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수년간 내가 간 지역에서 99년 이전에 법을 얻은 노 대법제자를 적지 않게 만났다. 일반적으로 수련생을 만나면 지금 정법 형세와 각지 수련의 전체 상태를 토론하는 것은 아주 정상적이다. 그러나 보편적으로 한 가지 문제를 발견했다.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일을 언급하면 많은 수련생이 코웃음을 쳐 나는 아주 놀랐다. 처음에는 수련인의 일시적인 상태와 인식 문제라고 여겼는데 시간이 길어지자 전혀 그런 것이 아님을 발견했다.
겉보기에 보편적인 원인은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것이 시대에 뒤떨어진 행위라고 생각하는 것 같지만, 사실 오래 접촉하면 두려운 마음이 문제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진상 자료가 시대에 뒤떨어진 행위라면 밍후이왕에서 왜 매회 각종 진상자료를 갱신하고 자료의 품질을 끊임없이 높이고 점점 완벽하고 정규적으로 만들겠는가?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은 보통 노수련생으로, 사람을 구하는 다른 항목을 하면 괜찮은데 자료 배포에 대해서는 각종 구실로 거절하고 비웃으며 반감을 품었다. 심지어 자료를 보기만 해도 두려워하며 분노했고, 사람 구하는 다른 어떤 항목도 전혀 하지 않았다. 매일 연공, 책을 보고 먹고 마시면서 즐기는 이외에 자료점(자료 만드는 곳)과 협조인의 문제점만 볼뿐 정당한 일을 하는 것을 보지 못했다.
한 지역이 이러하다면, 잠시 이러하다면 나는 더 말하지 않겠다. 하지만 5~6년간 많은 지역에 모두 이런 사람이 있었다. 이것은 옳지 않다. 무슨 구실을 대는 사람이든 다 있는데 본인이 두렵다는 말만 하지 않는다. 사실 감시통제는 사람에게 작용을 일으킨다. 초범적인 대법제자가 왜 요만한 일에 가로막혀 있는가? 나와서 진상 알리는 수련생은 더욱 적다. 어떤 지역은 아예 아무도 진상 알리는 사람이 없다. 나는 접촉한 속인에게 진상을 알릴 때, 몇 번 이 사람이 집에 돌아가 자기 집 복도나 문 앞에서 다른 사람이 배포한 진상자료를 받았다고 이후에 나에게 알려주는 것을 들었다. 이런 상황에 대해 나는 매번 사부님께서 나를 격려하신 것으로 생각했다. 따라서 나는 사부님과 정신(正神)께서 묵묵히 수련인을 도와 사람을 구하는 힘을 키워주시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이 본인의 법공부, 연공만 하고 사람을 구하는 일을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사부님과 정신께서는 당신을 도울 수 없다. 정법에서 사부님께서는 사람을 구하는 위덕을 먼저 제자에게 주셨고 정신께서도 측면으로 도와주실 뿐이다. 그런데 이렇게 중대한 책임을 진 우리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본인이 인간 세상에 내려온 서약을 어긴 것이 아닌가? 정법이 끝난 후 우주 중에 어디에 자기 위치가 있겠는가?
수련생들은 생각해보았는가? 시기마다 시험은 같지 않다. 박해 초기에 우리는 해보지 못했기에 자료를 배포할 때 두려워했다. 이후에는 익숙해 두려워하지 않았다. 이후에는 도시 아파트에서 자동 출입문을 설치해 어려움이 생겼다. 우리가 이 장애를 돌파하고 갖은 방법으로 장애를 돌파하려 할 때 또 감시통제 시스템이 나타났다. 초기의 감시통제는 우리를 막지 못했다. 많은 아파트 단지의 감시통제는 길목이나 주차장 문 앞에만 있었는데 지금은 거리 곳곳에 심지어 고급 아파트 단지에는 각 문 앞에도 모두 CCTV가 있다. 물론 각종 통신설비가 발달함에 따라 밍후이왕은 우리에게 더 많은 진상 알리기 경로를 제공했다. 예를 들면 전화, 문자메시지, CD 동영상, 진상 사이트, 인터넷 이메일 등을 제공했다. 사실 우리가 하려고만 하면, 본인에게 적합한 어떤 형식으로든 사람을 구할 수 있다. 하지만 진상 자료는 여전히 아주 주요한 보조 방식이다. 한 가지 일을 완전하고 분명히 말할 수 있고 사악한 중국공산당이 거의 100년을 들여 중국인을 세뇌하고 주입한 것을 철저하고 깨끗이 씻을 수 있다. 짧은 시간, 한두 마디로 해결할 수 없기에 먼저 삼퇴를 말한 후 철저하게 알리려면 문자 설명이나 동영상 설명으로 장기간 협력하는 것이 좋다.
지금 또 한 가지 보편적인 일이 있다. 정법은 곧 끝나게 된다. 지금 인간 세상에도 상응하게 반영됐다. 전 세계가 모두 중국공산당을 반대하고 있는데 대법제자가 이 시기에 더 전면적으로 중생을 구하고 천상변화에 협조해야 하지 않는가? 시간을 다그쳐 법공부를 하는 것은 옳지만 많은 지역의 수련생은 이것을 동력으로 대량으로 ‘전법륜(轉法輪)’만 배우고 다른 설법은 일률로 중요하지 않다고 여기면서 서로 하루에 누가 책 한번, 혹은 절반을 보는가를 비기고 다그쳐 자신의 층차 제고만 중시하며, 그들의 말대로 하면 무슨 사람을 구하거나 각지 설법은 소용없다고 한다.
이러한 수련생들의 표현을 여러 번 토론해도 효과가 없었다. 어떤 사람은 심지어 어떤 설명도 하지 못하게 했으며, 다른 사람의 인식이 본인보다 높지 않다고 여겼다. 미래 우주는 사심이 없다. 수련인이 단순히 개인 층차를 위해 무엇을 하든 신우주의 요구에 도달할 수 없다. 법을 얼마 배우든 사부님이 요구하신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가장 중요한 임무인 사람 구하는 일에 응용할 수 없는데 무슨 소용이 있는가?
원문발표: 2019년 9월 1일
문장발표: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9/1/39213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