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줄곧 인터넷이 잘 됐는데 10월 1일부터 곤란이 생겨 밍후이왕에 접촉은 되지만 홈페이지가 불완전하게 떴다. 어떤 때 문장을 올리면 “성공적으로 발송했습니다.”라는 안내가 뜨기도 전에 연결이 원위치가 되는 현상이 나타났다. 초조했지만 무슨 방법이 없었다.
자신의 수련상태를 되돌아보니 가정에서 이익에 대한 집착이 아주 컸다. 노인이 재산을 항상 시동생에게 치우치게 한다고 원망했고, 심히 불평하고 질투하며 사람의 것을 붙잡고 놓지 않았다. 각종 구실을 찾으며 자신의 집착을 덮어 감췄고 그것을 사람 마음을 제거하고 승화하는 좋은 기회로 삼지 못했다. 이 일은 이미 반년도 더 됐지만, 줄곧 완전히 내려놓지 못해 자신의 수련에 지장을 초래했다.
자기가 응당 다해야 할 책임을 다하지 못했다. 수련생이 호신부를 갖고 오면 제때 수련생들에게 보내 사람 구하는 일이 지체되게 해서는 안 되지만, 보름이 지나도록 건네주지 못했다. 정리된 문장을 제공해준 수련생에게 다시 보내 내용이 사실과 맞는지 확인하지 않고 귀찮아하며 올린 결과 성공적으로 발송되지 못했다. 정성 들여 일하지 않았고 때로는 그럭저럭했다. 박해를 폭로하는 문장을 올릴 때마다 두려움과 조급함이 있었는데 얼른 다 올리고 빨리 빠져나오고 싶었다. 이런 것들 모두가 밍후이왕에 들어가지 못하게 된 원인이었다.
이런 부족함을 찾은 후 법으로 자신을 요구하며 모든 집착심을 내려놓고, 자신이 하지 못한 일과 해야 할 일을 제때 완수했다. 내가 박해 폭로 문장을 보내온 수련생에게 다시 보내자 수련생은 보고 나서 만족해하며 “됐습니다. 고칠 필요 없네요.”라고 말했다.
사부님께서는 “제자가 정념이 족하면 사부는 회천력(回天力)이 있노라.”[1] 라고 말씀하셨다. 사악이 어떻게 신을 막을 수 있겠는가? 나는 꼭 들어가야 하고 반드시 들어가겠다! 순간 들어가게 됐는데 사부님께서 제자를 보호하고 계심을 보았다. 즉시 두 손을 합장하고 사부님 감사합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를 연발했다.
매일 문장을 훑어보면 발송에 성공하지 못한 것으로 보이는 박해 폭로 문장을 한눈에 보게 되는데 바로 수련생에게 다시 보내 확인할 필요가 있는 문장이다. 제자가 마음만 먹으면 일체는 사부님께서 하고 계시지 않는가! 감사의 눈물을 주체할 수 없었다.
그다음 올려야 할 문장을 밍후이 편집부에 보내고 필요한 것을 모두 내려받아 사서함을 열고 수련생과 묵묵히 협력한다. 이렇게 조사 정법하고 사악을 폭로하며 구도 중생의 사명을 실천하고 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착실히 외워 복을 받은 매 한 편의 사례는 모두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을 폭로하고 있고, 박해를 폭로한 매 한 편의 문장 모두 사악이 대법 제자에게 저지른 범죄를 폭로하고 있으며, 매번 보내는 ‘삼퇴보평안(三退保平安)’ 명단도 사령(邪靈) 요소를 해체하고 있다.
“물론, 이 일체는 대법과 대법제자만이 해낼 수 있는 것이다.”[2] 사악이 다 무엇인가!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시사: ‘홍음2-사도은’
[2] 리훙쯔 사부님 경문: ‘대법제자는 사명을 이행하고 있다’
원문발표: 2019년 10월 2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 마당>수련 체험>심성제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0/24/3949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