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1997년에 법을 얻은 대법제자다. 법을 얻었을 때 나는 불치병을 앓고 있어 명이 길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건강을 위해 법을 배운 것이 아니라 명확히 수련을 위해서였다. ‘전법륜(轉法輪)’을 얻은 후 나는 침식을 잊어가며 반복적으로 통독했다. 사흘째 되던 날 나는 이런 광경을 보았다. 사부님은 한 사람에게 책 한 권을 건네주셨는데 나는 사부님이 정면으로 나를 마주한 것을 느꼈다. 나는 진심으로 “사부님”하고 불렀다. 사부님은 나를 향해 웃으셨다. 이어 사부님이 법상으로 변한 것을 보았으며 남색의 곱슬머리였다. 장면은 점차 사라졌다.
아래에 내가 겪은 일부 신기한 일을 말하려 한다.
내가 어디 아프면 그녀는 어디가 아팠다
2000년 8월 25일 나는 불법 노동 교양을 당했다. 마싼자(马三家) 교양원에서 기어 나온 못된 짓을 일삼는 소인배가 우순(抚顺) 교양원에서 쓸데없는 공론을 하자 나는 그 자리에서 거짓말을 폭로해 막 전향한 수련생들을 깨닫게 했고, 경찰 청추옌(曾秋艳)을 화나게 했다. 법리가 똑똑지 못해 나는 이렇게 많은 대법제자를 각성하게 했으니 맞아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다. 결과 청추옌에게 한바탕 맞았다. 나는 눈이 퍼렇게 되었고 하이힐에 차여 허리가 아파 왼발로 걷는 것이 힘들었다. 이후에 나는 대법제자를 각성하게 한 것은 옳으며 옳기에 그녀는 나를 때리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 나는 사부님께, 내가 한 것은 옳습니다. 그녀는 나를 때리지 말아야 했습니다. 그녀는 무슨 근거로 나를 때립니까, 그녀가 나를 때렸으니 내가 어디 아프면 그녀도 어디가 아파야 합니다. 라고 말했다. 이것은 내가 대법제자와 교류할 때 말한 것이다. 이튿날 나는 내가 어디 아프면 청추옌도 어디가 아픈 것을 보았다.
우순 시 우자바오(武家堡) 교양원은 신앙을 견지하고 전향하지 않고 단식하고 연공한 대법제자를 집중적으로 엄격히 관리했다. 수련생이 한밤중에 일어나 연공하면 경찰은 고무봉으로 그녀들을 때리며 소리를 질렀다: 누가 당신들을 연공하게 했어, 누가 당신들을 연공하게 했어. 나는 깜짝 놀라 깨어나 각 감방의 대법제자들을 불러 깨워 연공했다. 우리가 모두 연공하자 경찰이 우리에게 왜 모두 일어나 연공하는가 물었다. 나는, 당신이 우리에게 일어나 연공을 하라고 하지 않았느냐? 우리는 한창 자다가 경찰이 연공하세요! 연공하세요! 라고 소리 지르는 것을 듣고 일어나 연공한 것이 아닌가? 라고 말했다. 경찰은, 당신들이 잘못 들었어요. 자세요. 라고 말했다. 이렇게 이번 박해가 사라졌다.
건드리지 마세요, 나의 업력을 건드리면 당신에게 전해집니다
2002년 3월 22일, 마싼자 교양원에 들어간 지 1주일 후 우리 분대의 리(李) 수련생은 작은 감방의 호랑이 의자에서 내려왔다. 작은 감방은 춥고 습해 손의 관절이 붉고 부었다. 그녀는 이것은 류머티즘성 관절염이라 했다. 하루는 1대대의 대장 왕샤오펑(王小峰)이 순찰 왔다. 리리밍(李黎明)은 입장해 발정념을 하자 왕샤오펑은 발로 내리눌렀다. 나는 수련생에게 “내일 그녀가 다시 오면 당신은 발정념을 하세요. 당신은 그녀에게 건드리지 마세요. 건드리면 나의 업력이 당신에게 전해집니다. 라고 말하세요. 만약 그녀가 건드리면 당신 손의 관절염이 그녀에게 옮겨질 겁니다.”라고 말했다.
