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나쁜 일이 좋은 일로 변하다

[밍후이왕]

정념으로 파출소에서 걸어 나오다

글/후난(湖南)대법제자

올해8월,한 아파트에서 진상자료를 배포하는데60대 한 남자가 날 잡고 놔주지 않았다. “안녕하세요,자료를 보고 진상을 알게 되면 복을 받으실 거예요.저는‘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수련하는 좋은 사람입니다.저를 잡아서 뭘 하시려고요.빨리 놔주세요.”그러나 그는 듣지 않았다.지나던 사람이“보고 싶으면 보고 아니면 무시하면 되잖아요.그 사람을 잡아서 뭘 하려고 해요.그녀가 나쁜 일도 하지 않았는데 가게 놔줘요!”라고 했다.그러나 여전히 듣지 않고 경찰에게 전화를 걸었다.나는 속으로‘전화는 안 걸릴 것이다!’라고 생각했다.

그가 연속 세 통의 전화를 걸었는데 모두 받는 사람이 없었다.그는 화가 나서 날 밀어 넘어뜨리려 했다.그때 나는“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쳤다.사부님께서 보호해주시기에 누구도 날 건드리지 못한다는 일념이 나오자 그는 바로 그만뒀다.이어서 아파트 사무실 주임에게 전화를 걸었고 주임은 파출소에 전화했다.

나는 줄곧 발정념하고 있었다.그를 조종해 나쁜 일을 하게 하는 모든 흑수(黑手),난귀(爛鬼),공산사령(共産邪靈)을 제거했다.나는“이 자료들을 한 번 보세요.여기에 있는 정보는 당신에게 아주 중요해요.진심으로 당신들을 위하는 것입니다!”라고 했다.

이때 아파트 사무실에서 몇 명이 왔는데 한 남자는 손에 대법진상 자료를 들고 보고 있었다.그가‘장자석(藏字石)’을 보고 있을 때 나는“2억 년 전의 돌에‘중국공산당망(中國共產黨亡)’이라고 새겨져 있었어요.이것은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천기입니다.”라고 했다.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경찰차가 오고 두 명이 내려서 날 차로 끌고 갔다.나는 내내 발정념했다.경찰이 “이름이 뭡니까?”, “어디에 살아요?”, “이 자료들은 어디서 났습니까?”등을 물었지만 아무 대답도 하지 않았다.사부님의 가르침을 확실히 마음에 새겨 두었기 때문이다. “어떤 환경이든지 사악의 요구,명령과 지시에 협조하지 말라.”[1]경찰은 웃으며“이름을 말하면 집으로 데려다줄게요.파출소로 가지 않아도 돼요.”라고 했다.

그의 묻는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고 줄곧 발정념했다.그리고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박해를 폭로했다.그들은 조용히 들었다.한 경찰이 갑자기“당신들이 말하는 덕은 무슨 뜻이에요?”라고 했다. “한 사람이 좋은 일을 하고 나쁜 일을 하지 않는다면 그는 바로 덕을 쌓은 것이고 덕이 많은 사람이야말로 비로소 관리가 되고 부자가 됩니다.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모두 좋은 사람입니다.만약 당신들이 저를 놓아주면 당신들은 덕을 쌓는 거예요.경찰은 나쁜 사람을 붙잡고 좋은 사람을 붙잡아서는 안 됩니다.당신들이 파룬궁 수련생을 놔주면 큰 덕을 쌓는 것이고 복을 받을 것이며 아들 손자도 복을 받을 것입니다.나쁜 일을 하면 업력을 쌓는 것이므로 업력이 크면 가족에게도 누를 끼쳐 자손도 나쁘게 될 겁니다.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것은 하늘의 이치입니다!”그들은 모두 조용히 들었다.

파출소에 도착한 후부터 사부님의 설법을 외웠다. “나는 리훙쯔(李洪志)의 제자이다.다른 배치는 다 필요 없고,모두 승인하지 않겠다.그러면 그것들은 감히 하지 못하므로 모두 해결될 수 있다.만일 당신이 정말 할 수 있다면,입으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으로 할 수 있다면 사부는 반드시 당신을 위해 처리해 줄 것이다.”[2]모든 것은 사부님께서 결정하신다.누구도 날 박해할 자격이 없다. ‘여기는 내가 있어야 할 곳이 아니다.집으로 돌아가겠다.’라는 강한 정념을 내보내고 파출소 안의 모든 경찰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해체했으며 전체 공간장에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흑수와 난귀를 제거했다.

