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후이후이(慧慧, 가명, 13세)는 특수한 학생이다. 후이후이는 이전에 학교에서 일주일도 못 다니고 퇴학당했고 나중에 나에게 맡겨졌다. 오늘 이 소년에게 발생한 이야기를 해보겠다.
1. 죽음에서 살아나다
후이후이는 태어나서 두 달 좀 지나 어느 날 갑자기 흰 거품을 토하며 인사불성이 됐다. 부모님은 즉시 가까운 현 병원에 갔다. 응급치료 후 의사는 가족에게 선천성 간질이라며 어려서 치료할 수 없으니 어서 선양이나 베이징의 큰 병원으로 갈 것을 건의했다. 그래서 부모는 밤길을 달려 선양에 도착해 전문 진료를 받았는데 현 병원과 결과가 일치했으며 의사는 베이징 전문병원으로 갈 것을 건의했다.
가족은 한 가닥의 희망을 안고 다시 쉼 없이 달려 베이징에 도착했다. 다시 각종 현대 기기를 이용한 검사와 전문의 진료를 받았는데 결론은 이전 두 차례 검사 결과와 똑같았다. 의사는 가족에게 말했다. 아이가 살아남을 희망이 매우 적으니 돌아가서 잘 보살피라고 했다. 이 한 가닥 희망마저 사라지자 큰 충격을 받은 가족들은 머리를 숙이고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다.
후이후이의 외할머니는 가련한 외손자를 안고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파룬따파가 떠올랐다. 외할머니는 바로 수많은 질병의 통증으로 죽지 못해 살다가 파룬따파를 수련해 살아났고, 그 후로 건강한 신체를 가질 수 있었으며 이 부분에 대해 가족들도 직접 목격했던 사실이다. 외할머니는 잠시 생각하다가 머리를 들고 확고하게 말했다. “아이는 죽지 않는다. 구할 수 있다! 우리 사부님께서 구할 수 있고 파룬따파가 구할 수 있다. 어서 집에 돌아가자.”
달려온 먼 길을 다시 되돌아 집에 도착해 담요를 벗겨보니 갓난아기가 간질 증세로 뒤척거려 눈 뜨고 보기 참담했다. 가족들은 마음이 아파 간장이 녹아내렸다. 가족과 지인들은 자신감이 가득한 외할머니를 지켜보며 바다에서 바늘을 건지는 심정으로 만일에 나타날 기적에 다시 희망을 걸었다.
외할머니는 어린 후이후이를 간호하며 함께 대법 사부님의 설법 녹음을 들었다. 하루가 지나서 아기는 더는 경련을 일으키지 않았고 얼굴색도 점차 완화됐으며 미약하게 울음소리를 내서 젖을 먹였더니 빨아 먹었다.
죽음에서 살아난 아기를 보고 가족들의 마음을 짓누르던 큰 돌덩이가 사라진 느낌이 들었다. 그제야 가족은 비로소 정신이 들어 말했다. “파룬따파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아기는 하루가 다르게 호전됐고 친척과 지인, 이웃은 대법의 신기함에 찬탄하지 않는 사람이 없었다. 어느 날 외할머니는 정중하게 가족에게 말했다. “이 아이의 두 번째 생명은 파룬따파가 줬고 우리 사부님께서 주신 것이다. 파룬따파는 정법이며 생명을 구해준 이 은혜는 영원히 잊지 말아야 한다!”
후이후이의 구사일생 진실한 이야기는 신속하게 인근 마을로 전파됐고 적잖은 인연 있는 사람들이 이로써 파룬따파 수련에 들어왔다.
2. 지적 장애
어느덧 후이후이가 학교에 다닐 나이가 돼 입학했으나 일주일도 안 돼 학교에서 퇴학당했다. 이유는 아이가 산만해 누구도 관리할 수 없다는 것이었으며, 나중에 병이 나으면 학교에 다닐 수 있다고 했다. 부모는 학교 측에 여러 차례 사정했으나 결과는 달라지지 않았다.
나중에 부모는 나에게 연락했다. 나 역시 대법제자이기에 부모와 교류한 후 가르쳐보기로 했다. 가르칠 과목은 국어와 수학이었고 동시에 파룬따파 서적을 읽는 것을 가르쳤다. 며칠 동안의 관찰을 거쳐 나는 후이후이에게 존재하는 문제를 발견했다. 어릴 적에 심한 질병으로 지능이 떨어졌으며 비록 생명은 보존했으나 지능은 아직 회복하는 과정에 있었다. 가족이 아이에 대한 지나친 사랑과 방종으로 아주 제멋대로였고 좌불안석이었으며 머리를 흔들고 다리를 움직였다. 9살이 됐으나 생활상식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입만 열면 자기의 형제로 취급하며 위아래를 몰랐다.
주변 사람들은 후이후이의 행동거지를 보고 그를 바보로 여겼다. 그의 외할머니는 날마다 아이를 데려와 함께 강의를 들었다. 하지만 아이는 늘 외할머니를 욕하고 어떨 때는 감히 나에게 발길질을 했다. 나는 일반인의 이치로 가르쳤으나 전혀 효과가 없었다. 가볍게 대하면 마이동풍으로 듣고 나와 말싸움을 했으며, 엄하게 대하면 그의 가족이 받아들이지 못했다.
