 용기가 존경스럽다고 했다. 그는 광장 선실병원(이동병원) 내부에서 생활하는 비디오를 봤다.
남편은 외국 매체의 뉴스를 보고 또 가끔 내 설명을 들으면서 태도가 변했다. 그러나 여전히 광범위한 선전의 영향을 받아서 많은 관념이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나는 지혜롭게 남편에게 진상을 알려야겠다고 생각했다.
중공의 선전과 광범위한 세뇌는 수련생들이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데 거대한 장애를 조성했다.
많은 중국인은 비디오 스트리밍 앱으로 뉴스 보기를 좋아한다. 나는 수련생들에게 ‘희망지성’과 ‘두 우한 의사가 며칠 만에 코로나바이러스에서 회복하다.’ 같은 밍후이 웹사이트 비디오를 추천하고 싶다.
사람들이 비디오와 뉴스를 직접 볼 수 있도록 방화벽 돌파 프로그램을 주는 것도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사부님의 최근 경문 한 단락을 함께 나누고 싶다.
“당신들은 역사를 개변하러 온 것이 아니라, 역사의 가장 위험한 가운데서 사람을 구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진상을 알리고 삼퇴(三退)하고 진심으로 진언(眞言)을 염(念)하는 것이 모두 가장 좋은 영단묘약이자 사람을 구하는 방법이다. 사람의 마음이 개변되면 곧 일이 바른 면으로 바뀌게 될 것이다.”[이성]
원문발표: 2020년 4월 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4/9/403595.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4/12/1840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