경찰은 다시 내 이름을 물어봤지만 대답하지 않았다.경찰은“이름을 말하지 않으면 어떻게 놔주겠어요.말하면 집으로 보내드릴게요.”라고 했다. “데려다줄 필요 없어요.혼자서 갈 수 있습니다.”나는 얼마나 큰 정념이 있으면 얼마나 큰 위력이 있는 것이고 사부님은 내 곁에 계시고 사부님께서 관할하시니 전혀 두렵지 않다고 생각했다.

얼마 안 돼서 한 경찰은 다른 일을 보러 나갔고 다른 한 사람은 다른 방에서 잡담하고 있었다.경비실에도 사람이 없는 것을 보고 정정당당하게 파출소에서 걸어 나왔다.

교통카드와 돈이 가방에 있는데 경찰이 가져갔기에 걸어 나온 후 십몇 리(약 4km)길을 걸어서야 집에 도착했다.이때 이미 저녁9시가 됐다.남편 수련생은 집에서 날 위해 발정념하고 있었다.우리는 함께 사부님께 절을 올리고,무사히 돌아오게 보호해주신 사부님께 다시 감사드렸다.안으로 자신을 찾았다.왜 이런 일이 생겼을까?그동안 발정념할 때 늘 흐리멍덩했고 나가서 사람을 구해도 버스에서 졸곤 했으며,아들과 딸에 대한 사람의 마음이 많았고 쟁투심도 꽤 심했고 많은 집착을 아직 없애지 못해 문제가 생겼다.

자비로우신 사부님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최후의 시각,반드시 이 집착들을 수련해 없애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나쁜 일이 좋은 일로 변하다

글/중국 대법제자

2016년1월 말,진상자료를 배포하다가 경찰에 의해 파출소로 납치됐다.그들은 나보고 어떤 방에 들어가라고 했다.감시 카메라가 있는 것을 보고“이 방은 안 됩니다.”라고 했다.다른 방으로 바꿨는데도 감시 카메라가 있었다. “이 방도 안 됩니다.”내가 방에 들어가지 않는 것을 보고 할 수 없이 카메라를 껐다.한 젊은이의 어깨에도 카메라가 있는 것을 보고“어깨에 있는 것도 카메라죠?”라고 하자 그도 할 수 없이 껐다.

그들은 나보고 아래쪽 심문용 의자에 앉으라고 했다. “여기에 앉지 않겠습니다. 저는 법을 위반하지 않았습니다.”그리고 혼자서 동쪽 의자에 앉았다.이때 몇 명이 나가고 세 명만 남았다.그중 한 사람이 컴퓨터 앞에서 내게“왜 이걸 배포했지?”라고 물었다. “사람을 구하는 겁니다.”, “누가 배포하라고 했어?”, “제가 배포하고 싶어서요.”

사부님의 설법이 생각났다. “제자가 정념이 족하면 사부는 회천력(回天力)이 있노라”[3]끊임없이 발정념하고 그들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제거했더니 한 사람이 나갔다.그래서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기 시작했다.그는 명백하게 알고 실명으로 삼퇴했다.

이어서 그들은 한 명씩 날 찾아와 말했다.마침 이 좋은 기회를 이용해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삼퇴’를 권했다.그날 연속 5~6명을 탈퇴시켰다.나쁜 일이 좋은 일로 됐다.

마지막에 그들은 나보고 서명하라고 했지만 거절했다.키가 큰 한 경찰이“서명하지 않으면 강제로 하게 할 거야!”라고 했다.나는 그들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이때 한 사람이“서명하지 않으면 그냥 놔둬요.”라고 했다.

13시간 가까이 불법 수감당한 후 정정당당하게 파출소 출입문으로 걸어 나왔다.

주:
[1]리훙쯔(李洪志)사부님의 저서: ‘정진요지2-대법제자의 정념(正念)은 위력이 있다’
[2]리훙쯔 사부님의 저서: ‘ 2003년 정월대보름 설법’
[3]리훙쯔 사부님의 시: ‘홍음2-사도은(師徒恩)’

 

원문발표: 2019 12 31
문장분류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2/31/39800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