3. 기적
나중에 사부님께서 나에게 지혜를 주셔서 새롭게 이 특수한 학생을 관찰할 수 있는 시선을 가졌다. 아이 외할머니에게서 이런 이야기를 들었다. 후이후이는 어려서부터 사부님 설법 비디오를 보기 좋아했고 지금은 사부님의 ‘홍음’, ‘홍음 2’를 외우고 있다고 했다. 나중에 나는 그를 데리고 법공부를 했으며 사람 됨됨이에 대한 상식에서 법리를 연구 토론하고 심성을 높여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방식으로 그에게 계발을 주었다. 그러자 후이후이는 특별히 관심을 가졌고 매우 즐거워했다.
점차 후이후이는 말을 잘 들었고 비교적 예의를 갖춰갔으며 일에 봉착해서 자신에게서 잘못을 찾을 줄도 알았다. 어느 한 번 내가 안으로 찾은 것을 들려줬다. “선생님이 화를 냈는데 사부님의 대법에 부합하지 않아요. 이는 마성이므로 반드시 그것을 닦아버려야 해요.” 그러자 후이후이가 말했다. “선생님, 저도 많은 집착심이 있는데 닦아버리지 못했어요. 사부님께 죄송합니다.” 또 이런 말도 할 줄 알았다. “법공부만 하고 심성을 닦지 않으면 속인과 같지 않겠어요? 저는 속인이 되지 않을 겁니다. 저는 사부님을 따라 천국으로 갈 겁니다.” 그 후로 후이후이에게 뚜렷한 변화가 일어났고 지능도 끊임없이 좋아져 학습효과도 크게 상승해 그야말로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됐다.
후이후이에게 국어를 가르칠 때 나는 대법 책인 ‘전법륜(轉法輪)’에서 글자와 단어를 골라 가르치고 초등학교 교과서의 글자와 단어도 가르쳤다. ‘백가성’, ‘삼자경’, ‘당시’도 배우고 외우기도 했다. 또 나중에는 사부님의 ‘홍음’과 ‘논어’도 외웠고 3학년이 돼서는 그는 스스로 소중한 책 ‘전법륜’을 통독할 수 있었다.
심성 제고에 따라 3학년 2학기에 후이후이 몸에 기적적인 능력이 나타났다. ‘전법륜’ 책을 ‘외울 수’ 있었다. 말로 ‘외운다’고 표현했으나 실제로는 그의 머릿속에 완벽한 책 한 권이 들어있었다. 그의 표현은 3백여 페이지의 ‘전법륜’에 대해 그는 앞으로부터 뒤로, 뒤에서부터 앞으로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한 글자도 빠뜨리지 않고 외웠다. 나는 이전에 이런 시험을 했다. ‘전법륜’에서 어느 한 페이지의 가운데 단락 처음을 알려주면 후이후이는 유창하게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외웠다. 나는 또 손이 가는 대로 다른 페이지에서 몇 구절을 읽고 멈춘 후 그에게 이 법 구절이 몇 페이지에 있는지 물으면 그는 아무런 생각을 거치지 않고 일일이 정확하게 대답했다.
이 능력은 속인 중의 문인, 묵객(墨客), 전문가, 교수도 아마 갖추기 힘들 것이다! 나는 이는 사부님께서 그의 머릿속에 넣어주신 것으로, 외운 것이 아님을 깨달았다. 왜냐하면 후이후이가 그 당시 ‘전법륜’을 금방 통독하기 시작했을 뿐 전혀 외운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바로 사부님께서 후이후이에게 주신 일종 초능력이기에 비로소 이런 예사롭지 않은 ‘암기’ 능력이 나타난 것이다.
내가 후이후이와 교류하자 그는 이는 사부님께서 주신 큰 상이며 반드시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제도를 소중히 할 것이라고 했다. 그는 또 누구나 모두 외울 수 있는 줄로 알았다고 말했다. 그 이후로 후이후이는 잘못을 범했을 때 능히 법에 비춰 부족한 점을 찾아냈다.
매번 외할머니가 다른 사람에게 파룬따파 진상을 알릴 때 그는 도와 나섰다. “제 생명은 대법이 주신 것이며 사부님께서 주신 것입니다. 대법이 좋음을 믿으면 복이 따릅니다.” 후이후이는 매일 법공부를 하고 있으며 어떨 때 외할머니가 바쁘면 혼자서 사부님 법상 앞에 앉아 한 강의를 공부했다. 집안일도 늘 하고 있는데 바닥을 닦고 설거지도 하며 빨래도 했다. 그러면서 입으로는 고생을 겪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중얼거렸다.
어느 한 번 경찰 몇 명이 손에 ‘파룬따파하오’ 족자 몇 개를 들고 촌 위원회로 가는 것을 보고 후이후이는 외할머니를 끌어당겨 마당으로 따라 들어갔다. 경찰이 족자를 바닥에 던지자 후이후이는 곧 달려가 품에 안으며 이건 사람을 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경찰도 웃어버렸다.
후이후이는 죽음의 변두리에서 부활해 지적 장애에서 정상으로 변하고, 다시 정상에서 초능력을 가지게 됐다. 이 특수하고 거대한 변화에 대해 현대과학은 해석할 방법이 없을 것이다.
원문발표: 2019년 10월 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교류>어린이제자교류>어린이 수련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0/6/394227.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