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10.1’ 전후 인터넷 봉쇄가 심해져 많은 수련생이 돌파하기 어려워했고 여파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도 며칠간 인터넷 접속이 어려웠다. 내가 인터넷 봉쇄를 돌파한 과정에서 이해한 것을 말함으로써 나의 미숙한 의견을 내놓고자 한다.
인터넷 봉쇄는 무엇 때문에 일어났는가?
습관적인 사상 반응은 구세력의 요소가 표면 공간의 악을 조종해서 한 짓이다. 또한 우리가 밍후이왕에 접속하여 사부님의 신경문을 보는 것을 저지하고 중국과 밍후이왕 등 해외 대법제자의 교류와 연결 그리고 조율을 파괴하려 하며, 진상 전파를 저지하고 중생 구도(救度)를 저지하여 대법을 파괴하고 대법제자를 박해하며 우주 중생을 소멸하려는 악의 목적을 이루려고 한 것이다.
하지만 삼계는 악이 행패를 부리는 낙원이 아니다. 게다가 지금은 악이 이미 제거되어 매우 적다.
안으로 찾으니 “상유심생(相由心生)”[1]이라 현재 발생한 모든 것이 대응된 것은 우리 자신 사람 마음의 집착이다. 악당의 소위 각종 회의와 명절, 중대 활동 전, 민감한 시기에 악당이 극력으로 공포 분위기를 만들면 착실하게 수련하지 못한 사람은마음이 상황에 따라 부평초처럼 움직인다. 피동적으로 받아들이던 데에서 습관적으로 자연스럽게 주동적으로 협력한다.
유사한 주동적인 협력은 심지어 전방위적이다. 사람의집착하는 점과 방식 그리고 강약이 다를 뿐이다!
이것이 바로 악이 허약해도 표면 공간의 박해 형식을 지탱할 수 있는 주요 원인이다.
이 각도에서 말하면 우리 사람 마음의 집착이 악을 지탱하고 있다. 우리 사람 마음의 집착이 바로 법정인간 전의 주요 장애이다. 사존께서 손을 드시면, 우리 사람 마음의 집착에 흡착한 부분을 구우주의 모든 부패물질과 함께 제거하실 수 있다.
사부님의 은혜가 드넓기에 거듭 수련할 시간을 연장하시고 거듭 고심하게 수련의 기연을 안배하셨다. 프리게이트(自由門)와 무경계 소프트웨어를 지금까지 갱신하지 않은 것은 우리에게 정념으로 악의 교란을 배제하라고 주신 기회가 아닌가?
스스로 사로(思路)를 정리한 후 발정념으로 악을 제거하다
처음에는 좀 힘들었다. 악의 시커먼 장벽을 헤치고 나갔다가 또 닫히는 것 같았다. 돌파구를 폭파해내면 즉시 악이 보충되어 올라와, 잠깐 뛰어넘었다가 다시 막혔다. 정신을 집중했더니 의식 중에 사람의 육신으로 뛰어넘고 있었다. 그래서 상태를 조정하고 신신(身神)이 미시적인 데에 진입하여 침착하게 넘어가 한 통로에 진입했다.
발정념을 강화함에 따라 통로가 점점 투명해지고 밝아졌으며 금빛이 반짝였다. 일부 불도신(佛道神)이 통로에서 날아다녔다(나중에 일부 인터넷을 돌파한 수련생으로 인식했음). 나는 신뢰(神雷)로 악의 인터넷 봉쇄를 철저하게 폭파해버리고 사존께 가지를 청했다. 폭파 후 통로가 넓어졌고 한 가지 의식이 머리에 들어왔다. 이 통로는 중국의 14억 인구가 통과할 수 있다! 그러나 통로 입구에서 또 일부 무감각한 괴물 부패물질이 팔각형의 팔괘 문양이 있는 방패를 들고 막으려고 했는데, 숫자가 적어 입구의 일부분만 막고 있었다. 당시 나는 의식 중에서, 그것들은 모두 대법제자에게 남아있는 사람 마음의 집착이 대응된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인터넷 봉쇄는 누구를 봉쇄한 것인가? 봉쇄된 것은 우리 사람 마음의 집착에 가려진 사람의 일면이다. 사람 마음을 내려놓고 수련 성취된 그 일면이 주도하면 악의 봉쇄는 반드시 파멸될 것이다.
수련을 잘한 수련생에게는 인터넷 접속과 댓글 다는 것이 종이에 글 쓰는 것처럼 간단하다. 심지어 하고 싶은 말을 사이트에 무엇이든 다 올린다(물론 서로 다른 층차의 법의 제약이 있음). 나는 수련생 간의 격차가 거대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경문: ‘각 지역 설법 10-따지웬(大紀元)회의 설법’
원문발표: 2019년 10월 2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0/20/39478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