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만 대법제자
[밍후이왕] 오늘 연공을 마치고 집에 갔는데 갑자기 2년 전 법회에서 내가 언급했던 심득이 생각났다. 발정념할 때 또렷이 봤는데 빼곡하게 가득 찬 중생이 둥그렇게 한 바퀴 한 바퀴 에워쌌고 한 층 또 한 층 겹겹이 둘러싸며 끝없이 몰려들었다. 하지만 모두 후드가 달린 점퍼를 입고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얼굴을 똑똑히 볼 수 없었으며 남자도 있고 여자도 있었다. 당시 내가 본 광경을 수련생에게 말하자 수련생의 대답도 내 생각과 같았는데, 거짓에 속은 중생이 진상을 알고 싶어 한다는 것이었다. 그 광경을 나는 내내 잊을 수 없었으며 요 몇 년 이래 내려놓을 수 없었다.
오늘 아침 갑자기 왜 이 말이 떠올랐는지 모르지만 나는 깜짝 놀랐다. 설마 우한 바이러스의 광경이었을까? 당시 사부님께서 빨리 진상을 알려야 한다고 우리를 점화해주시지 않았는가? 어찌해야 할지 몰라 괴로웠다.
눈물범벅이 됐다. 수련생이여, 그들이 우리에게 구원을 요청한 것이 아닌가? 그들, 많고도 많은 사람이 2년 전 이미 우리를 향해 구원을 요청했다. 내 낮은 표면에만 나타나 내게 보여준 것인가, 아니면 진실한 정황인가? 나는 감히 더 생각할 수 없었다.
19년 동안 나는 줄곧 인터넷을 통해 중국 네티즌에게 진상을 알려왔다. 최근 우한 전염병 보도가 있자 어떤 네티즌은 “현재 전염병 상황은 어떻습니까?” “어떻게 예방할 수 있을까요?” 등등을 적극적으로 문의했다. 나는 사람 구하는 것이 매우 급함을 느꼈으며 동시에 세상 사람도 다급하게 진상을 찾는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어떤 네티즌은 나에게 “파룬궁은 바른 힘을 가진 조직입니다. 공산당 미디어는 왜 왜문사교(歪門邪教)라고 하며 박해할까요? 상식을 갖춘 사람은 모두 정의와 선량함을 동경합니다. 공산당은 순박한 사람과 서민을 괴롭히고 있을 뿐입니다”라고 말했다.
다른 네티즌은 “나는 생명의 의의를 찾고 고통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최근의 사태가 나를 불안하게 합니다. 주(主)가 나를 보호해줄 수 있다고 믿는데 맞습니까?”하고 메시지를 보내왔다. 나는 그에게 대법 진상을 알려주며 나 자신이 어떠한 이로움을 얻었다는 것과 ‘천안문 분신자살’이 날조된 거짓이라는 등등의 진상을 말했다. 그는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아무것도 듣지 못해 사정을 전혀 몰랐다며 정말 더러운 세상이라고 말했다. 그는 소년선봉대에서 탈퇴했고 동영상 학습자료와 전자책도 받았는데 나는 정말 기뻤다.
또 다른 네티즌은 공산당이 저지른 나쁜 짓을 알게 되자 “꼭 탈퇴하겠습니다. 지금 즉시 잘 탈퇴시켜 주세요!”라고 말했다.
다른 한 네티즌은 “저는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전에 이미 공산당의 본질을 알았으며 ‘천안문 분신자살’도 거짓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두꺼비(장쩌민을 지칭)와 공산당을 가로막으며 인간 세상에 재앙 끼치는 것을대법이막기 때문에모함하고 오명을 씌우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어떤 이는 또 대기원 사이트를 매일 본다고 했으며, 내가 한마디 하자 그는 곧 ‘삼퇴(공산당 3대 조직에서의 탈퇴)’에 동의했다.