이튿날 경찰 왕샤오펑이 또 순찰 왔다. 수련생이 입장해 발정념 하자 왕사오펑이 또 내리눌렀다. 수련생은 다른 한 손으로 발정념을 하는 손을 막으면서 말했다: 내가 이러는 것은 당신을 위한 것이에요. 건드리지 마세요. 건드리면 나의 업력이 당신에게 전해집니다. 라고 말했다. 왕사오펑은 자신은 믿지 않는다고 말하며 발로 리리밍의 손을 내리눌렀다. 왕사오펑이 나가자 리리밍은 빨리 보세요. 손의 류머티즘성 관절염이 없어졌어요. 라고 말했다.
더는 나에게폭행하지 않았다
2002년 10월 8일, 나는 휴대폰이 감시당한 사람과 모바일 연결을 하다가 납치되어 우순 공안 1처(处)에 3일 밤낮 감금되었다.
3일 동안 우순 시 정법위원회, 공안국은 주마등처럼 교대로 나를 전향시키려 했지만 나는 동요하지 않았다. 제일 흉악한 경찰 관융(关勇)은 나를 둘러싸고 세 바퀴 돌았지만 손을 대지 않았다. 3일 후 그들은 신우(新抚) 파출소에 나를 맡겨 폭행하게 했다. 나는 신우 파출소에 어떻게 도착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단지 그들이 나의 몸에 찬물을 끼얹었고 찬물을 끼얹으면 몸이 떨리던 것이 생각난다.
완전히 깨어난 후 나는 그들이 고문한다는 것을 알았고 정신을 차리고 높은 소리로 말했다: 당신들은 오세요. 나는 아무것도 두렵지 않아요! 그 결과 나의 몸에 물을 붓던 경찰이 물병을 버리고 사라졌고 전부 피했다. 그중 한 어린 경찰이 팔을 들지 못하겠어요. 때리지 못하겠어요. 라고 말하고 위층으로 가버렸다. 추이(崔) 부소장은 “내 손에 왜 피가 묻었지?”라고 물었다. 나는 말했다: 나의 피는 매우 미세해 쉽게 간염이 전염된다. 그는 빨리 손을 씻어야겠다고 말하고 가버렸다. 소장은 전기봉을 가져오세요! 전기봉으로 감전시키세요! 라고 말했다. 나는 조금도 두렵지 않았으며 묵묵히 발정념을 했다. 그 결과 나는 줄곧 전기봉에 감전되지 않았다.
이튿날 어린 경찰이, 이모, 너무 신기해요. 위층에서 전기봉에 전기가 충분한데 여기만 오면 전기가 없어져요. 라고 말했다. 전기봉을 켜지 않고 다른 곳에 가져가도 전기가 없어졌다. 아무도 나를 폭행하는 사람이 없었다. 이 촌극은 이렇게 끝났다.
오늘 저녁 당신은 배가 아플 것이다
구치소에 있을 때 우순 역 앞에 있는 파출소에서 경찰 3명이 왔다.
그들은, 어떤 사람이 당신이 그녀를 뒤에서 조종하고, 또 그녀가 살 집도 임대하였다고 말했다고 했다. 나는, 당신들이 말한 사람을 몰라요. 라고 했다. 그들은 화를 내며 나에게 욕하기 시작했다. 나는 개의치 않았다. 이후에 그들은 뜻밖에 사부님을 욕하기 시작했다. 나는, 당신들이 우리 사부님을 욕하면 벌을 받아요. 당신들은 절대 우리 사부님을 욕하지 마세요. 라고 했다. 그 경찰은 내가 욕하면 어떠한가? 하고 말했다. 나는, 오늘 밤 당신은 배가 아플 것이다. 라고 했다. 그들은 만약 오늘 밤에 배가 아프면 내일 당신을 데리러 안 올 것이고, 만약 아프지 않으면 내일 내가 당신을 어떻게 혼내는지 봐라. 고 했다. 나는, 당신은 내일 오지 않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 결과 그들은 더는 오지 않았다.
원문발표: 2019년 10월 2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0/23/3517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