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큰 산속의 소년이 대법 전파를 기쁘게 맞이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우리 집은 시난(西南; 쓰촨, 윈난, 구이저우, 티베트 등을 아우르는 중국 서남부 지역)에 있는데, 모든 마을이 첩첩산중에 있고, 우리 마을은 그 십만 개의 큰 산 가운데에 있다. 나는 1998년에 대법 수련으로 들어왔는데, 당시 9세였다.

두, 세 살 때 가족들은 늘 내 엉덩이와 다리에 반점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내 왼쪽 다리 전체가 청자색으로 부어오르자 어머니는 나를 아동병원에 데리고 가서 검사를 받게 했다. 의사는 혈우병 진단을 내리면서 나의 몸에 선천적으로 제8 혈액응고인자가 부족해 외상을 입으면 피가 그치지 않는다고 했다. 길을 가거나 운동을 해도 관절 근육의 혈관이 파열되면 내출혈과 부종이 관절 근육을 압박해 극심한 고통을 받을 수 있고, 오래되면 관절이 변형되고 근육이 위축되는데, 만약 내장이나 뇌에 출혈이 생기면 응급조치도 소용이 없는 속칭 ‘유리인간’이 되고, 부딪히고 넘어지기만 해도 생명의 위험에 직면한다고 했다. 의사는 고칠 수 없는 병이라며 집으로 가라고 했다.

집으로 돌아온 후, 어린 시절 나를 ‘약탕기’로 만들면서 병고의 고통을 줄 대로 주었던 관절 근육의 극심한 통증이 늘 며칠, 십 며칠씩 나를 괴롭혔다. 겨울이 되자 코피가 그치지 않았는데, 온 겨울 1, 2개월 동안 피가 흘러내렸다. 왼쪽 콧구멍을 막으면 오른쪽으로 흐르고, 양쪽을 막으면 입안으로 흘렀다. 이갈이할 때는 아침에 일어나면 베개가 온통 피로 물들었고, 눈과 귀에서도 피가 나왔고, 가끔은 피오줌이 나오기도 했다. 작은 칼에 손가락을 베이면 몇 달 동안 아물지 않고 계속해서 피가 흘렀고, 병원으로 달려가 수혈을 받아야 했다. 발 관절이 붓고 아플 때는 걸을 수가 없어 어머니가 나를 업어 등하교를 시켰다. 온 가족이 나의 병에 지치자 아버지는 화를 냈다. 어머니는 남몰래 눈물을 흘렸는데, 학교에 나의 휴학을 신청하러 가다가 졸도하여 쓰러지기도 했다. 집안에서는 즐겁게 웃는 일이 드물었다.

초등학교 2학년 여름 방학 때 셋째 외할아버지가 파룬궁을 배웠는데, 오랫동안 앓던 병이 모두 나았다. 할아버지는 나를 셋째 외할아버지댁에 보내면서 외할아버지와 함께 파룬궁을 배우고 수련하라고 했다. 길을 가는 동안 나는 줄곧 내가 격렬한 운동을 할 수 없는데 어떻게 연공을 하겠느냐고 생각했다. 어린아이였던 나는 연공이 무술과 같을 것으로 생각했다. 그날 저녁 외할아버지를 따라 연공을 하는데, 내가 생각한 것과는 달리 다섯 가지 공법이 느슨하고 느리고 완만해 내가 연마하기에 아주 알맞았다.

그때부터 나는 셋째 외할아버지를 따라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의 길로 들어섰다. 우리는 아침 5시에 일어나 동공을 연마했고, 낮에는 혼자서 책을 읽고, 저녁을 먹은 후에 셋째 외할아버지와 함께 법공부장에 가서 사람들과 함께 법공부를 하고 함께 5장 공법을 연마했다. 법공부를 하면서 나는 고통이 생생세세 내가 쌓은 업 때문에 온 것임을 점점 알게 되었고, 연공인에게는 병이 없으며, 고통을 받으면 업을 제거해 덕으로 전화할 수 있고, 연공인이 바라는 것이 바로 덕이며, 심성이 높은 만큼 덕이 높다는 법리를 알게 되었다.

나의 신체에도 변화가 일어나 먼 길을 걸어도 관절이 붓거나 아프지 않았고, 등산까지 할 수 있었다. 방심하다 입은 상처에서는 피가 아주 빨리 응고됐고, 겨울이 되어도 코피가 자주 나지 않고 간혹 나왔다. 나는 사부님께서 나의 신체를 정화해주셔서 신경을 쓰지 않아도 피가 빨리 멈춘다는 것을 알았다. 여름 방학이 끝나고 집으로 가자 어머니는 대법의 신기함을 목격하고 수련의 길로 들어섰다. 법공부를 통해 법리를 안 어머니는 이전의 억울함과 걱정을 말끔히 버렸고 심신이 가볍고도 즐거워졌다. 가족들도 잇달아 대법 수련 속으로 들어와 온 가족이 법을 얻는 기쁨을 누렸다!

1998년 하반기에 셋째 외할아버지와 같은 마을 법공부장의 수련생들이 우리 마을에 법을 전파하러 와서 우리 마을 학교 옆 강당에서 연공 영상을 상영했다. 그날 학교에서는 오후 수업이 없다는 안내를 했는데, 학교를 마친 학생들이 집에 가지 않고 호기심으로 강당에 몰려와 연공을 배웠다. 두 번째로 우리 마을에 법을 전파하러 왔을 때는 더 많은 사람이 대법을 접했고, 연공을 배우는 사람이 갈수록 많아졌다.

담임선생님은 교실에서 나에게 연공 동작을 물었고, 교장 선생님도 대법 수련으로 들어왔다. 단 몇 개월 만에 우리 마을에는 연공장 세 곳이 들어섰다. 한 곳은 우리 집, 한 곳은 교장 선생님 댁, 한 곳은 마을 남쪽의 수련생 집이었다. 두 수련생 집에는 VCD 플레이어가 있었는데, 날마다 사부님의 강의 영상을 상영했고 강의를 듣는 마을 사람들이 거실을 빽빽이 채웠다. 사람들은 연공 후에 심신에 이익을 얻었고 심성과 도덕이 승화되었으며 신체의 병이 사라졌다. 어떤 사람은 한 사람이 연공을 하여 온 가족이 이익을 얻었는데, 다시는 개인 이익을 위해 다투지 않았고 다시는 개인의 득실을 따지지 않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감당할 줄을 알게 되었다. 사부님의 강의 영상을 본 후에는 수련하지 않는 마을 사람도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함을 알게 되었다!

대법의 아름다움을 느낀 수련생들은 스스로 홍법에 참여했다. 우리가 있는 곳은 시난의 큰 산 십만 개 속의 평원이고, 많은 마을이 큰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1999년에도 경제가 아주 낙후되어 홍법을 나가는 수련생들이 트랙터와 자전거밖에 탈 수 없었지만, 아주 많은 마을을 다녔고 가는 곳마다 주민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주민들은 수련생들에게 밥을 대접하거나 물건을 주는 등 가족처럼 대했다. 대법은 가는 곳마다 사람들에게 행복과 희망을 주었고, 현지의 도덕을 높여주었다. 좋은 사람과 좋은 일이 갈수록 많아져 사회에 대해 말할 수 없이 커다란 좋은 작용을 했다. 우주 대법을 전하시어 세인을 제도해주신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사존의 자비롭고 수고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19년 8월 2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19/8/25/39176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