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염병 앞에서 대법제자는 응당 어떻게 해야 하는가?

글/ 허베이(河北) 대법제자

[밍후이왕] 우한 폐렴 전염병이 지금 신속하게 확산되고 있다. 거리의 사람들은 거의 마스크를 끼고 다닌다. 어떤 사람은 슈퍼에 가서 생활필수품을 사고, 어떤 사람들은 친척, 친구들과도 내왕하지 않는다. 전염병 앞에서 사람들은 모두 아주 많이 불안해하고 있다.

전염병 앞에서 대법제자는 응당 어떻게 해야 하는가?내 생각들을 써내어 수련생들과 교류하고자 한다.

첫째, 우리는 수련인이므로 응당 법에서 정념으로 전염병을 봐야 한다. 인간 세상에 이렇게 큰일이 발생했으면 구세력의 배치든,역사상의 예언이든,모두 우연이 아니다. 정법의 각도에서 우리는 구세력의 배치를 승인하지 않지만, 필경 이 일이 발생했기 때문에 우리는 ‘장계취계’하고 나쁜 일을 좋은 일로 바꿔야 한다. 이 일이 사람을 구하는 계기가 되어 재난 중 더욱 많은 중생이 구도되게 해야 한다.

둘째, 모든 대법제자는 응당 강한 정념을 내보내야 한다. 전반적으로 중생이 구도되게 하는 것을 방해하는 모든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제거해야 하고, 세인 머릿속의 방해하는 모든 요소를 제거해야 한다. 그들이 진상을 들을 기회가 있게 하고 진상을 알고 구도 되게 해야 한다.

셋째, 특히 폐렴 전염병이 나타난 지역, 아마 대법제자가 대면 진상을 알리는데 난도가 증가할지도 모른다. 이때 더욱더 이지적으로 지혜롭게 진상을 알려 우리가 그들을 걱정하고 있으며, 진심으로 그(그녀)들을 위하고 있고, 그들을 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해야 한다.

넷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9자 길언(吉言)을 세인에게 알려주어 이것은 전화위복 할 수 있는 법보라는 것을 알려줘야 한다. 실례를 들어줘도 된다. 이 방면의 실례는 밍후이왕에 매일 등재되고 있다. 설 전에 정견망에‘파룬따파의 신기한 이야기’를 연재한 적이 있다. 여기 밍후이왕에서 다운로드한 100여 개 신기한 이야기가 있다. 만약 사람들에게 실례를 들려준다면 사반공배(적은 노력으로 많은 효과를 거두다)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섯째, 전염병이 우리에게 사람을 구할 좋은 기회를 제공해주었기 때문에 기회를 절대 놓쳐서는 안 된다. 역사상 발생했던 대전염병을 간단하게 세인에게 알려 그들의 중시를 일으키게 할 수 있다. 그들에게 재난을 피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양지와 선량한 마음, 착한 마음, 선행하고 파룬따파를 인정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해야 한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9자 길언을 명심하고 읊고 묵념하면 꼭 전화위복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알려줘야 한다.

이상은 개인적인 생각이고 정확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수련생의 자비로 지적해 주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0 2 2
문장분류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2/40062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