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결정적인 순간에 두려움을 제거하여 사람을 많이 구하자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께서 “대법제자는 인류가 구원받을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다”라고 말씀하셨다. 우한 폐렴 전염병이 계속 확산되면서 우리가 사람을 구하는 속도도 빨라졌다.

나는 보통 아파트 단지에서 진상 자료를 배포한다. 대법제자들이 만든 진상주간을 문고리에 걸어두고 사람들이 집에 들어가면서 읽을 수 있게 하였다. 다른 지역에서 도시를 봉쇄하고, 아파트 단지를 봉쇄하기 직전에 진상 자료를 지역민들에게 보내주기로 하였다. 하지만 시간은 별로 많지 않았다. 그래서 수련생들은 아침부터 밤까지 바쁘게 자료를 만들었다. 짧은 시간 안에 천 권 정도의 진상주간을 만들었으며 전염병에 관한 자료를 프린트하여 소책자와 같이 배포했다. 효과는 매우 좋았다. 짧은 시간에 많은 자료를 배포했다. 일주일 전에는 겨우 몇십 부 밖에 배포하지 못했는데 지금은 하루에 2백여 부를 배포하게 되었다.

현재 우리 동네 아파트 단지는 모두 봉쇄되었다. 단지 안쪽으로 출입하려면 통행증이 있어야 한다. 불법(佛法)은 무변(無邊)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사람을 구해야 한다. 자신의 한계를 돌파하여 집착을 내려놓고 두려운 마음을 제거하면 도시 봉쇄를 돌파할 수 있다. 나는 지금까지 사람 앞에서 진상주간을 주기가 싫었다. 하지만 지금은 직접적으로 사람 손에 진상 자료를 줄 수 있다. 현재 행인이 많지 않아서 사람을 보면 바로 주었다. 부동한 사람에게 부동한 칭호로 붙여주었다. 예의 바르게 “안녕하세요? 소책자 한 권을 드릴 테니 좀 읽어 보세요. 대 역병 앞에서 목숨을 살리고 평안을 찾을 수 있어요”라고 했다. 사람들이 모두 받고 감사하다고 했다.

물론 받지 않은 사람도 있다. 그들에게도 평안하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첫째 날 20권을 배포했고 둘째 날 30권을 배포했으며 셋째 날 40권을 배포했다. 넷째 날 십여 명의 경찰이 찾아왔다. 내가 이렇게 많은 사람이 오는 것을 보고 진상을 들으러 오는 사람으로 생각했다. 나는 그들에게천안문 분신 사건은 사기극이고 악당의 역사는 살인의 역사이며 대법수련은 사람에게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고 도덕을 향상시킨다. 대법제자를 스토킹하는 행위는 위법이고 범죄이다 라며 진상을 알리자 경찰이나를 파출소로 데려갔고, 또 구치소로 보냈다. 구치소는 전염병 때문에 모두 사람의수용을 거부했다. 그들은 체온을 측정하는데, 누구든지 “온도가 높다”라는 이유로 수용을 거부했다. 구치소의 의무실은 못 들어가게 입구에서 검문소를 설치했다. 의사가 체온표를 경찰에게 주었다. 경찰이 손으로 내 옷에 끼었다. 의사가 나를 보고 나서 체온이 좀 높다고 했고 의사가 나를 집에 보내주었다.

동시에 나도 자신의 집착을 찾았다. 왜 사악이 허점을 파고들었는가? 법공부할 때 집중을 못했고 정신을 다른 곳에 팔았다. 날마다 아침 연공을 못 했고 발정념을 많이 못 하고 사상이 청정하지 못한 채 속인의 전염병에 관심이 너무 많고 휴대폰을 많이 보는 것을 찾았다.

나는 경찰에게 하늘이 중공을 멸망시키려 한다고 했다. 그는 “멸, 멸, 멸 오늘이 그것을 멸할 것이다”라고 했다. 나는 탈당하라고 했는데 그는 이미 했다고 했다.

오늘 왜 이런 결과가 나왔는가?이것은 바로 사악이 안 된다는 것을 설명하는 것이다. 자기 자신조차도 지키기 어렵다.

대법제자로서 조사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중대한 사명을짊어지고 있다. 해야 할 책임은 매우 크다. 우리는 반드시 전적으로 법을 실증하고 태만하지 않고 안일을 추구하지 말아야 한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경문:‘유럽법회에 보냄’

 

원문발표: 202034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3/4/40199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