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마음이 바를수록 순조롭고 안전하다

대면하여 밍후이 정기 간행물을 배포한 체험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저는 노년 여성 대법제자로 수련한 지 20여 년이 되었습니다. 오늘 수련생 여러분과 밍후이 정기 간행물을 배포한 방법과 체험을 교류하고자 합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명확하게 당신들과 이야기할 수 있는데, 사부의 초기 배치는 바로 금년에 박해를 끝내는 것이었으며, (뭇사람 열렬한 박수) 전후 20년이다.”[1]

저는 형세의 긴박함을 깊이 느낍니다. 현재의 1분 1초는 모두 중생의 존망(存亡)과 관계됩니다. 어떻게 대규모로 세상 사람에게 대법 진상을 전파하고 똑똑히 알려야 하는지, 저는 자신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여 직접 대면하여 진상 정기 간행물을 배포하는 방법을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각종 통신 설비의 발전에 따라 밍후이왕은 우리에게 진상을 알리는 경로를 다양하게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진상 정기 간행물은 여전히 매우 주요한 보조방식입니다. 주요 특징은 정보량이 많고, 원가가 낮으며, 전파하기 편리하고, 시간·지역·나이·기술·경제 등의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밍후이왕은 정기 간행물의 종류가 많고 내용이 풍부하여 사람에 따라 각기 다른 간행물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종류가 많아서 여러 가지 진상 알리는 방식에 적합하며, 동시에 대면하여 배포하면 진상을 전파하는 면적은 상대적으로 큽니다.

현재 일반 사람이 내는 광고가 온 거리에 가득하고 각 연령대의 사람이 다 있습니다. 우리의 대법이 가장 올바른 것으로 남몰래 배포할 필요가 없고, 대범하게 정정당당하게 사람들이 대법의 순정함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게 해주면 더욱 잘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감시카메라를 말하자면 우리가 정념정행(正念正行)하기만 하면 그것은 형식적으로 존재하는 물건으로 대법제자에게 작용을 일으키지 못합니다. 특히 올해 정법 형세의 추진에 따라 밍후이왕의 ‘통지’ 발표로 사람들이 갈수록 진상을 알고, 갈수록 많은 사람이 앞다투어 밍후이 정기 간행물을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람이 많은 곳에서 대면하여 배포했고, 효과가 매우 좋았습니다.

구체적인 방법:

법공부를 잘하고 발정념을 잘해야 한다

대면하여 자료를 배포하는 전제 조건은 반드시 법공부를 잘하고 발정념을 잘 하는 것입니다. 저는 보통 매일 오전에 법공부하며, 설령 오전에 아침시장에 가서 배포하더라도 법공부를 먼저 합니다. 출발 전에는 사부님 법상 앞에서 사부님께 말씀드립니다. “제자는 나가서 진상 간행물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사부님께 가지를 청합니다. 인연 있는 사람을 제자 곁으로 오게 해주세요. 사부님 감사합니다.”

가는 도중에 먼저 발정념을 합니다. ‘가는 곳마다 다른 공간에서 모든 대법제자가 진상 간행물을 배포하여 중생을 구하는 것을 교란하는 사악한 생명과 구세력, 흑수, 난귀를 완전히 제거한다. 중생 배후의 공산사령과 요소를 제거하고, 사람들의 명백한 면을 깨우쳐 주어 인연 있는 사람들이 모두 와서 진상 간행물을 취하게 한다. 일체의 진상 자료 배포와 관계없는 모든 사람과 불량한 사람은 나를 보지 못한다. 악인의 휴대폰과 감시카메라도 듣거라, 너희들도 법을 위해 온 생명이니 절대 대법과 대법제자에게 죄를 짓지 마라.’

