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해외 대법제자
[밍후이왕] 전염병이 우한에서 발생해 전국 및 세계로 급속히 퍼지면서 중국 대륙의 많은 성, 도시가 봉쇄됐거나 심지어 거리, 아파트와 마을까지 봉쇄됐다. 순식간에 계층, 계급, 영예, 재산 등에 대한 마음은 사라지고 승진하고 하룻밤 사이에 부자가 되려고 열망했던 사람들도 생활 범위를 제한하고 잠잠해졌다. 대신 자유에 관해 관심이 없던 사람들이 갑자기 각종 진상을 호흡하듯 중요하게 생각하기 시작했다.
전염병이 든 사람들은 보편적으로 초조하고 약해져서 도움받기를 바란다. 그러나 피를 빨아먹고 탐욕스럽고 인간성이 없는 잔인한 사당의 본질은 이 한차례 재난 중 더욱 철저히 폭로됐고, 국가의 아무런 도움을 받지 못한 사람들은 더욱 실망과 절망에 빠졌다. 이때 대법제자의 관심과 축복으로 진상을 말해 준다면 큰 재난 중의 사람들은 더없는 따뜻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갈수록 많은 세인은 마음속으로 줄곧 기대하던 신불이 그들을 잊은 적이 없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눈앞의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는 것은 바로 신불의 가르침이며, 그들은 모든 가능한 방법으로 설령 한 줄기 희망이 있는 세인이라 하더라도 구원하고 있다.
최근, 국내 진상 전화로 진상을 알릴 때 전화를 받는 사람이 많고 특히 고급계층의 사람들도 진상 전화를 잘 듣는 것을 발견했다. 필자는 상대방에게 진상을 알릴 때 선한 마음으로 격려하고 인사하면서, 류백온의 예언으로 지금의 재난을 말하며 대부분 세인은 진상을 받아들인다는 것을 발견했다. 법원 공무원이 진상을 듣고 감사를 표했으며, 경찰이 ‘아홉 글자 길언’을 기억했다고 약속했고, 높은 관원도 ‘삼퇴’하겠다고 했다.
다음은 한 지방 시 시장이 진상을 듣고 ‘삼퇴’한 이야기다.
나는 통화가 되자 인사를 나누고 상대방에게 이렇게 말했다. “이번 우한의 전염병은 이미 퍼지기 시작했어요. 많은 의사와 간호사도 쓰러졌어요. 그러나 너무 안타까워하지도 절망하지도 마세요. 좋은 하나 소식 알려줄게요. 전염병에 제일 좋은 약이 있어요. 수천 수백만 사람들의 검증을 받았어요. 즉 파룬따파의 ‘아홉 글자 길언-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쩐썬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에요. 성심으로 이 아홉 글자를 읽으면 전화위복이 될 수 있어요.”
“사실 이번 전염병은 일찍이 몇백 년 전 명나라의 개국 재상 류백온이 예언에 써 놓았어요. 류백온은 ‘전염병이 언제 나타나는가를 묻자 겨울 10월쯤을 지켜보라(若问瘟疫何时现,但看九冬十月间)’고 하였어요. 음력 10월은 바로 양력의 11월이에요. 우한에서 제일 일찍 나타난 환자가 12월 초였어요. 그렇다면 사실상 11월부터 발병하기 시작한 것이죠. 류백온의 예언에는 전염병의 범위에 대해서도 말했어요. ‘세 번째 걱정은 후광이 큰 재난을 당하고 네 번째 걱정은 각 성에서 봉화가 일어나다(三愁湖广遭大难,四愁各省起狼烟)’였어요. 즉 전염병이 후베이로부터 광둥까지 더 나아가 전국 각 성시까지 퍼졌어요. 전염병을 방지하기 위하여 성을 봉쇄하고 도시를 봉쇄하고 마을까지 봉쇄했어요. 전염병이 곳곳에 퍼졌고 방방곡곡 경계상태죠. 이것이 바로 봉화가 사방에서 일어나는 것이 아니겠어요.”
걱정 때문인지 여기까지 듣고 상대방은 전화를 끊었다.
다시 전화를 걸었다. 전화가 연결되자 나는 계속해서 말했다. “사실 류백온은 전염병이 돌 때 어떻게 해야 무사할 수 있는가도 알려줬어요. ‘인간 세상에서 큰 선행을 하는 사람이 있다. 선해야 만이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世上有人行大善, 除非善乃能保全)’ 그리고 또 목숨을 지키는 호신부를 수수께끼처럼 내줬어요. 그가 말한 ‘七人一路走,引诱進了口’는 한자 ‘眞’이고, ‘八王二十口’는 한자 ‘善’이고, ‘三点加一勾’는 한자 ‘忍’이에요. ‘세상에 큰 선행을 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사실 파룬따파 제자를 가리키는 것이에요. 박해의 압력을 무릅쓰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기나긴 20년 동안 사람들에게 대법의 진상을 알려주고 있고 목숨을 구할 수 있는 아홉 글자 길언-‘파룬따파하오(法轮大法好),쩐싼런하오(真善忍好)’ 및 ‘삼퇴’하면 평안할 수 있다고 알려주고 있어요.”
