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1996년에 행운으로 대법을 얻었다. 늘 사부님의 넓고 큰 은혜를 받고 있으며 사부님의 우주 대법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수련하고 있다. 사부님께서 나의 손을 잡아주시면서 내 옆에 계셔주시고, 지켜주시고, 보호해주시는 것을 나는 진실하게 느꼈다.
사부님께서 나에게 대법을 완전히 믿으라고 천목을 열어주셨다. 대법 책 ‘전법륜’ 중에서 펼쳐진 신적(神跡)을 보여주셨다. 대법 책 중에서 큰 부처님께서 노란 가사를 입으시고 파란 곱슬머리로 매 글씨 위에 가부좌하시고 있는 상태로 나타났고 여러 가지 색깔의 파룬이 글씨 위에 돌아 매우 아름다웠다. 책에 자주 여러 가지 색깔의 빛이 나타났고 분홍색 연꽃도 글씨 위에 반짝반짝 비췄다. 때로는 글씨가 입체적이고, 층층이 바닥이 안 보일 정도로 넓고 깊은 현상이 나타났다.
사부님께서 나를 위해 많은 것을 해주셨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사부님의 제도에 대한 감사는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나는 비록 집이 있어도 갈 수 없고 살 곳을 찾아 헤매지만, 나는 사당(邪黨)에 무너지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에게는 사부님께서 계시고 대법이 있기 때문이다. 내 주변에 위대하고 선량한 수련생들이 있었다. 내가 위험에 처할 때 박해당할 위험을 무릅쓰고 사심 없이 나를 도와주고 격려해주었고, 나를 한 걸음 한 걸음 오늘에 이르게 했다.
새해를 맞아 사부님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 그리고 나를 도와주고 격려해주신 수련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얼마나 어렵고 고된 일이 있어도 나는 수련 중에서 대법제자의 세 가지 일을 계속 잘할 것이다. 법을 잘 배우고 법 공부를 많이 하고 발정념도 열심히 하며, 중생을 구하고 서약을 실행하며 사명을 완성할 것이다.
사부님! 고생하셨습니다. 사부님 새해 즐거우시길 바랍니다!
사부님께 절을 올립니다.
원문발표: 2020년 1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2/39848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