발정념이 끝나면 사부님의 법을 외웠습니다. “당신이 진정하게 수련하는 사람이라면 우리 法輪(파룬)은 당신을 보호해 줄 것이다. 나의 뿌리는 모두 우주에 박혀 있으므로 누가 당신을 움직일 수 있다면 곧 나를 움직일 수 있는 것이다. 간단히 말하면, 그는 곧 이 우주를 움직일 수 있는 것이다.”[2] “대법이 몸을 떠나지 않으니 마음에 眞善忍(쩐싼런) 있네 세간의 대나한(大羅漢) 신도 귀신도 몹시 두려워하네”[3] “두려울 것 뭐냐 당신이 두려워하면 그놈은 붙잡을 것이요 생각이 바르면 사악은 무너지리라 수련하는 사람은 법을 간직하고 있다네 정념을 발하면 썩은 귀신 터져버릴지니 신이 세상에서 법을 실증하고 있음이로다”[4]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발정념하고 법을 외우면, 온몸이 에너지로 가득 차 매 세포가 뛰어오르는 것 같았습니다.

자료를 다 배포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도 발정념을 합니다. ‘다른 공간에서 중생이 구도(救度)되는 것을 교란하는 일체 사악한 요소와 공산사령을 제거한다. 진상 간행물을 받은 사람은 열심히 읽도록 하여 진상을 깨닫고 자신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라. 그리고 진상 자료를 가족과 친구들에게 전해주어 중생이 모두 대법의 구도를 받게 한다. 제자가 안전하게 돌아왔습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시간, 장소 및 종류

이틀 쉬는 주말은 밍후이 간행물을 배포하는 좋은 시간입니다. 사람이 많은 곳일수록 효과가 좋습니다. 사람이 많은 곳은 일반 광고를 배포하는 속인도 많아, 제가 그 속에 있어도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일반적으로 걸어 다니면서 마주 오는 사람에게 배포합니다. 일부 사람이 많은 곳 예를 들면 횡단보도, 대형마트 입구, 버스 정류장, 종점 같은 곳에서 배포하며, 짧은 시간 머물면서 집중적으로 배포해도 됩니다. 정상 상황에서 30~40분이면 40~50부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평일에 저는 오후 2, 3시 이후에 배포합니다. 오전은 사람들이 바삐 다녀 배포 효과가 좋지 못합니다. 오전에는 주요하게 아침 시장, 여름에는 사람들이 모인 그늘, 휴식하는 광장이 모두 진상 자료를 배포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제 막 나온 수련생은 조금 가져가고 마음이 안정된 후에 많이 가져가면 됩니다. 소량으로 여러 번 가져가도 되고 환경과 개인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정하면 됩니다.

진상 정기 간행물 중 ‘명백(明白)’, ‘진상(眞相)’, ‘희망’ 등은 여러 부류의 사람들이 보기에 적합하여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직장인들은 ‘천지창생(天地蒼生)’을 보기 좋아하고, 노인들은 ‘천사홍복(天賜洪福 하늘이 큰 복을 내리다)’ ‘절처봉생(絕處逢生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다시 살길을 찾다)’ ‘금종자(金種子)’를 좋아합니다. 젊은 아기 엄마들은 보통 진상 자료를 받기 싫어하는데 제가 ‘명백’ 등을 그림책 정기 간행물 ‘이것은 나의 잘못’, ‘마당의 작은 붉은 공’을 곁들여 아이를 교육하는 자료라고 주면 그녀들은 잘 받아갑니다.

중학생에게는 ‘혜성’, ‘4대(代) 중국인을 속인 거짓말’이 적합하고, 초등학생은 ‘7채교(七彩橋)’ 보기를 좋아합니다. 하교하는 시간에 학교 주변이나 부근 버스 정류장에서 배포하고, 휴일에는 교외 학원이 밀집한 곳에 가서 배포합니다. 장소와 노선이 매일 같지는 않습니다. 오직 우리가 정념이 있으면 안전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사실 사부님께서 일체를 다 마련해 놓으셨고, 우리는 입을 좀 움직이고 다리를 좀 움직이면 됩니다.

