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딸에게서 일어난 기적

글/ 헤이룽장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에 딸에게 일어난 일에 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딸 링링은 2015년에 법을 얻었습니다. 딸 부부는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도시에서 장사하고, 아이들은 근처에 있는 학교에 다닙니다. 딸 부부는 과일 장사를 하고 있어서 밤이 늦어서야 집으로 돌아옵니다. 딸은 저녁에 집으로 돌아와 식사와 집안일이 끝나면 늦은 밤이 되어서야 법학습과 연공을 할 수 있습니다. 어쩔 수 없이 딸은 하루는 법학습을 하고 하루는 연공을 합니다.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지역 수련생들과 만날 수도 없었고 밍후이왕도 접속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딸은 법에 대한 이해가 깊지 못했지만 항상 수련은 견지했습니다.

2019년 5월 28일 오후, 딸이 내일 수술 받을 거라는 전화를 했습니다. 저는 딸이 평소에 아무 병도 없었는데 왜 갑자기 수술하느냐고 물었습니다. 딸은 며칠 전부터 몸에 고름이 흘러 보건소에 가서 이틀 동안 소염 주사를 맞았지만 효과가 없었다고 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큰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으라고 권해서 딸은 3개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았는데 모두 자궁근종과 나팔관에 작은 농포가 2개 있다고 진단했고, 자궁 제거 수술을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나는 딸이 법을 배운지 얼마 안 되고, 수련생들과 만나지도 못하며, 밍후이왕 교류문장도 보지 못하는 신 수련생이니 병원에 갈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남편과 상의하고 며칠 동안 병원에 가서 딸을 돌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딸은 큰 병원이라 아무 도움이 필요하지 않으니 오지 말라고 했습니다. 나는 딸의 의견을 받아들이고 전화로 딸에게 말했습니다. “꼭 사부님과 법을 믿고 수술실에 들어가서 머리에 떠오르는 법을 계속 외워라. 대법은 무한하니 모든 것을 사부님께 의탁하고 두려워하지 마라.” 딸도 제가 한 말을 이해하고 저에게 사부님께 향을 올려 보호를 요청한다고 부탁했습니다.

딸의 수술은 제 마음을 수련하는 과정이었습니다. 입으로는 딸에게 충고했지만 마음을 놓을 수 없었습니다. 머리에는 사악의 교란이 있었습니다. 저는 반복적으로 발정념을 하고 법을 학습했습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의 생활을 간섭할 수 없으며, 다른 사람의 운명을 좌우지할 수 없다. 아내와 자식, 부모형제를 포함한 그들의 운명, 그것이 당신 마음대로 결정할 수 있는 것인가?”[1] 나는 사부님께 말씀드렸습니다. ‘모든 것을 사부님께 맡깁니다!’

딸이 수술하는 당일, 나는 평소대로 법을 학습하고 연공하고 나가서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했습니다. 밤이 늦어서야 저는 사위에게 전화했습니다. 그는 수술이 순조롭게 진행됐고 신기한 것은 자궁에 근종이 없어서 전혀 절제할 필요가 없었다고 했습니다. 저는 물론 사부님과 대법의 위력임을 알았지만, 그 소식을 듣고 조금 놀랐습니다. 저와 남편은 급히 사부님께 향을 올리고 큰절을 드렸습니다.

다음 날 아침 딸에게 전화했습니다. 딸은 신나서 말했습니다. “엄마, 알아요? 제가 큰 병원 3곳에 가서 검사했어요. 성(省) 제2 병원은 가장 권위 있는 병원인데 그들도 자궁을 절제해야 한다고 했어요. 그러나 수술실에 들어가 검사하니 자궁에는 아무것도 없었어요. 대법은 정말 특별해요! 사부님께서 정말로 절 관리해 주고 계세요!” 나는 말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대자대비하셔. 네가 업무로 바쁘고 또 다른 수련생들과 연락할 수 없었지만 여전히 계속 수련을 견지했기에 사부님께서 널 격려하신 거야!”

수술 후 딸은 5~6일 동안 열이 있었고 39도 이상으로 열이 오를 때도 있어 잘 먹지 못하고 잘 자지 못했습니다. 저는 수련은 시련을 견뎌내야 하며 모두 좋은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저는 전화로 딸을 위로했습니다. “이것은 모두 가상이야. 사부님께서 널 위해 질병의 근원을 제거해주셨다. 검은 기가 밖으로 나오니 너 자신이 감당해야 하지 않겠니? 꼭 사부님과 대법을 믿고 마음을 움직이지 마. 업을 없애는 것은 좋은 일이야.”

그 후 나는 이것도 또한 심성을 제고하는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진정하고 자신의 집착심, 어떤 이익지심, 허영심, 두려움, 과시심, 안일심, 명예 추구 등 마음을 찾았습니다. 나는 딸에 대한 내 감정이 중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연히 부모는 모든 자녀를 사랑해야 하지만 나는 딸과 친밀했고, 무의식적으로 딸을 더 사랑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딸에 대한 정이며 이 마음을 반드시 내려놔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법은 일체 집착을 타파할 수 있고, 법은 일체 사악을 타파할 수 있으며, 법은 일체 거짓말을 타파해 버릴 수 있고, 법은 정념(正念)을 확고히 할 수 있다.”[2] 나는 딸이 병원에서 사부님의 설법을 듣도록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곧 사위에게 전화해 헤드폰을 사서 딸에게 주라고 했습니다. 사위도 대법을 깊이 믿고 있었기에 헤드폰을 사서 딸에게 사부님의 설법을 듣게 했습니다. 다음 날 아침 저는 딸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딸의 생기 있는 목소리가 들려왔습니다. 딸은 열도 내리고 편안히 잠도 잤다고 했습니다. 전화로 딸과 나는 기뻐서 외쳤습니다. “대법은 정말 훌륭합니다! 사부님은 아주 위대하십니다!”

이틀 후, 딸은 퇴원하고 매일 집에서 법학습을 하고 연공했으며 열심히 수련할 줄 알게 됐으며, 법리도 이전보다 많이 깨닫게 됐습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2-교란을 배제하자’

 

원문발표: 2019년 8월 1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8/14/389978.html