“오늘까지 이미 3억 5천만 명 넘는 중국인이 중국공산당(이하 중공) 당, 단, 대의 조직에서 탈퇴했어요. 당, 단, 대에 가입할 때 공산당은 우리에게 반드시 주먹을 쥐고 피비린내 나는 붉은 기 앞에서 그것에게 목숨을 바치고 공산주의를 위해 평생 분투하겠다는 독한 맹세를 하라고 했어요. 이 독한 맹세는 우리 평생을 따라다니고 있고 언젠가는 실행해야 해요. 관직이 높은 저우융캉(周永康), 궈보슝(郭伯雄), 보시라이(薄熙来), 쉬차이허우(徐才厚), 왕리쥔(王立军)등을 봐요. 아무리 높은 관원이라도 공산 사령이 배치한 운명의 주재와 통제에서 벗어날 수 없었어요. 최고 직위까지 올라간 지금 당수도 모두 공산 사령 손에 있는 장난감일 뿐이에요.
파룬따파 사부님께서 ‘진상을 찾으세요’란 시를 쓰셨어요. “하늘도 땅도 망망한데 세상 사람 어디로 가는가 미혹 속에 길을 잃었으니 방향을 알려거든 진상을 찾으세요. 부유하건 가난하건 모두 마찬가지 큰 난 닥치면 숨을 곳 없어라. 그물 한쪽 열려 있으니 어서 빨리 진상을 찾으세요.”
우리는 서로 낯선 사람이에요. 그런데 제가 전화비를 써가면서 전화하는 목적이 무엇일까요? 이 모든 것은 우연이 아닐지도 몰라요. 하늘은 호생지덕이 있어요. 전화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이런 인연이 있다는 것이에요. 신불이 우리를 구하러 올 때 류백온이 말한 것처럼 ‘선해야 만이 안전을 보장할 수 있어요.’ 사실 목숨을 지키는 관건, 진정한 평안은 찾는 방법은 바로 우리 마음속에 있어요. ‘대법을 선하게 대하는 일념, 하늘에서 행복과 평안을 내려주리라(善待大法一念,天赐幸福平安)’ 마음속으로부터 우러러 부처로 수련하는 자를 선하게 대하고 불법을 선하게 대해야 만이 유일한 출로이에요.”
다음으로 구이저우에 나타난 장자석을 말해줬다. “하늘이 중공을 멸하는 것은 하늘의 뜻이고 대다수 고급관원은 벌써 일찍이 퇴로를 남겨놓았어요. 중앙기율위원회가 조사한 결과 200여 명의 중앙 위원회 중 90% 이상의 친척과 자녀들이 이미 해외로 이민 갔다고 해요. 그들도 중공이 무너진다고 하면 바로 무너지고 천멸중공(天滅中共)이 바로 코앞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에요. 중공 이 낡은 배는 이미 가속도로 바다 밑으로 내려가고 있어요. 만약 우리가 빨리 배에서 뛰어내리지 않으면 배와 함께 순장되는 것이 아니겠어요. 그렇죠. 생명은 제일 귀한 거예요. 무슨 관직이든, 돈이 얼마나 많든 상관없이, 전염병이나 큰 재난 앞에서는 창백하고 무력해요. 큰 재난이 들이닥칠 때 하늘에서는 돈이 많은가, 관직이 얼마나 높은가, 남녀노소, 크고 작고 뚱뚱하고 여윈 것을 보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착한가 착하지 않은가, 자신을 구하러 온 불법을 믿는가 믿지 않은가를 보는 거예요. 그를 구도하는 불법도 믿지 않는데 신불이 어떻게 당신을 구하겠어요. 신불이 우리를 구하러 왔으니 태도를 밝혀야 해요! 오늘 이 전화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은 하늘에서 당신이 아직 양심과 착한 마음이 있는 것을 보고 기회를 준 것이에요. 빨리 사당의 당, 단, 대에서 탈퇴하고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면 구원될 수 있어요.”
나는 그에게 물었다. “제가 듣기 좋은 가명을 지어 줄게요, OOO. 진실한 직장부서의 명의로 당, 단, 대에서 탈퇴해줄까요?” 그는 잠깐 머뭇거리다가 작은 소리로 탈퇴하겠다고 했다. 좀 머뭇거리는 것을 보고 다시 엄숙하게 그에게 물었다. 이번에 그는 정정당당하게 아주 힘있게 탈퇴에 동의한다고 했다.
여기까지 말하니 그는 전화를 끊기 아쉬워했다. 그래서 또 선양에 나타난 우한 폐렴 환자가 있었는데 ‘아홉 글자 진언’을 읽어 병이 나은 진실한 이야기를 알려줬다. 동시에 그에게 ‘아홉 글자 진언’이 사람을 구한 실례와 대법 진상을 친척과 친구에게 꼭 알려주라고 했다.
전화를 끊고 중공 고급관리가 구원됐다고 생각하니 위안이 됐다. 동시에 사부님의 홍대한 자비가 끝없음을 깊이 체득했으며 대법제자가 사람을 다급히 구해야 하는 긴박함을 깨달았다.
더욱 많은 해외 수련생들이 전화로 중국 국내에 있는 친척과 친구 및 세인에게 진상을 알려 큰 유감을 남기지 않길 바란다. 최후의 제한된 시간에 더욱 많은 사람을 구하길 바란다. 자비롭고 위대한 사부님의 우리에 대한 기대를 저버리지 말고, 대법에 희망을 가득 품고 있는 귀한 중생이 실망하지 않게 하기를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시가: ‘홍음3-진상을 찾으세요’
원문발표: 2020년 2월 2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23/40157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