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베이징 청년 대법제자
[밍후이왕] 현재 중국에서 각 성(省), 시(市) 지역에서 전염병이 확산돼 각지가 모두 봉쇄됐고 기업과 조업이 정지돼 상점들이 문을 닫았다. 통행증을 지니고 아파트 단지를 출입해야 하며, 대법제자가 사람을 구하는 진상 자료 소모품이 나날이 부족해진다. 사람들이 전염을 피하려고 실외에서 사람과 접촉하는 것을 피하며,접촉하더라도 일정한 거리를 유지한다. 대부분 집에 있으면서 외출하지 않는다. 이런 상황들은모두 대법제자가 사람을 구하는 데 큰 어려움을 주었다.
최근 중국에서 전염병이 아직 통제되지 않은 상태에서 전면적으로 복직이 시작됐다. 중국공산당은 경제를 보존하기 위해, 정권을 수호하기 위해 국민의 생명 안위를 돌보지 않고 강제로 조업을 재개했다. 게다가 조업 재개 정책에 맞춰 매일 전염병이 호전됐다는 가짜뉴스를 방송했다. 최근 중국의 많은 지역과 관광지는 사람들로 많고 마트와 식당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데 마음이 아프다. 사람들이 스스로 위험에 처한 것을 모르고 있다.
처음에 공산당이 복직하라고 할 때 매우 화가 났다. 공산당이 궁지에 빠지자 사람들의 목숨을 도박에 건 것이다. 우리 대법제자는 구세력이 사람을 도태시킨다는 것을 다 알고 있다. 그래서 요즘 친구와통화할 때 전염병에 관한 진상을 될수록 알려줬다. 그리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고 기억하고 묵독하라고 했다. 그러나 음성을 통해 각종 통신이 쉽게 감시되기에 더 이상 심도 있게 말할 수 없었다. 나는 요즘 발정념을 할 때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교란을 제거하는 일념을 추가하고 있다.
이 문장을 쓴 당시에 갑자기 깨달았다. 만약에 복직을 다른 각도를 보면 사람을 구할 기회가 온 것은 아닐까? 직원들이 모두 복직하면 각 기업, 상점, 시장이 모두 가동되고, 그러면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거나 소모품 부족이 좀 완화되는 게 아닐까? 대면해 진상을 알리거나진상 자료를 배포할 때봉쇄도 완화될 것이다. 내 생각은 복직은 사람들에게는 역시 진상을 알 수 있게 된 기회다. 대법제자로서 이 기회에 서둘러 사람을 구해야 한다. 특히 그동안 제대로 하지 못한 대법제자들에게 마지막에 따라잡고 보완할 기회이기도 하다.
또한 내 개인 상황을 이야기해보자. 나는 1996년에 법을 얻은 청년 대법제자이기도 하고, 그 당시 사부님의 어린 제자이기도 했다. 수련하는 길에서 더듬거리고 잘못을 저질렀다. 넘어진 적도 있지만 일어나 계속 앞으로 가고 있다. 다행히도 사부님께서 항상 나를 자비롭게 지켜주셨다. 나는 도시 봉쇄 기간 집에서 날마다 집중해 법공부를 했다. 법을 얻은 후부터 지금까지 유일하게 장시간 동안 집중해 법공부를 한 것이다. 법공부 동안 깨달음이 많았다. 예전에 법공부할 때는 많이 못하고 집중도 못했다. 그래서 시간이 촉박한 줄도 모르고 사람을 구하는 것도 방심했다. 한동안 집중해 법공부를 한 다음에 자신과 수련을 잘하는 수련생과 격차가 너무 크다는 것을 알게 됐다. 또한,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세 가지 일을 따라 하지 못했다. 여기에서 사부님께 말씀드리려고 한다. 제자는 반드시 세 가지 일을 열심히 하고 마지막 길을 잘 걷겠습니다. 시간이 촉박하고 구할 사람이 여전히 많지만 제자는 반드시 극단적으로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성적이고 지혜롭게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수련과 일, 사회의 관계를 균형 잡아당당하며 정념정행으로 할 것입니다.
이상은 개인적인 깨달음으로 부족한 곳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로 바로잡아주시길 바란다.
원문발표: 2020년 2월 2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28/4017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