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몸은 해외에 있지만 소중한 중국인을 구함에 더욱 시간을 다그쳐야 한다

글/ 해외 대법제자

[밍후이왕] 보름 넘는 동안 ‘우한 폐렴’이 중국에 급속히 번져가는 가운데 상황이 매우 심각하다. 크고 작은 도시마다 시내를 봉쇄하고 농촌 마을과 진(鎭)도 잇따라 봉쇄했다. 집마다 문을 꼭 닫았고 사람들도 서로 접촉할 기회가 없다. 중국 대법제자들이 중생을 구하는 데에 매우 큰 교란과 파괴를 조성했다. 일부 대법제자는 해외 대법제자들에게도 글과 메시지를 보내 도움을 청하기도 한다. 그래서 나는 수련생들과 교류하려 한다. 해외에서 시간을 다그쳐 소중한 중국인을 구할 기회를 잡고, 친지와 친구들, 그리고 더 넓은 범위의 중생들을 포함해 구해야 한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내가 이전에 여러분에게 말한 적이 있는데, 층차가 더욱 높은 그러한 왕, 인류역사 중 각개 민족의 왕, 우주 중 층차가 높은 생명들이 전부 중국으로 전생됐으며, 그곳이 중심점(中心點)으로 됐다. 그러므로 그곳 사람에게 선택의 어려움을 높게 하였다. 왜냐하면 구세력은 일단 그들이 구도 받게 되면 그가 대표하는 민족, 심지어 어떤 것은 그가 대표하는 전반 거대한 우주의 생명 군체들이 모두 구도 받을 가능성을 보았기 때문이다. 여러분 생각해 보라. 이처럼 큰일이어서 구세력이 그들에게 설치한 난이 가장 크다.”[1]

해외에 온 우리 대법제자 중 많은 사람은 중국에서 자랐고 거기에 많은 친척 친구가 있다. 그들이 이번 생에 대법제자의 친척 친구가 될 수 있는 것은 모두 대법과 연분이 매우 크기 때문이다. 우리는 방법을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그들을 구할 책임이 있다. 나는 일부 대법제자가 해외에서 법을 실증하는 항목에서 매우 바쁘다는 것도 안다. 하지만 국내(중국)의 친척을 구하는 데는 오히려 매우 무기력하다.

나는 외국에 온 몇 년간 줄곧 스카이프와 핸드폰으로 중국의 친척 친구에게 진상을 알렸다. 사람을 구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을 깨달았다. 사람을 구하는 마음가짐을 바로 놓아야 한다. 사람을 구하는 것은 사부님과 법이다. 우리는 다만 사람을 구하고자 하는 염원만 갖고 있다. 조사정법(助師正法)의 기점에 따라 될 수 있으면 어떠한 사람의 관념도 가지지 말고 순수한 마음가짐으로 사람을 구하면 일반적으로 효과가 비교적 좋다. 우리 내심이 법의 요구에 도달하면 법 속에서 수련해낸 정념은 전화 건너편 속인의 두려운 마음을 억제하고 말투에서 배어 나오는 자비와 선한 마음은 속인의 편견을 와해시킬 수 있고 전화 속의 친척 친구는 곧 태도를 밝히고 삼퇴한다.

진상 내용은 적당한 것을 골라야 한다. 속인의 이해 능력에 따라 그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내용을 말해야 한다. 속인은 이익을 추구하고 해를 피하려는 심리가 있다. 나는 일반적으로 나 자신의 해외 생활과 국내(중국)의 비교를 통해 접근하고 이야기한다. 매우 많은 사람이 미국의 생활을 동경하기 때문이다. 아이를 유학시키려 하는 사람에게는 아이가 해외에서 교육받는 환경과 서양의 신앙에 대한 태도, 해외에서는 사람들에게 생명을 누구에게 바치라는 선서를 안 시킨다는 말을 하다 보면 쉽게 삼퇴까지 말할 수 있다.

