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1년 법 실증과 재생의 길

글/ 타이완 신베이(新北)시 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올해 여든넷입니다. 1998년에 법을 얻었는데 그해 저는 62세였고 유방암 환자였습니다. 저에게 건강을 주시고 다시 살게(重生) 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눈 깜짝할 사이 법을 얻은 지, 만 21년이 되었습니다. 이 21년간 저는 대법을 수련해 다시 살아났고, 다시 살아난 생명으로 법을 실증하고 홍법했습니다. 짧지 않은 세월에 많은 기적과 신기한 일이 발생했으며, 여러분과 공유하고 교류할 이런 기회가 있어서 참으로 기쁩니다.

1. 20년 동안 의료보험 카드를 쓴 적 없고, 언제 어디서나 법을 실증

62세이던 그해, 저는 유방암 환자였고 약을 입에 달고 다니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때 신뎬(新店)에는 수련생이 3명밖에 없었는데 그중 2명은 출근했습니다. 당시 저는 소업 중이어서 많은 양의 법 공부, 법 암송하며 연공 시간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8개월이 지나니 제5장 공법을 연마하면 2시간을 가부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법을 얻기 전 계단을 내려가면 무릎이 시리고 아팠는데 법을 얻은 후에 완전히 정상으로 회복되었습니다. 유방암과 같은 쪽에 있는 오른쪽 발바닥에 골증식체(뼈에 돌기가 생겨 통증을 수반하는 병)가 생겨 튀어나왔는데, 제5장 공법을 연마하며 가부좌를 한동안 하니 놀랍게도 사라졌습니다!

10년 전 칠십여 세 때 오전 연공을 끝내고 수련생들과 함께 건강 조식점에 가서 아침을 먹었는데, 사모님이 우선 측정기로 건강 상태를 측정해보자고 했습니다. 사모님은 저의 혈액 활동력이 38세의 표준이라며 깜짝 놀라며, 어떻게 관리하는지 물어 저는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하는 사람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저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법을 실증합니다. 시장에서 장을 볼 때, 백화점이나 매점에서 물건을 살 때, 이웃을 만날 때, 향우회에서 모두 저로 인해 법을 얻은 사람이 있습니다.

어느 해 설에 아들과 손자들이 모두 모였습니다. 큰아들은 60세, 작은아들은 58세였습니다. 남편이 모두에게 혈압을 측정했는데 두 아들과 남편은 고혈압이었습니다. 남편은 제가 18년을 병원에 가지 않은 것을 보고 저의 혈압이 정상인지 알고 싶어 했지만 저는 측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남편이 측정해보고 정상이면 믿겠다고 말해, 남편에게 혈압을 재보라고 한 결과 온 가족 중에서 제 혈압 수치만 가장 표준이었습니다.

남편은 친지들에게 자주 말합니다. “우리 안사람은 예전에는 항상 제 머리 꼭대기에 올라갔는데, 지금은 제가 어떻게 말하고 욕해도 신경 쓰지 않아 마치 다른 사람으로 변한 것 같습니다. 파룬궁은 정말 좋습니다.” 남편은 이 때문에 파룬궁을 친구의 부인에게 소개해주었습니다.

2년 전 81세 때 저는 9일 학습반에 가는 길에 시간을 재촉하느라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오토바이와 부딪혔는데, 다리가 말을 듣지 않아 일어나지 못했습니다. 당시에 저는 아프지 않고 두렵지도 않아 구급차에 타지 않고 서양 의학 치료를 거부했습니다. 저는 한 수련생에게 전화해 저를 집으로 데려다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집에 온 후 상처를 보니 다리에 새끼손가락만 한 구멍이 나 있고 피는 나지 않았습니다. 씻고 나서 아침에 깨서 보니 다리가 심하게 부었고, 다리에 힘이 없어 걸을 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침대에 누워 9일 학습반과 션윈 매표 일을 다른 수련생에게 맡겨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움직이지 못해 저는 침대에 누워서 제1장 공법을 연마하며 손과 발을 힘껏 늘였습니다. 계속 제2장, 제3장 공법을 연마하고 제4장, 제5장 공법을 침대 옆에 앉아서 연마했습니다. 아들이 걱정하며 저를 데리고 엑스레이를 찍으러 갔습니다. 경골이 골절되고 갈비뼈가 갈라져 의사가 당장 석고로 고정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중의학 방법을 써야겠습니다. 연공을 하겠습니다.” 의사는 심각한 표정으로 말했습니다. “제게 중의를 말하지 마세요. 지금 치료받지 않으면 다시 올 때는 수술해야 합니다. 어르신은 이미 위중한 상태입니다.” 저는 듣고 마음속에 두지 않고 아들에게 집으로 데려달라고 했습니다.