나는 또 중국 본토에 이전보다 더 많은 진상 전화를 걸고 있다. 어떤 사람은 전화를 끊고 싶어 하지 않았다. 내 말을 들으며 대답도 했다. 어떤 억양은 내가 완전하게 알아듣지는 못하지만, 그들이 내 말을 이해할 수 있도록 나는 계속 말하며 대법의 아름다움을 말한다. 또 상대방이 바쁘면 음성을 남길 수도 있다.
한번은 상대방이 전화로 말하기를, 자신이 병원 최일선에서 일하며 자기는 의협심이 매우 강한 사람이라고 했다. 나는 그에게 반드시 ‘삼퇴’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당원이라고 하며 탈당하는 데 동의했다. 끝으로 그에게 몸조심하라고 신신당부했다. 눈물이 핑 돌았는데 그가 마치 내 가족 같았다. 그는 감사한다며 바삐 가야 한다고 했다. 나는 사부님의 고심한 배치에 감사드렸다. 이 시간에 그와 통화할 수 있었는데 방호복을 입고 전화를 받기란 쉽지 않았을 것이다. 그 순간 그가 탈퇴에 동의하게 해주신 사존께 감사드렸다.
또한, 자신의 진상 내용을 계속 수정, 보완했고 진상을 알릴 때 선하게 말하는 데 주의하며 자비심이 있어야 한다고 자신을 일깨웠다. 우리는 태도가 불량한 사람을 만나도 이해할 수 있다. 왜냐하면, 공산당은 사악한 유령이고 사악한 영체로서 그것이 중화민족의 몸에 달라붙어 있기에, 사실은 이 흉악한 사람이 매우 가련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발정념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그들 배후의 사악한 영체를 제거해야 한다. 그들이 사부님의 구도를 받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사람들이 나에게 묻는다. 정법 이 일이 종결된 뒤, 또 법정인간시기가 있는데 장래는 어떠한가? 나는 사람이 사람을 만나면 반가워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모두 생각한다. ‘사람이 사람을 만나면 반가워한다.’ 오, 도덕이 승화됐구나, 이건 굉장히 좋다고 생각한다. 그렇다. 그는 다만 이렇게 이해할 수밖에 없다. 도덕이 제 아무리 승화됐다 해도 사람이 사람을 만나서 그렇게 반가워할 필요가 없다. 그렇지 않은가? 아마 주변 몇십 리 내에서 한 사람을 만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사람이 사람을 만나면 반가울 것이다.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겠다. 많은 예언, 어떤 종교든, 여러분이 알고 있는 불교, 기독교 무슨 종교든 관계없이 모두 지금의 세간이 어떻다고 말한다. 어떤 사람은, 그것이 아직 까마득히 먼 장래의 일이라고 여긴다. 아마 그럴 수도 있는데, 자기 생각에 따라 하려면 하라. 하지만 대법제자는 자신의 약속을 실행하고 있는데, 바로 사람을 각성시키는 것이다.”[1]
나는 중국 민중, 특히 악당(惡黨)을 옹호하는 사람이 재난 앞에서 우리가 공산당을 비평한다고만 오해하게 해서는 안 된다고 항상 자신을 일깨운다. 우리는 부정적인 요소를 강화하지 말고, 상대방이 그들의 생각을 말하도록 하며, 평화롭게 말하고, 그들을 배려하고 축복하며 모두가 이 재난을 평안하게 넘길 수 있기를 바라야 한다. 어떤 사람은 공산당이 좋다고 말하지만, 그도 우리와 교류하고 싶어 하며 무언가 좀 듣고 싶어 한다. 한 번에 그들이 알 수 있도록 하지 못할지라도 최소한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남겨줘야 한다.
우리는 모두 사람 구하는 급함을 알고 있다. 정체가 함께 해야 역량도 커질 것이다. 동시에 발정념의 중요성에 대해 주의하길 바란다.
이상은 자신을 일깨우고 또 수련생과 서로 격려하며 용기를 북돋아 주려 함이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서: ‘각 지역 설법 11-무엇이 대법제자인가’
원문발표: 2020년 2월 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5/4007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