정법 형세의 추진에 따라 국내외(중국)에 큰일이 매우 많이 발생할 수 있다. 천재인화(天災人禍)는 세인에 대한 경고이자 우리가 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하는 기회이기도 하다. 최근의 ‘우한 폐렴’이라는 갑작스러운 재난 앞에서 사람들은 모두 한 가지 문제에 직면했다. 어떻게 전염병을 피할 것인가? 대법제자는 모두 재난이 어떤 사람을 도태시키는지 안다. 하지만 우리는 그렇지 않아도 압력을 많이 받는 속인에게 이렇게 말할 수 없다. 왜냐하면, 속인에게 반감을 일으키거나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나는 될 수 있으면 응보, 악과(악행의 결과) 등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 속인의 부정적인 정서를 일으키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속인이 평화롭고 이지적인 상태에서 진상을 듣게 한다. 중국공산당이 이번 전염병을 감춘 것을 폭로했다. 사실 이는 한차례 인위적인 재난이다. 사람들은 모두 중공에 연루됐다. 중공이야말로 일체 재난의 뿌리라는 것을 똑똑히 인식해야 한다. 더 나아가 삼퇴를 표명해야 한다.

친척 친구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과 낯선 사람에게 알리는 것은 다른데, 종종 포장도 해야 한다. 다짜고짜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면 안 된다. 어떤 때는 전화 한 통에 10여 분 심지어 더 오래 걸린다. 더욱 큰 인내심과 사람을 구하려는 진심이 있어야 해낼 수 있다. 어떤 때는 임무를 완성하려는 마음이 나온다. 친척 친구에 대한 진심이 부족하면 두려운 마음이 생겨 전화기를 들 수 없다. 어떤 때는 마음이 괴로워서 사부님 법상 앞에 무릎을 꿇고 제자의 좋지 못한 그런 사람 마음을 제거해주시고 제자에게 사람을 구하려는 결심과 능력을 부여해 달라고 요청한다. 한동안은 밤을 새워 친척 친구들에게 전화했다. 명단에 따라 한 명도 빠뜨리지 않고 연락처를 아는 사람에게 전화를 걸었다. 나는 사부님의 가지(加持)를 뚜렷이 느낄 수 있었다. 머리가 매우 맑고 진상을 알리는 지혜가 샘처럼 솟았다. 아는 사람의 90%가 삼퇴하고, 가장 많을 때는 하루 저녁에 20여 명의 친구를 삼퇴시킬 수 있었다.