침대에서 10일 연공한 후 저는 일어나 다치지 않은 한쪽 다리로 연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매일 모든 중량을 한쪽 다리에 놓고 한 시간씩 연공했습니다. 제5장 공법은 침대에 앉아 반가부좌 했습니다. 저는 연공 후 다리가 하루하루 좋아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의사는 6주 후에야 호전되며 또 장기적인 재활도 필요하다고 말해주었지만, 연공만 했는데도 5주째부터는 아프지 않았습니다.

땅을 밟아도 아프지 않을 것 같아 두 다리로 서서 연공하려고 하니 아들이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은 너무 빨리 나아 뼈가 제대로 자라지 못해 다시 가서 수술한답니다.” 아들은 저를 데리고 병원에 가서 엑스레이를 찍었습니다. 의사는 저의 뼈가 아주 정상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기분이 좋아 집에 오자마자 가부좌했는데 아무리 고통스러워도 다리를 들어 올렸습니다.

짧은 5주 만에 저는 걸을 수 있고 자전거를 타고 장을 보러 갈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1년도 안 되어 제5장 공법 가부좌 2시간을 회복했습니다. 저는 대법의 신기함을 체험했고 다시 한번 건강이 소중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대법이 없으면 오늘의 제가 없습니다. 사부님의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매일 시장, 백화점, 매점을 저는 자전거를 타고 자유롭게 다닙니다. 이웃과 친구들은 저에게 피부가 좋고 품위가 있어 보인다고 합니다. “저는 84살입니다. 20년 동안 의료보험 카드를 쓰지 않고 있습니다. 저는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습니다.” 저는 언제 어디서나 법을 실증하며 어떻게 법을 실증해야 할지를 생각합니다.

향우회 천 명이 되는 회의에서도 강의하며 저의 나이를 공개합니다. 이사장 부인 몇 분이 제게 물었습니다. “매년 뵐 때마다 정신이 좋고 갈수록 젊어지시는데 어떻게 관리하시는 건가요?” 저는 “저는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해주었습니다.

2. 조사정법(助師正法), 국내외에서 홍법하며 진상을 알리다

더 많은 사람이 법을 얻어 수련의 길에 들어서게 하려고 저는 법을 얻은 3개월 후부터 홍법하기 시작했고, 수련한 지 1년이 넘어서는 새로운 연공장을 만들었습니다. 그해, 매일 새벽에 자전거를 타고 다니며 연공장에 알맞은 장소를 찾아다녔으며, 새로운 연공장에 10명이 차면 현지 수련생에게 책임지도록 넘겨주었습니다. 더 먼 곳에 연공장을 만들기 위해 매일 새벽 남편이 아직 자고 있을 때, 저는 승용차를 몰고 나와서 이곳저곳 다니며 적합한 곳이 있는지 찾아보고, 남편이 출근하기 전에 다시 차를 갖다 놓았습니다. 어느 날, 제가 길가에 주차했는데 도둑이 차 유리를 깨 끝내 남편에게 들켰습니다. 남편은 저의 안전을 걱정하며 자신의 보물 승용차를 다시는 타지 못하게 해, 저는 연공장을 8개 만들고는 끝냈습니다.

사람들에게 법을 얻을 수 있도록 인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더 중요한 것은 신수련생을 지도해 수련을 견지하도록 해야 하고 그들이 법 속에 들어오게 해야 합니다. 저는 줄곧 이제 막 법을 얻은 신수련생을 소중히 여기며 그들에게 관심 두고 보살펴주며 정진실수(精進實修)하도록 격려해주고 있습니다. 인연 있는 사람을 남기기 위해 방금 법을 얻은 신수련생에게 계속 수련하라 격려하며, 우리 집을 9일 학습반에 다닌 신수련생들이 법 공부 교류하도록 제공해주었습니다.