사람들의 반응

저의 진상 자료는 투명 비닐봉지에 포장하여 담았습니다. 어떤 사람은 받고 나서 “파룬궁(法輪功)의 것은 너무 좋네요. 두 봉지 주세요. 친척 친구에게 보여줘야겠어요.”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안전에 주의하세요.”라고 합니다. 또 어떻게 배포하면 더 안전하다고 알려주는 사람도 있습니다. 또 어떤 사람은 자료를 받고 인근에서 포장을 열어 안의 목록을 확인해 보고 가져갑니다. 어떤 사람은 “파룬궁의 것이네요. 안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래도 상관없습니다. 받고 받지 않고는 자발적인 것입니다.

올해 여름은 비교적 더웠습니다. 일반 광고 전단지를 배포하는 여성들은 내리쬐는 햇볕을 차단하기 위해 완전무장으로 팔토시, 마스크를 하며 목도 스카프로 가립니다. 저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오로지 옷만 깨끗하게 입으며, 햇볕이 너무 강하면 모자를 쓰고 때로는 모자도 쓰지 않습니다. 마음이 평화로워 미소를 띠고 상대방을 구할 정념으로 대범하게 정정당당하게 배포합니다. 생각이 바르면 법의 위력이 나타납니다. 예를 들면 사람이 많고 유동성이 큰 신호등이 있는 횡단보도에서 일반사람이 전단지를 배포하는 것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저는 그들과 거리를 두고 그들 뒤에서 배포합니다. 즉 행인이 먼저 일반 전단지를 내미는 사람을 거쳐서 저를 지나갑니다. 그러나 일반 광고를 배포하는 사람이 아무리 손에 쥐어주려고 해도 어떤 사람은 받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제가 진상 자료를 손에 들고 있으면 말도 하지 않았는데 스스로 와서 가져갑니다. 일반 광고 전단지를 배포하는 사람이 보고는 무엇을 배포하는지 와서 물으면 저는 그 기회에 그들에게 진상을 알립니다.

진상 자료를 배포한 두 가지 이야기

어느 무더운 여름의 오후, 횡단보도 신호등 있는 곳에 ‘공지’ 내용이 있는 ‘진상’과 ‘천지창생(天地蒼生)’ 등을 배포하는데 40대 남성이 땀을 뻘뻘 흘리며 급하게 이쪽으로 오고 있었습니다. 왜 저리 급하게 걷는 것일까 라고 생각하며 인연 있는 사람을 한 명도 놓치지 않기 위해 저는 마중 나가며 말했습니다. “미국 비자 발급에 새로운 변화가 생겼어요. 진상 책자를 가져가 보세요.” 그는 보물을 얻은 듯 말을 이어 “이거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는 몸을 돌려 다시 갔습니다. 알고 보니 그는 일부러 진상 책자를 받으러 온 것이었습니다.

한번은 버스 정류장 부근에서 저는 내리쬐는 햇볕에 얼굴이 익어 빨갛게 되었습니다. 마주 오는 젊은 여성에게 ‘명백’ 한 권을 주며 “누가 보면 누가 알고 빨리 보면 빨리 압니다.”라고 하니 그녀는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는 가면서 보았습니다. 7, 8발작 가다가 다시 돌아와서 저에게 “고생이 많으십니다.”라고 말하여 저는 하마터면 눈물이 쏟아질 뻔했습니다.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진상을 알게 된 사람이 대법의 구도에 감사하고, 대법제자의 고생스러운 헌신에 감사했습니다.