아는 사람에게 진상을 알릴 때는 속인의 정서에 이끌리기 쉽다. 어떤 때는 듣지 않는 이, 구해내지 못하는 이, 전화를 끊는 이를 만나는데 일부는 과거에 사이가 매우 좋았기에 쉽게 구할 수 있으리라 생각했다. 그때는 정말이지 뼈를 도려내는 것처럼 괴로웠는데 뿌리를 파보니 역시 정에 교란되고 끌린 것이었다. 그러니 낙심하지 말고 포기하지 말자. 중생은 모두 사악에 속은 것이다. 그들은 아직도 구할 수 있고 아직 기회가 있다고 자신을 달랬다. 한동안 지나서 다시 전화를 걸자 진짜로 달라졌다. 이전에 어떠한 불쾌한 일도 없었던 것처럼 진상을 듣고 기꺼이 삼퇴도 했다.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는 일부 자주 쓰이는 진상 구절이 있다. 우리는 모두 중국에서 공부했고 같은 경험이 있다. 초등학교에 입학하자마자 주먹을 들고 선서해야 하는데 맹세는 ‘머리를 내던지고 뜨거운 피를 뿌리다.’, ‘평생 분투한다’, ‘생명을 바친다’라고 말해야 한다. 예로부터 어떠한 조직도 사람에게 생명을 그것에게 바치라고 하지 않았다. 이는 얼마나 불길한 맹세인가! 맹세는 함부로 할 수 없고 맹세는 실천해야 한다. 선악에 응보가 있는 것은 하늘의 이치다! 우리가 생명을 그것에게 바친다는 것은 그것이 나쁜 일을 하면 우리는 그것과 똑같은 위험에 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중국공산당의 역대 운동 중에서 비정상적으로 사망한 인구수는 8천만이 넘는데 두 차례 세계대전에서 사망한 사람을 합친 것보다 많다. 틀림없이 응보를 받을 것이다. 지금 중국에 이미 3억 5천만 명 넘는 사람이 아명, 실명과 가명으로 철없던 시절의 맹세를 파기하고 그 조직에서 탈퇴했다. 그리고 매일 10만 명이 삼퇴하고 있다. 생명은 자신의 것이다, 자신을 소중히 하고 소중한 생명을 자신에게 남겨야 한다. 맹세를 파기하고 그 조직에서 탈퇴하는 것만이 재난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해외에 매우 많은 대법 항목이 있다. 나는 자신의 상황에 따라 합리적으로 될 수 있는 대로 많은 항목에 참여했다. 그리고 우리 자신의 수련, 사람을 구하는 능력이 함께 제고되고 각기 다른 항목은 서로 촉진된다는 것을 느꼈다. 어떤 때 친지에게 진상을 알리려는 데 입을 열지 못하는 상황이 나타난다. 이때, 전화로 진상을 알리는 플랫폼에서 공안, 검찰, 법원 사람에게 진상 전화를 걸고 플랫폼에서 진상 내용과 방법을 학습하고 수련생들과 경험을 교류한다. 공안, 검찰, 법원의 사람에게 진상 전화를 걸려면 강대한 정념(正念)이 있어야 한다. 나는 전화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좋지 않은 사상이 법에 따라 해체되는 것을 느꼈다. 재빨리 교란당하고 억제당하는 상태를 돌파할 수 있었다. 나는 줄곧 진상 장소에서 대면해 진상을 알렸다. 어떤 때는 수련에서 제거하기 매우 어려운 사람 마음과 집착이라도 대면해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매우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사실은 사부님께서 제거해주신 것이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어떤 때는 다른 항목에서 진전이 순조롭지 못하거나 일부 제거해 버리지 못한 사람 마음이, 아는 사람에게 진상을 알리는 수련을 통해 버려지고 제고되어 마음이 확 밝아진다. 경지가 달라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전 세계 70억 중생이 모두 대법제자의 구도를 기다리고 있는데 중국에 14억이 있다. 더욱 큰 범위 내의 중생을 구하려면 모든 유리한 조건과 도구를 이용해야 한다. 해외에서 우리는 소셜 미디어와 자동도구 플랫폼을 이용해 진상을 알린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와 자동도구 플랫폼을 통해 진상 내용을 교류한다. 독창적인 것을 포함해 여러 매체의 직간접적인 진상 내용을 공유하면 더욱 큰 범위의 중생을 구할 수 있다. 해외 중국인과 중국의 인터넷 봉쇄를 넘은 민중은 모두 볼 수 있다. 그 외에 자동도구 플랫폼, 메일, 자동 전화, 단체 메일 보내기(群發信息) 등 항목은 중생을 구도하는 범위를 넓히고, 전화 진상 알리기 항목을 보조했다. 우리는 직접 참가하지 않아도 개인 주소록을 정리해 항목 팀에 넘겨 그들에게 진상 메시지를 보내달라고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한 동료는 내 전화를 받고 말했다. “오? 이번에는 진짜 사람이 전화를 걸었네? 이전에는 모두 진짜 사람이 아니었거든.” 사실은 이전에 그의 연락처를 자동 진상 전화 플랫폼에 넣었었는데 이번에는 많은 말을 할 필요가 없이 매우 쉽게 삼퇴에 동의했다.

이상은 개인이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의 일부 수련체험이다. 법에 있지 않은 곳은 수련생께서 자비롭게 바로잡아주시길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서: ‘각 지역 설법 11-무엇이 대법제자인가’

 

원문발표: 2020222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22/40153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