중공이 탄압하기 전, 저는 1년간 아름다운 개인 수련과 법 실증 시절을 경험했는데 연공장, 법 공부장에 항상 40여 명이 모였습니다. 1999년 7월, 중공이 파룬궁을 탄압하기 시작해 9일 학습반 사람은 2~3명으로 줄었고 많은 수련생이 연락되지 않고 더는 수련을 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이 중국공산당의 선전을 받지 못하게 하고, 박해가 하루속히 중지되게 하려고, 저는 국내외 많은 홍법 진상 활동과 서명에 참여하며 거의 10개 나라를 다녔습니다.

인상이 가장 깊은 것은 러시아입니다. 영하 20도라 공항에 내리니 냉장고에 들어간 것 같았습니다. 우리 수련생들은 고생을 참으며 가장 싼 여관에 투숙하고, 매일 눈길에서 온종일 걸으며 자료를 배포하고 진상을 알렸습니다. 공원 의자에는 눈이 가득 덮여 앉을 수 없었습니다. 가방 안의 물도 얼어서 얼음이 되고 빵은 돌덩이처럼 변했습니다. 하루를 다 보내고 나서야 낡은 여관에 와서 컵라면을 먹었습니다. 이렇게 8일을 견지했습니다. 어느 날, 큰 상점에서 중국인이 물건 파는 것을 보고 너무 반가워 앞에 가서 자료를 배포하고 진상을 알렸습니다. 뜻밖에 나중에 저는 러시아 경찰에게 끌려갔고, 우리의 여권을 모두 빼앗겨 저는 타이완으로 돌아가지 못할까 봐 걱정되었습니다. 긴급한 시각에 어떤 사람이 타이완 영사관에 전화해주어 우리는 풀려났고 안전하게 타이완으로 돌아왔습니다.

10여 년 전, 친정어머님이 아프셔서 돌봐줄 사람이 필요했습니다. 저는 베트남 가사도우미를 찾았고 그녀에게 연공도 가르쳐주었습니다. 기한이 되어 베트남에 갈 때 그녀에게 베트남어 ‘전법륜(轉法輪)’을 주고 제 연공기도 선물했습니다. 그녀는 기뻐하며 대법을 베트남으로 가져가 가족, 친구, 이웃에게 가르치겠다고 했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정말 대법을 일부 사람에게 소개했습니다. 다음 해 대법을 수련하는 사촌 동생이 수련생 몇 명을 데리고 베트남에 홍법하러 가, 저는 베트남어 ‘전법륜’을 100권 기부했습니다. 나중에 들으니 베트남에 수련생이 천 명이 넘는다고 했습니다.

3. 션윈 예술단이 타이완에 순회공연하러 와, 객가(客家) 향우회에서 매표

션윈 예술단이 타이완에 5년째 순회공연하러 왔으며, 저는 매표하기 위해 신뎬(新店) 객가 향우회에 가입했습니다. 이사장 몇 분을 알게 되었고 저는 이 객가 단체를 개척하고 싶었습니다. 신베이(新北)시에 모임 장소가 53곳이 있는데 적으면 5백 명 많으면 2천 명이라고 했습니다. 션윈을 소개하고 싶었지만 첫 번째 시도부터 거절당했습니다. 한 경력 있는 이사장이 명함도 교환하지 않고 악수도 하지 않아 저는 아주 난처해졌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5년 전에 션윈을 홍보하러 온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파룬궁의 사람들입니다.”

