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6년3월,우리 지역에 중공의 불법 요원들이‘장 고발’(우두머린 장쩌민을 고소함)한 대법제자들40여 명을 무더기로 체포하여 현지 구치소에 보내 박해했다.
구치소에 불법수감 된 대법제자들은 단식으로 반 박해하자 구치소는 이들을 난방설비가 없는 방에 가두고 냉동으로 그들을‘전환’(대법수련을 포기하게 하려는 것)하도록 핍박했다.대법제자들은 함께 모여 법을 외우고,발정념을 했는데 결국 난방이 없는 방은 봄처럼 따뜻했다.
구치소의 지도원이 왔는데,문을 열자,방안의 열기가 얼굴을 향해 덮쳐오자 이상해하며 말했다. “여기에 난방이 왜 왔지?파룬궁이 공(功)을 발사했나?”라는 말을 마치고 문을 닫고 가버렸다.
대법이 만든 기적이 우리 지역 공안,검찰,법원 요원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켰다.이 구치소의 많은 경찰은 대법제자들이 선(善)을 권해 진상을 알게 됐고,중공 사당(中共邪党)의 당(黨)·단(團)·대(隊)조직을 탈퇴했다.
2019년11월24일 나는 엄마와 함께 넘어져 뼈가 부러진 이모를 돌보러 갔는데,가기 전에 기차에서 악인에게 봉변을 당할까 봐,나는MP3 플레이어에 있던 사부님의 설법과 연공음악을 빼내고 다시 한번MP3에 내용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고,그냥 그대로 가지고 갔다.
작은이모가 퇴원한 후 사부님의 설법을 듣고 싶었지만,그녀 집의 컴퓨터가 고장 나서 다운로드 받을 수가 없었다.밤에,노트북 컴퓨터에서MP3플레이어에 사부님의 설법 녹음을 다운로드하는 꿈을 꾸었다.다음 날 아침 연공을 할 때,나는 엄마와 이 일을 말했는데,우리는 모두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
며칠이 지나 나는 무심코MP3를 집어 들고,기계를 켜서방송을 눌렀더니,사부님의 자비로운 설법이 방안에 메아리쳐 나오자 우리는 놀라 어리둥절해졌다.
원문발표: 2020년 3월 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3/9/40215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