한번은 학교 주위에서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데, 그곳은 길이 하나밖에 없었습니다. 그날 밖에서 기다리는 학부모가 많았는데 저는 걸어가면서 배포하고 끝까지 가서 다시 돌아왔을 때, 한 40대 여성이 진상 자료를 보다 제가 옆에 온 것을 보고 말했습니다. “이 책은 진선인(眞·善·忍)을 말하는 것입니까?” 저는 말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좋습니다. 대법 진상을 아시나요? 관련 자료를 보신 적이 있나요?” 그녀는 이런 종류의 책을 복도에서 본 적이 있다고 하더니 조금 불안해하며 말했습니다. “어떻게 ……” 그 뜻은 당신이 감히 공공연히 이것을 배포한다는 뜻이었습니다. 저는 이 기회에 그녀에게 알려주었습니다. “파룬따파는 바른 법입니다. 파룬궁은 진선인을 말합니다.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칩니다. 또한 몸을 건강하게 하는 데에도 기이한 효과가 있습니다. 지금 백여 개 나라와 지역에 전해졌습니다. 주요 저작 ‘전법륜(轉法輪)’은 40여 종 문자로 번역되었고, 1억이 넘는 사람이 배우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파룬궁은 완전히 합법적이며, 파룬궁 서적 출판 금지령은 이미 해제되었습니다. 국가 각 부문에서 공개 발표한 14가지 사교 중에는 파룬궁이 없습니다.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한 것은 질투심 때문입니다. ‘천안문 분신’은 조작된 것입니다.” 그녀는 “오, 이런 것이었군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대법제자가 대범하고 정정당당하게 사람들에게 진상자료를 배포하고 진상을 알리며, 대법제자의 양호한 풍모를 나타내는 이 자체가 법을 실증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념정행하여 좋은 마음 상태를 유지하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진상을 밝혀 중생을 구도하는 것을 구세력은 감히 반대하지 못하는데, 관건은 일을 할 때의 심태(心態), 그것이 빈틈을 타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5]

대면하여 진상 자료를 배포할 때에는 신성하고 감사한 마음과 중생을 구도하는 자비심으로 해야 합니다. 일사일념(一思一念)이 자신이 행한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한번은 순조롭게 배포해 40, 50권을 아주 빨리 배포하고 한 권만 남았습니다. 이때 환희심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빨리 다 배포해 시간이 아직 많으니 무엇을 하러 갈까?’ 결과는 연이어 몇 무리의 사람들이 지나갔지만 남은 한 권이 나가지 않았습니다. 저는 곧 경각심을 일깨워 환희심, 임무를 완성하려는 마음을 제거하고 사부님께 가지를 청하였더니 마지막 한 권도 빠르게 가져갔습니다.

얼마 전 이런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아이가 곧 결혼식을 하는데 며칠 나가지 말자, 만약 무슨 일이라도 생기면 어떻게 할 것인가?’ 이 생각이 나오자마자 알았습니다. 이 ‘두려움’은 진정한 내가 아니라 나중에 형성된 관념입니다. 구세력이 아래로 대법제자를 끌어내리는 것입니다. 사부님께서는 거대한 대가를 치르시고 정법수련의 시간을 거듭 연장하여 대법제자가 서약을 실현하고 사람을 많이 구할 기회를 주시는데, 제가 어떻게 박해받는 것이 두려워 집에 숨어 자신을 ‘보호’할 수 있겠습니까? 제가 구해야 할 생명은 아마 영원히 구도 받을 기회를 잃게 될지도 모릅니다. 사부님이 계시고 법이 있는데 무엇이 두렵겠습니까? 관념이 바뀌어서 저는 또 정상적으로 진상 자료를 배포하러 갔습니다.

대면하여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이 비웃고, 욕하며 고발하겠다고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발정념을 하여 배후의 사령을 제거하고, 상대방을 구하는 일념으로 하면 “일정압백사(一正壓百邪)”[2]라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밍후이 주간지를 배포하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자신을 단련하고 각종 집착심을 제거했습니다. 쟁투심, 두려운 마음, 체면심, 환희심, 조급심, 일하는 마음 등 심성 경지가 끊임없이 대법 속에서 향상되어 ‘진선인’에 더욱 가깝게 부합하고 있는 것을 느꼈습니다.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수련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주:
[1] 리훙쯔 사부님 경문: ‘2019년 뉴욕법회 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전법륜(轉法輪)’
[3] 리훙쯔 사부님 시사: ‘홍음-위덕(威德)’
[4] 리훙쯔 사부님 시사: ‘홍음2-두려울 것 뭐냐’
[5] 리훙쯔 사부님 저작: ‘각 지역 설법 2-2002년 보스턴법회 설법’

 

원문발표: 2019년 12월 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2/9/3968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