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념으로 교란 해체, 중생을 빨리 구하자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우리 시의 각 도로 입구마다 관계자들이 차량 통행은 물론 사람의 통행까지 봉쇄하는 것을 보았다. 대법제자는 사람을 구해야 하는 책임이 있으므로 어떤 환경에서라도 가능한 한 많은 사람을 구해야 한다.

나는 수련생이 정성스럽게 만든 정교한 진상 자료를 보고 손을 놓을 수가 없었다. 중생을 위한 좋은 일인데 빨리 포장해 중생들이 보게 해야 하지 않겠는가. 먼저 매 진상 자료에 양면테이프를 붙인 후 지퍼백에 담아가서 최대한 빨리 각 건물 복도 높은 곳이나, 또는 깨끗한 곳에 붙여놓아 사악은 보지 못하고 인연 있는 사람들이 보게 해야 한다. 매 한 부의 진상 자료를 아끼고 효과적으로 사람을 구한다는 일념을 내보내야 한다.

지퍼백과 양면테이프를 살 때 사악의 교란으로 몇몇 상점이 모두 문을 닫았다. 마음속으로 사악을 원망하고 미워하는 마음이 올라왔다. 사악의 교란이라는 생각이 들자 일을 할 기분이 나지 않았고 근심이 생겼다. 저녁에 발정념을 할 때 자신의 심태가 옳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는데 닦아내지 못한 미워하는 마음, 원망하는 마음, 조급한 마음이었다. 그런 마음을 제거하고 해체하기 위해 정력을 집중해서 발정념을 했다. ‘내일 양면테이프를 살 수 있도록 상점이 문을 열도록 하라. 나는 사람을 구하는 데 사용한다. 나는 우주 중에서 제일 좋은 일, 제일 신성한 일을 한다. 사부님, 제자를 가지 해 주십시오. 그 어떤 사악이라도 교란하지 못하게 해주십시오.’ 다음 날 10시가 좀 넘어 상점을 찾아갔을 때 판매원이 입구에서 사방을 둘러보고 있었다. 마치 나를 기다리는 것 같았다.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감사를 드렸다.

진상 자료를 배포할 때 각 복도의 자동제어 등은 내가 필요할 때는 켜지고 필요하지 않을 때는 꺼졌다. 사부님께서는 매 대법제자를 보호하신다.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대법제자는 구세력에게서 사람을 빼앗아 구한다. 우리는 그런 환경을 슬기롭고 지혜롭게 이용해야 한다. 사악을 두려워하고 곤란을 두려워하는 마음과 공포심, 그리고 의지하는 마음과 수시로 올라오는 사람 마음을 반드시 제거해야 한다.

 

원문발표: 2020218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18/40126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