저는 거절당해도 낙담하지 않고 한 가지만 생각했습니다. ‘션윈을 이 단체에 밀어 넣어야 한다.’ 저는 한 가지 방법을 생각해냈습니다. 제가 아는 이사장을 만나 상의하며 매회 찬조금을 기부하고 올라가 전통문화와 션윈을 5분간 소개하겠다고 했습니다. 잇따라 모임 장소 몇 곳에서 제 조건에 동의했습니다. 저는 한 글자 한 글자 정확하게 원고를 작성하고 외워, 션윈과 전통문화를 소개하는 시간을 장악했습니다. 나중에 모든 이사장에게 따지웬시보(大紀元時報)를 선물했는데, 신문을 본 이사장과 부인들은 중국에서 선전한 것과 달리 파룬궁은 좋은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처음에 이사장과 회원들은 션윈이 일반 공연인 줄 알고 1천 타이완 달러가 넘는 돈을 쓰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사장과 부인을 초청해 션윈 공연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은 기뻐하며 대회에서 홍보해주었고 회원들에게 션윈을 보라고 격려하며 엄지손가락을 세우고 칭찬했습니다. 나중에 53개 모임 장소에 호평이 전해져 최근 몇 년간 저는 전시회, 만찬회 등등을 포함해 매년 20회 이상의 션윈 소개회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제가 강당에 올라가 션윈을 소개할 때면 사부님께서 지혜를 주셔서 강연 후 많은 칭찬을 받았습니다. 객가 향우회 사람들은 션윈의 아름다움을 알았고 파룬궁이 좋다는 것을 알았으며 우리 자원봉사자의 봉사에 탄복했습니다.

객가 향우회를 더 잘 가꾸기 위해 저는 기회를 찾아 파룬궁을 수련하는 좋은 점을 소개하며, 책과 비디오를 이사장과 대표들에게 선물했습니다. 이사장과 부인이 젊어진 것을 보면 그들이 수련을 시작했다고 생각했는데, 과연 우리는 사이좋은 수련생 사이가 되었습니다. 또 어느 총회장, 전 문화국장은 저를 보고 엄지를 세우며 말했습니다. “강연한 지 6년이 되셨습니다. 선생님의 정신력에 탄복하며 객가인은 선생님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끊임없이 제게 법 실증할 기회를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도 수시로 자신을 일깨우며 사부님께서 ‘정진요지-수련자는 자연히 그중에 있다(修者自在其中)’에서 하신 말씀을 가슴 깊이 기억하고 있습니다. “한 수련자로서 속인 중에서 만나는 일체 고뇌는 다 고비를 넘는 것이고, 만나는 일체 찬양(讚揚)은 다 고험이다.”

4. 맺음말

이 21년의 과정을 돌아보면 저는 대법을 수련해 다시 살아났고, 이 다시 살아난 생명으로 법을 실증하고 홍법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최후에 이르면 이를수록 당신들에 대한 고험 역시 갈수록 준엄하고 갈수록 관건적이다.”[1] 저는 늘 이 경문으로 자신을 격려합니다. 마지막에 사부님의 한 단락 설법으로 수련생 여러분과 서로 격려하며 공동정진, 조사정법, 중생구도하고자 합니다.

“당신들이 비할 바 없이 아름답고도 성결(聖潔)한 세계에서 떨어져 내려오게 된 것은, 당신들이 그 층차 중에서 집착하는 마음이 있었기 때문이다. 서로 비교해 보면 가장 더러운 세계에 떨어지고서도 당신들은 재빨리 되돌아 수련하지 않고, 오히려 또 더러운 세계 속의 그런 더러운 것들을 붙안고 놓지 않으며, 심지어 조금만 손해를 보아도 고통스러워 어쩔 줄 모른다. 당신들은 아는가? 부처(佛)는 당신들을 제도하기 위해 일찍이 속인 중에서 동냥했고, 나는 오늘 또 큰문을 열고 대법(大法)을 전수하여 당신들을 제도하고 있다. 나는 무수한 괴로움을 겪었어도 고통스럽다고 느낀 적이 없는데, 당신들은 또 무슨 내려놓지 못할 것이 있는가? 당신이 마음속에서 내려놓지 못하는 것을 천국으로 갖고 갈 수 있단 말인가?”[2]

이상은 개인 수련 심득교류입니다. 적절하지 못한 곳이 있으면 수련생께서 자비롭게 바로잡아주시기 바랍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로스앤젤레스시 법회 설법’
[2] 리훙쯔 사부님 경문: ‘정진요지-진수(眞修)’

(2019년 파룬따파 타이완 수련심득 교류회)

 

원문발표: 2019년 11월 27일
문장분류: 해외법회 원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1/27/396192.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9/11/30/18091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