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염병 진상 알림에 대한 한 가지 건의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현재 중국의 전염병이 매우 심각하여 우리가 다급히 진상을 알려 그들을 구도해야 한다. 수련생들이 겨냥성 있게 녹음 파일을 만들었고 전화를 걸어 진상을 알릴 수 있는 원고도 준비했다. 수련생들은 정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목적은 더 많은 사람을 구하기 위해서다. 여기에 한 가지 제안이 있는데 참조하시기 바란다.

현재 원고의 첫 부분은 기본으로 전화 받는 사람과 거리감을 먼저 없애기 위해서 그들에 관한 관심을 표현하고 그들과 상호작용하기 위해 수련생들이 확실히 마음을 많이 쓰고 있다. 그다음 부분에서 세인들에게 바로 이번 전염병은 공산 사당(邪黨)을 겨냥하여 온 것이라고 알려주면서 공산 사당은 예전에 나쁜 일을 너무 많이 했는데, 특히 파룬궁(法輪功)에 대한 박해에서 대량의 혹형, 감옥살이, 세뇌, 경제를 차단하는 등 방식을 이용하여 ‘진선인(眞·善·忍)’을 수련 준칙으로 하는 파룬궁 수련생을, 육체적 정신적으로 못살게 굴며 괴롭혔다. 특히 비밀리에 갇힌 파룬궁 수련생들의 살아있는 몸의 장기를 밀매하여 이식했는데 완전히 인류 도덕의 최저선을 초월했다. 예로부터의 그 어떤 폭정과도 비교할 수 없다. 중공이 대량으로 악을 행하여 끝없는 죄업을 지었기에 전염병을 불러들인 것인바 바로 그것에 대한 징벌이다. 공산당에 유인되어 (이 단어를 속일 필요가 없음), 그를 위해 일체를 희생하겠다고 맹세한 사람들은 공산당의 일원에 속하기에 공산당이 재앙을 당할 때 따라서 함께 재앙을 당하게 된다. 그래서 지금은 마음속으로 공산당의 일체 조직 당(黨)·단(團)·대(隊)에서 탈퇴해야만 비로소 현재의 재난을 피할 수 있다고 알려주는 것이다.

다음은 삼퇴(三退)를 권하는 과정이다. 전화 받는 사람의 반응에 따라 구체적인 사례를 덧붙이거나 혹은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 탈출할 의사가 있는지 직접 물어보고 가명, 실명으로 탈퇴할 수 있는데 관건은 사람 마음의 선택이라고 알려주어 그의 표면적인 불이익에 대한 걱정을 없애는 것이다.

사실 절대다수의 중국 본토 사람들은 공산 사당에 호의적이 아니다. 그러면 이제 그에게 이 전염병이 공산 악당들을 겨냥해서 왔다고 말해주면 그들의 명백한 그 일면과 사람 표면의 일면은 쉽게 받아들이고 심지어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다. 이 점에서 그는 아마 걸려오는 이 전화를 더욱 진지하게 대할 것이고 그들의 선택을 할 것이다. 이는 저의 개인적인 제안이니 수련생들이 참고하시기를 바란다.

 

원문발표: 2020312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3/12/40233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